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에 중립다운 중립혈이 없어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군주캐릭 만들어서 혈 만들고 우선 힘군주로 키우고 있습니다.



컬랙션이나 변신,인형 등이 완전 아무것도 없는 상태라 간단한 기본 장비 맞추는데만 미세하게 현질 했고 복귀 패키지 구입해서 55렙 찍으면 아크 변신 주문서를 받습니다.

운이 좋았는지 악세는 짤짤이로 상당히 잘 떠줬습니다.

황지랑 다른 장비들을 업글 시켜야 되는데 아직 쪼렙이고 기본자금 같은게 보유되어 있지 않다보니 아덴이 버거워 장비강화 주문서 상자를 구입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장비는 슬슬 업글 예정이고

요즘 군주 유저분들 누워계시니라 고생들 하시는거 같은데 바쁘신 와중에 제가 생각한 진로를 말씀 드리고 그에 대한 의견이나 조언들을 좀 들어볼까 합니다.




1. 55렙 찍으면 패키지로 받는 아크 제작서 활용방안


A. 아크나이트 제작

-> 언젠가는 70렙을 찍을거라 생각이 들고 아크 쉐도우를 받기 때문에 추타1 컬랙션과 아크변신 추타2를 생각해서 아크나이트로 제작.

70렙 찍고 매일매일 슬슬 아덴 변신 뽑고 합성하고 하다보면 언젠간 아크쉐도우랑 아크 나이트 변신 컬랙션 두개를 챙길꺼란 생각이 듭니다.

대신 군주캐릭이 명중이 한없이 부족하고 필요 하다 라고 들었고 아크쉐도우 변신의 명중이 상당히 탐이 나는 옵션이기도 하다 생각이 듭니다.

수호문장 짤짤이로 4짜리 띄워놓은 상태라 황지와 시너지로 어느정도 명중이 커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있고..

사냥은 득템이고 뭐고 다 필요 없이 그냥 슬슬 하이네 돌려놓다가 잘때는 크랩밭 돌려서 꾸역꾸역 장비 업글좀 하다가 템좀 맞춰지면 에바4층 정도 까지는 돌려볼까도 생각 중입니다.



B. 아크쉐도우 제작

-> 명중을 생각해서 만들어서 쓰고 다니는것도 나쁘지는 않겠다 생각도 들긴 하고 70렙 찍으면 주는 아크 쉐도우 변신으로 중복 파템카드를 노려볼까도 생각중이긴 합니다만...

명중이 많이 부족하고 필요하다 라는 말을 듣긴 했어도 군주캐릭 가지고 오만이나 용계 같은곳을 갈것도 아니고 그냥 슬슬 자사 돌려놓고 방치 하려고 하다보니 굳이 명중이 필요 할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우선 이 두가지로 상당히 고민중입니다.

명중은 문장으로 커버가 될꺼 같아서 아크나이트를 제작한 후에 좀더 빠르게 몹들을 잡아서 사냥을 하는게 어떤가 하는 쪽으로 조금 쏠리고 있습니다.





2. 약간의 리세마라


NC측에서 영변을 돈받고 팔아먹어야 되는데 돈안내고 영변 가져가는게 아니꼬았는지 리세마라를 반 무료에서 유료로 바꿔 버렸습니다..

긍정적인 분들은 55렙 캐릭 4개 키울꺼 60렙 캐릭 2개만 키우면 되는거 아니냐 라는 의견이지만,

리세마라를 하는 분들은 거의 최소의 금액으로 최대의 이득을 뽑아 내려고 하는 분들이기 때문에 사실상 60렙 까지 캐릭을 키워서 리세마라를 하는것은 거의 불가능 수준이라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이 계정에 하는 리세마라는 영변을 뽑기 위한 리세마라가 아닌 기본적인 컬랙션을 보다 빠르게 채워넣기 위한 목적과 혈 관리를 위한 리세마라를 생각 하고 있습니다.

55렙 찍고 아크변신이 가능하게 되고 하이네에서 무리없이 오랜시간 자사가 돌아갈만한 템이 셋팅 되는대로 가볍게 부캐를 만들어서 52~55 정도 까지만 캐릭을 키워서 회색,녹색 변신 카드 컬랙션을 채워 보는게 어떨까 합니다.

변신엔 과금을 한게 없어서 회색,녹색 변신카드 컬랙션 조차도 엄청 도움이 될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3. 3단계 오라 습득 문제


무과금 군주 유저분들은 어떻게 3단계 오라를 습득 하셨는지 좀 알고 싶습니다.

혈퀘 + 아덴기부 3회 + 시련던전 + 이벤트 맵  <<<이렇게 4가지로 명코 수급이 되더라도 브레이브 멘탈 까지는 아니더라도 샤이닝 오라 하나 배우는거 자체가 헬일것 같은데 특별한 방법은 없을까 합니다.

부캐를 키워서 리세마라를 하려고 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부캐로 모이는 명코로 무기 속성작도 할 생각이긴 한데 3단계 오라 배우신 분들의 조언을 좀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