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태극기혈이 원래 그럼. 적대됬다고 이상하게 생각할필요X
돼지니나 텐텐 애내들이 통제할수있는 혈원들이아님

막 어린아이처럼 사고를쳐서 통제못한다기보단(반은맞고반은틀림.다르다는표현이 더 정확) 애초에
탑 반탑을 다치고싶어서 모이고 합류한 소규모그룹이많아
탑이나반탑 동맹하면 근본적으로  내부 반발이 심함.

그래서 텐텐이 합류전까진 탑으로 기울었었고
칠복이가 돼지니랑 쌰바쌰바해서 탑우호연합으로 갈려고했으나
혈원들 반발로 무산.

태극기가 탑이나 반탑 우호할려다가도 적대되는 이유는
우호하는순간 예를들면 골렘방에 50캐릭넣어버림. 에카5구에 퀘해도 10명씩사냥. 적당히가 없음. 나중에생각해보면 서로 기분상하게 할려고하는 의도도 있었던걸로 생각됨.
그런거있잖아 좀 과하다싶으면 이동도하고 그래야하는데 그런거없어 너기분나쁠때까지 넣어버림.

그리고 일단 애내들은 우호 유통기한이 금요일까지임. 에카찍고 99% 적대로 돌아섬. 경험은 그럼. 난솔직히 탑에있을때 태극기랑 우호하는게 좋았거든? 탑이 잘되면 좋으니까. 근데 아예다른 리니지를 하고있더라고.혈에서 일단치지말고 참고? 그런거없어. 일단 혈원중에 30% 동맹되면 시비부터 걸려는게 이미 준비되어있음. 탑에있을때도 리세캐릭사건이 컸음 태극기도아닌혈에 가입해놓고 리세캐릭죽였다고 뭐라함. 태극기혈로 가입해라 그래야 피아식별된다 말하니 쌩깜 그리고 또죽였다고 바로썰자시작. 그걸통제하는 간부진없음.

이게 얼마나 무책임한거냐면 그당시 탑연합원전부 적대내릴때 반발이 엄청났던걸로 안다. 근데도 아마그리나 보스급간부진에서 내린 우호결론이라(칠복이가 엄청다리놓음.자기가꼭 같이하고싶다 태극기랑.칠복이존나노력한걸로암) 혈원들 참고 다따랐다고 기억함. 근데 한3시간 동맹했나? 중간메인급 도펠신화들이 조롱하드시 골렘방이나 에카5구옴 막혈원들한테
" 안녕하세요?ㅋ? " 이런식으로 약간 비웃드시언제든 칼질할것처럼 옆에서 서있다가 사냥하고 그럼. 그러고 우리혈리세캐릭죽었데! 하고 바로 옆에있던사람 칼질. 이렇게해서 탑우호동맹 깨짐.

ㅋㅋㅋㅋㅋㅋ 그걸 재미로 게임하는 사람모인혈이라 잘못이라고 보긴힘들지 ㅎ 근데 애초에 반탑을탄다? 신나는돌격이랑 동맹이다? 불가능한 이야기. 어차피 적대될사이였음.

내가 돼지나 텐텐이나 군주진이었으면 좀 의아하긴함. 좆잔바리가많아서그러지 인원은 100명넘거든? 150정도됬음 당시에. 군주한둘세우고 컨트롤도저히안되면 쳐내고 그냥 칼질만 딱 참으면 탑이라판 아예안들어갈생각이었거든. 모든월드 조지기버거운시기라 인원도 부족하고 그래서 너희우호해 우리안쳐들어갈게 잘지내보자 한건데

그렇게 진행되면 기란세금 반탑에서 침공오지않는시기엔 따박따박 기란세금나오고 혈원아마 폭발적으로늘어서 진짜 강한혈됬을수도있거든?

오히려 핵킬이가 꿈꾸던일을 탑에서 태극기한테 승인했던거임. ㅋㅋㅋㅋㅋ그거발로 차는데 3시간. 돼지니도 이때 좀 달래볼라다가 두손두발다듬. 참고로 지금도 글위에서 탑이란 단어를 반탑으로 바꿔서 적대된거 생각하면 비슷한 상황이긴함. 애초에 우호동맹으로 인정받기도전에 깽판친거니. 근데 애초에 우호동맹그런거 할생각도없었던게맞음.
참고로 태극기 나름 신경써서 좋게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