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ac 대한 개념을 알기 위해서 

링크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5056&l=2019



일반 공격에 따른 회피율입니다.




적중률 이란?

명중률을 높이는 겁니다.  저 회피 수치를 낮추는거죠


------ 퍼온 부분 ----

MR의 경우 거의 60에 가까운 차이가 났으나 쇼크 스턴의 대미지는 거의 변동이 없었다.

즉 쇼크 스턴의 대미지는 피격자의 MR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라고 볼 수 있겠다.

한편 쇼크 스턴의 명중 횟수 차이는 피격자의 AC가 낮아 쇼크 스턴이 더 많이 명중했기 때문으로 추측된다





쇼크스턴 걸리는 확률 이란


쇼크스턴을 쏜다 -> 맞는사람이 회피한다?맞는다? (AC에 따른 회피) -> 맞은 쇼크스턴이 경직을 준다 안준다(45%)

                                        ex)-98 회피확률 34%                       나발검 여기 확률을 5% 올려줌

                                                                                   스턴 내성 아이탬은 이확률을 내려줌

 




방어력공격 성공성공 확률
AC -11공격 성공 +4441%
공격 성공 +6039%
AC -100공격 성공 +4430%
공격 성공 +6040%




0대검  공격 성공률 0

9대검  공격 성공률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