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로 달면 너의 만행과 병신짓이 안 보일 까봐 게시글로 남긴단다.
넓은 숲도 못보고, 숲에 나무도 못보고, 잡초만 보는 비데좀써라 잘 읽어라.



1. 시세보다 비싸게 팔았다고? ㅋㅋ
- 1년 반 전에 3단 축7포효를 20만에 판게 비싸게 판거니?? 그 당시 너는 축7포효가 12만이라고 했지 아마? ㅋㅋ
- 1년 반 전에 3단 축8왕아를 4만에 판게 비싸게 판거니?? 왜 너는 정작 사보지도 써보지도 못한 물건들을 그리 깍는게냐? 능력 안 되면 그냥 접고 아물어라 제발 거지새끼야.


2. 전창에서 욕먹은거?
용라인이 사9먹고 있을 때, 행실 뭐 같이하고, 전창러들 많아서 그나마 중립에서 용라인 메인캐릭 빼고 잡을 수 있을 것 같았고, 라인 타기 싫었는데 사이비혈이라는 쓰레기혈 이간질 때문에 라인 타게 되었다. 그래도 중립 대신 싸웠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난 먼저 욕하기 전 까지는 욕 안 했다.
적어도 나는 반왕으로서 목소리를 낼 수 있었지만, 너는?? 여기서 고작 되팔이짓? 겜에서조차 한 마디도 못하는넘이 익명을 벽으로 삼아 숨어서 이짓하니까 참 한심하다.


3. 두들겨 맞고 도망?
쳐맞은것도 사실이지만, 용라인이 먼저 사9를 떠났단다 ㅋㅋ 제발 알고 짓어라.
그리고, 랩 80으로 오아시스에서 85, 86, 86 기사 캐릭 1:1로 3명 잡았단다. 그리고, 나는 10섭으로 지원갔단다. 
그걸 도망? ㅋㅋㅋ 라인 생활 한 번이라도 해보고 그 딴 얘기 했으면 좋겠다.


4. 현실 친구? 인생 불쌍?
 - Fire-egg 친구들 6명이랑 사이하9섭에 베놈혈 만들어서 재밌게 같이 게임했단다.
 - 그 친구들과 영웅혈(그 당시 혈랩 2위) 사서 재밌게 게임하고 지금은 몇 놈 빼고 접었단다.
 - 결혼을 계기로 과금을 멈추고, 게임도 잠시 쉬었지만, 너 만큼이나 인생이 불쌍하지 않을 것 같아 거지새끼야.


5. 니 캐릭 수배령 들어갔다. 잘 버텨라 형 2월에 간다. 거짓과 허세와 오만으로 가득찬 피통 2천짜리 거지캐릭 잡으러. 


6. 니가 먼저 시비걸었고, 니가 먼저 개 지롤지롤했으니, 책임은 니가 져라 사과를 하던 꼴에 존심있어서 사과 못하면 사9떠나라 아니면 다엘 게시판 물흐리지말고 거지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