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문에 될 수 있습니다. 읽기 힘드신 분은 마지막 요약 만 확인.

1. 브레이브 멘탈 마스터 개선 (기존 x2에서 x4로 상향)

기존 브멘은 타클의 x3보다 작은 x2였지만 높은 발동률로 효율만 보면 오히려 더 좋은 편이었음
당연한 것이 타클인 일스 1개 배우는 거지만 브맨은 영스 2개를 배우는 것이니까 당연한 것이었음.

근데 여기에 함정이 있는데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군주 뻥스텟"
타클과 같은 근뎀 수치로 때리면 실제 딜은 70정도 들어갈까 싶은 수준. 명중 또한 패널티가 큽니다.
단편적인 예로 같은 근뎀300으로 안타를 잡으면 군주가 타클에 비해 10분이상 더 걸립니다.

고로 x4는 군주를 짱짱맨으로 만든게 아니라 남들 보다 뒤쳐지는 것을 어느정도 따라잡게 해준것 이라고 보면됩니다.
네배 뻥을 해줘야만 겨우 비슷해진다!!! 라고 생각하시면 됨.  한숨나오는 상황이죠.

2. 임페리얼 아머 카베팅 추가

카베팅 있는 타클 해보신 사람은 아실 겁니다. 카베 좋은 스킬이긴한데 딜이 생각만큼 세지 않아요.
기사만 봐도 지난 케어전에는 카베에 의존한 사냥이었는데 폭젠에서 킬수가 정말 처참했습니다.
그리고 부캐 마검을 키울 때 직접 체험한 건데 카배를 일스 조차 배우지 않고 알비노를 돌리다가 일스+영스 한 번에 배운후에 올라갔는데 킬수가 70인가 늘더군요.
이거 딜 기대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3. 어쏘리티(임페레얼 그라비티) 리뉴얼

약한 몸빵으로 고생하시는 군주님들 많습니다. 위에 말한 뻥스텟(스텟 패널티) 때문인데, 이 스킬이 리덕을 어마무시하게 올려주게 리뉴얼되었습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군주 좋아졌네 하시겠지만. 현실은... 유니크 스킬입니다. 누가 그러더군요. 유니크 스킬이 있으면 왜 군주를 하냐고. ㅋㅋ
맞습니다 그냥 없는 스킬이라 보면 됩니다.

4. 마지막으로 디그니티

솔직히 기존에도 디그니티의 한방딜은 준수한 편이었습니다. 문제는 2칸이라는 좁은 범위, 심지어 내 주변도 아니고 피격몹 주면 2칸.
알비노 같이 아름답게 풀박되어 있는 상황에서도 몇 마리 안맞아요 ㅠㅠ. 게다가 발동률도 마검의 샌드스톰의 절반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냥이 느린 결정적인 이유가 범위와 발동률인데 데미지 몇 프로 올려준다고 해결 될리 없겠지요 ㅠㅠ



프로 귀찮러를 위한 네줄 요약

1. 브멘마: 4배댐은 허수. 타클 3배뎀보다 약하다
2. 임페마: 카베뎀이 사냥 속도에 미치는 영향은 미비하다
3. 어쏘리티: 유닉 배운 군주 0.001%도 안된다
4. 디그니티: 헛다리 집은 개선. 실 도움 별로 안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