신화턴에 전설 풀스킬에 길노틴(영웅)하나 못배운 기사입니다. 현재 뱃지에전강 착용시 근뎀171근명191 방209 리덕46 아툰 바란카 기준입니다. 사실 때쟁땐 확실히 타클래스에 비해 전투의 중심에 있는건 사실입니다. 턴 두방에 타클래스에비해 턴이 더잘들어가는건 맞는거같습니다.
하지만...문제는 1:1 이죠...스펙이 높아질수록 사냥터는 한정되어 있고 오만고층 잊섬폭젠 신규맵 폭젠등 사냥터 자리 뺏기 싸움이 치열합니다. 기사입장에서, 신검이란 클래스가 나오고 부턴턴, 현타가 온건 사실입니다.
나쁘지 않은 스펙이라 생각하고 겜을 즐겨온 유저인데 상대방 신검유저의 스펙이어떻게 되는진 정확히 알 수 는없으나 왠지 1:1을 해보면 벽을치고있는 느낌이 많이들더군요. 리바이벌까지 쓰고 버텨보지만....결국...제가 먼저베르를 하게되는경우가 많았습니다. 밑에 글중에 카매를 무한으로 감으라고 하시는데 오만8,10 신규맵에선 카매를. 아무리감아도.. 카오스가 들어오더라구요. 가장 크게느낀점은 카배및 베테랑카배가 분명 좋은스킬이지만 암흑 기사 ,신성검사 신규클래스가 나오고부턴 점점 그위력이 떨어지는건 팩트인듯 합니다. 전설스킬 두개가 합쳐진 베테랑 카배스킬이 무용지물이 되어가고 있는게 가장 슬프네요.
특히 신화턴없는 풀테랑기사님들은 더더욱 벽치고있는기분을 많이 느끼실겁니다.
그래도 기니지 기니지라서 애증의 기니지라서 .....기사님들 소과금 중과금 기사님들 다들 힘내시고 화이팅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