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기사의 특색은 사라진지 오래입니다.

기사의 전유물이던 스턴은 대다수의 클래스에 생겨버렸고,

몸빵, 딜 무엇하나 타클보다 뛰어난게 없죠... 

밸런스도 옛말입니다. 그냥 약해요. ex) 풀테랑 기사가 쎄다, 신화급 기사는 쎄다,  ㅈ까는 소리하지마세요 약하니까.

풀 신화에 풀테랑이랑 비교하실꺼면 다른 캐릭도 풀신화에 풀테랑 캐릭을 데려다 놓고 비교를 하셔야지 
보면 무슨 변신만 신화인 캐릭이랑 비교하고 글던데 ㅡㅡ 

기사의 오버밸런스를 원하는 것도 아닙니다. 남들과 밸런스를 맞춰달라는 겁니다.

그렇다고 기사 밸런스 맞춰주는게 어려울까요?

스턴 확률은 더 이상 건들 수 없다고 봅니다. 큰 의미도 없을거 같구요.

그렇다면 역으로 스턴내성을 주는건 어떻습니까? 

남들은 뮨주고, 방어력 대폭 상승시켜주고, 회피력주고, 오라주고 했으니

스턴내성 20%를 스킬로 주는거죠,  제 상향안은 이렇습니다.

  1. 블로우어택 데미지 상승량 2배( 타클은 다 2배 이상인데 ㅡㅡ 크래쉬 등 딜 스킬 없는 기사는 왜.. )

  2. 카배의 영웅화( 카배 없는 기사는 기사취급을 못 받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높습니다. 완화시켜 줄 필요가 있죠 )

  3. 카어의 스킬변경( 카어 -> 스턴내성 20% 변경 )

  4. 퀵 리커버리( 물약 쿨타임 5% 감소 추가 )

쓸 때 없이 신규스킬만 양산해 낼 것이 아니라 기존 스킬 변경이 필요할 때 입니다.

어려분들 생각은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