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검tv
2023-09-19 06:25
조회: 9,637
추천: 18
[정보글] 투사리부트 인사이드m 정리내용_gif완료안녕하세요 싱검tv입니다. 글자체가 중첩적일 수 있으나 약간 정리식으로 진행하였으니. 정보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1. 체인소드로 공격 시, 확률적으로 '폭주' 발동(빨강마크확인) 2. '폭주' 상태에서는 무기 사거리 증가 3. 포우 슬레이어 쿨타임 감소 및 추가 대미지 증가 4. 무기등급에 따라서 3셀추가하여 최대 6셀까지 사거리 증가 5. 변신에 영향받지 않는 메리트 가지게됨 [ 첫번째 슬롯 [폭주 모드상태 x] 두번째 슬롯 [폭주모드 상태_빨강마크] 세번쨰 슬롯 [신화무기 폭주모드 상태_빨강마크] [예시_1칸 변신, 폭주상태] 영웅 무기 1칸 변신 폭주 상태 = 2칸 공격(드래곤마스터 습득 시 3칸) 전설 무기 1칸 변신 폭주 상태 = 3칸 공격(드래곤마스터 습득 시 4칸) 신화 무기 1칸 변신 폭주 상태 = 4칸 공격(드래곤마스터 습득 시 5칸) [예시2_2칸변신 폭주상태 off ] 영웅/전설/신화 무기 2칸 변신 폭주 상태 off= 2칸 공격(드래곤마스터 습득 시 3칸) [예시3_2칸변신 폭주상태 ON] 영웅 무기 2칸 드마투사 폭주 상태 = 4칸 공격 전설 무기 2칸 드마투사 폭주 상태 = 5칸 공격 신화 무기 2칸 드마투사 폭주 상태 = 6칸 공격
1. 1차다수의 칼날을 적에게 날려 구속을 함(이동/텔레포트가 불가능,광역CC기) 2. 2차 최대 체력 비례 지속 피해를 입히며, 술자는 피해량의 일부를 회복(불감옥) 3. 타겟 고정 및 투명, 도팰겡어 효과 탐지 4. 대상 및 주변의 적을 추적하는 체인소드를 발사하여, '폭주'상태에 돌입 5. 연계기로 기본 폭주상태 끝날 경우 이어 아수라를 사용하여 풀폭주상태에 연계기 사용가능
* [홀딩 타입의미_스킬을 꾸욱누르면서 사용가능] - 공격은불가하며 움직일수도 있음, 적의 물리 공격을 방어하며 피격 모션 제거 - 남은 시간 및 남은 자원이 끝날경우 자연적으로 회복가능 - 정해진 확률에 따라 크리티컬 패링(푸른색 칼질)이 발동, 대미지 카운터 가능 - 정해진 확률에 따라 크리티컬 패링(노랑색 칼질)이 발동, 대상의 타겟이 해제되며 경직 및 슬로우를 부여 * 정해진 확률에 따라 공격을 최대무기 등급에 따라 회피율 증가 * 패링을 활성화 하지않아도 물리타입의 카운터를 중첩된다고봄(공격을 흘려버림)
- 엑티브 타입으로 개선 - 피어가 한방에 발동되도록 패시브 역할을함 - 피어 적중 옵션을 스턴 적중으로 교체 - 드래곤마스터리 페이탈 + 각성 발라카스 활성시=대시발동 * 논타겟팅 대시도가능
ㅁ명칭변경 [영웅]드래곤레이지->드래곤마스터리 [전설]드래곤마스터리 -> 드래곤마스터(페이탈) ㅁ기능변경 변경1 드래곤레이지->드래곤마스터리 - 체인소드 사거리증가, 각성 성능증가 - 4대 각성 전면 패시브화, 전용UI를 통하여 빠른 스왑가능하게 편의성개선 변경2 드래곤마스터 -> 드래곤마스터(페이탈) - 각성 버프를 2개 사용가능하게함 - 용언 브레스효과 - 용언_안타라스:근거리 대미지감소 버프 - 용언_발라카스:근거리 대미지감소무시 버프 - 용언_린드비오르:마법을 봉인시켜버리는 디버프 - 용언_파푸리온:기존의 회복량보다 더 회복시켜주는 버프
- 공격시 원거리에 위치한 대상에 체인소드 발사 - '체인소드 마스터리' 습득 시 NPC를 술자 앞으로 끌어당김
- 기본공격시, 정해진 확률에 따라 피어발동 - 하트 시커 대상 공격시, 피어1회 발동
-ON/OFF 형 버프스킬, 포우슬레이어로 NPC타격 시 광역 공격 발동 [참고자료] 투사 업데이트 내용 정리본(사냥 위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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