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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3-14 0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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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관짝에서 꺼낼방법1. 암기나 신성검사 카배 베테랑 면역 삭제
- 전클래스 유일하게 특정 클래스만 딱 찍어서 그것도 전설스킬 두개를 힘들게 배워놓은것을 저격해서 무력화 시키는것은 기사 카배 베테랑 밖에 없음. 간단한 예로 마프르인다 풀문양을 찍고 자물쇠 3개를 따야 요정 트리플 데미지 5퍼인다 감소 되는것으로 아는데 저정도 풀문양을 땃을때 그것도 자물쇠를 3개니 열었을때마 5퍼정도 감소데미지야 충분히 납득할만 하고 어차피 저정도 과금했을정도면 이러나저러나 1선이기 때문에 저정도 메리트가 적당함. 하지만 기사 카배 +카배베테랑음 전설스킬임에도 그것도 두개느 합쳤지만 암기는 캐릭만 생성해도 카배에 면역이고 신검은 고작 명코스킬로 전설스킬 두개를 씹어버림. 배울수 있는 난이도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기 때문에 모든 신검, 암기는 면역 이건 기사를 저격해서 죽이기 하는꼴밖에 안됨. 어떤 클래스도 이런식으로 비싼돈 주고 힘들데 배운 전설스킬을 두개나 병신만들어버리는건 없음. 2. 양손검 공속문제. 순수한 공격딜로 따지면 블로우어택 1.5 데미지 더럽게 안터짐 모든 클래스가 2배 이상 버프인데 기사만 1.5 더군다나 공속은 제일 느린 클래스이기 때문에 터질 확률 마저 제일 작음 양손검라는 이유로 방패도 못끼고 가더를 쓰는 패널티를 받고 거기에 추가로 공속 패널티에 추가로 딜뻥 스킬이 블로우 어택 말고는 없는데 그마저도 1.5배로 제일 낮음 동스펙 기준 dps로 따지면 군주보다 약한 클래스임 어찌보면 리니지의 간판클래스라고 할수 있는게 기사인데 군주보다 딜이약하면 이건 말이안됨. 동스펙이마 약간 낮은 스펟 법사나 신검 뮨쓴캐릭들 하루종일 뚜두러패도 스턴 돌때나 피조금 밀리지 턴풀리면 다시 만피. 이건 확실한 문제가 있는부분임 3. 플링 영웅스킬중 제일 쓰레기라고 생각함. 기사 해보신분들 아시겠지만 이 스킬은 실제로 발을 묶는것도 아니고 잠시 움찔 하게 만드는 용도인데 그마저도 확률임. 던져도 삑사리 날때가 많고 벌어진 거리 좁힐정도까지 되려면 최소 10번 가까이는 던져야함. (명코 80개 증발 ) 그 후로 원턴에 못죽인다 ? 또는 턴이 삑사리다 ? 그럼 다시 명코 80개 던지는거임. 이건 도저히 납득이 안되는 스킬임. 위에 2번 이유대로 자신보다 한참 낮은 스펙의 캐릭이나 원턴에 보내지 (기사딜조루) 사실 불가능 자존심 챙긴다고 추노 좀 오래하면 명코 300개 이상은 그냥 사라짐. 만약 쟁을 하는 상황이다 ? 한달만 쟁하면 플링으로 날라가는 명코만 최소 하루 500개는 생각해야함. 작은 수치같지만 다른 클래스는 명코스킬이 이렇게 허접하지 않고 확실한 효과가 있기때문에 명코를 사용하더라도 납득이 되지만 이건 도저히 그런 수준이 아님. 4. 모든 버프쿨이 같이돔 간단한 예로 다엘의 3보 1버프가 있음. 기사는 스턴이 생명인 캐릭인데 기본 버프 4개 돌리느라 스턴을 못침. 모든 스킬쿨이 같이 돌기 때문에 스턴이나 카배등 다른 스킬을 포기해야함. 지속시간이 긴것도 아님. 기사 해보신 분들은 다 느끼는 부분들이라 당연하게 생각하믄 분들도 있겠지만 저도 당연하다고 생각했고 하지만 다른클래스들 보니 이게 당연한게 아니더군요. 모든 스킬 쿨이 같이 돌아서 스킬을 필요할때 못쓴다는게 진짜 답답한거임 자 이제 5번 부터는 다른 기사 형님들이 추가해주세요. 문제점을 요약해서 파악하고 건의 한번 합시다 -기사 애송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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뿌슝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