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피니지랑 린m이랑 별개입니다.
시스템도 상당브분다르구요.

그러나 케릭고유특성은 유지하는게 맞다고봐요.

물약회복률을 높이자는 의견은 회피로먹고사는 다엘과안맞고
리덕을주자는의견은 암기,기사,전사와다를게없고

1.대신 영웅스킬을추가하는건 어떨가요

리미티드닷지(5회 회피시 체력에반비례하여 00%만큼 체력회복)

피간당간당할때 피차고 간당간당할때 피차고하면 더 박터질것같습니다.

2.스턴회피율스킬도 넣으면 어떨가요.
회피로먹고사는케릭인데 스턴도 피해야죠^^ 바퀴벌레마냥 피간당간당하게살아남고 스턴도안걸리면 여타캐릭은 빡칠것같습니다.대신 마방,마법회피는 건들지말구요.

3.그리고 버프 패시브화는 반대입니다. 그러면 다른캐릭들 또 드러누울듯해요. 대신 지속시간증가와 스킬능력치소폭상향은 괜찮아보입니다. 3보1버프만 피하면 된다고봐요.

4.마지막으로 2단가속까지는아니더라도 크로우 이도류의공속이 단검 한속검정도는 되야봅니다.


다엘은 공격과 회피로 먹고사는 케릭입니다.
리덕건들면 그건 다엘이 아니죠ㅎㅎ
저렙구간에서는 암기특화
고렙구간에서는 다엘특화로 개선방향 여쭈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