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1-20 09:37
조회: 1,816
추천: 1
마이핀 관련 통화안되었을때 대처방안요약: 모바일 고객상담 신청서를 팩스로 보내면 상담사 님께서 상담시간에 직접 전화 준다고하네요 마이핀+ 계정+폰 준비하시면될거같습니다 상담신청서링크: https://help.plaync.com/faq/lms?faqNo=3016) ---------------------------------------------------------- 상세내용 [서류 접수를 통한 본인확인(실명인증) 방법 안내] - 접수 서류: 모바일 고객 상담 신청서 <- 바로가기 - FAX 번호: 02-2186-3550 ※ 접수 시 필수 기재사항 공란 없이 작성 부탁드리며 하단의 날짜, 성함, 서명 누락 없이 작성 부탁드립니다. ※ 서류 접수 시 유의사항 - 모바일 고객 상담 신청서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통해 출력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고객 상담 신청서 접수 시 하단의 날짜, 성함과 서명을 정확히 기재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기재 사항 누락 시 처리가 가능하지 않을 수 있으니 누락 없이 기재 부탁드립니다. - 서류 접수 후에는 당일 업무 시간(월~금/공휴일 제외 10:00~18:00) 내 연락을 드리며 그동안 연락이 없을 경우 다시 한번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EXP
173,265
(53%)
/ 185,001
숙달된 인벤러
안녕하세요 싱검Tv입니다. 근거없는 댓글은 삼가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싱검TV입니다. 근거없는 무지성 댓글 보이면 신고합니다. 댓글 달때 생각한번더 해주시길바랍니다. 정 불만있으면 옾챗으로 1:1 연락주세요 오픈카톡 : https://open.kakao.com/me/singgum 리니지M정보 필요하면 언제든지 문두들겨주세요 빠르진못하지만 정확하게 알아보고 전달해드리겠습니다. ![]()
|
싱검t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