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엘로 넘어와서 다른클래스 하시던분들이


뭐를 느끼고싶으신건지 모르겠음



아머 쇼크 데스티니 루시퍼  있습니다


장비도 안전인첸트 전설템들이구요 (반지 팔찌 제외)


그럭저럭 중간은 하는 캐릭을 운전하면서 느낀 다엘을 말씀드릴게요





루시퍼


200만명코짜리 전설스킬이  신검 영웅스킬의  1/7 효과입니다


블레이드실드 역시 이번에 근회피가되어서 닷지강화로 바뀌는데


영웅뎀감스킬은 근회피로 성질을 바꿨는데  전설 뎀감스킬은 또 그대로 둡니다..


아싸리 회피로 캐릭을 몰아줄거면 스킬트리 전체를 손을 좀 보던가 해야하는데


일관성없이 미시적으로 스킬 몇개만 칼질하고 클래스케어라고 내놓으니까 싫은겁니다..


차라리 블레이드실드를 마법류를 회피하는 스킬로 바꿔놓고


언케니닷지(근회피) 드레스이베이전(원회피) 블레이드실드(마법회피) 


루시퍼를 위 세가지 회피기들의 회피확률을 올리는 칼질이 훨씬 클래스 컨셉에 부합한다고 보여지네요




아머


정말 발가락으로게임해서 카매 못감는사람아니면 걸기 정말힘듭니다


그리구 원거리에서 거는 게일도 카매로 못막는데 붙어야 쓸수있는 아머는 왜..?



쇼크


쇼크는 이정도면 적당하다고 봄




더블브레이크 : 데스티니


200만 명코를 모으거나 전설스킬 뽑기를 하는캐릭은 99퍼센트 이상이


이미 85렙 이상이기때문에 이미 최대수치를 적용받고 있습니다 고로 이번패치는 상향은 아닙니다


배우면 어느정도 체감은 됩니다만


컬렉션으로 인해 데미지에서 무기성능이 미치는 비율이 점점 적어지기때문에


쎄게 감이 오지는 않습니다




루나틱


사실 저는 루나틱은 없습니다 35퍼에서 50퍼면 상향이긴 합니다


대신 1:1 전투 한정입니다


떼쟁에서는 본인이 용캐릭이라 피가 50퍼 미만이어도 베르 안하고 버틸수 있지 않는 한


필요없는스킬로 보입니다 만피에서도 다굴맞으면 따이하는데


50퍼까지 피가 빠질거면 그냥 죽는겁니다


차라리 중립이면 물약설정 45퍼로 맞추고 사냥하면 사냥속도는 좀 빨라지겠네요


라인이면 뚝배기위험때문에 이것도 안댐..  제 결론은 중립캐릭 45% 자사용



데스싸인


잠깐 명코로 팔때 샀어야 하는데 못샀습니다


언젠가 구매가 되면 써보고 올릴게요




쉐도우 슬로우


패치가 되어서 시야감소 되어도


안쓸것같음 아머넣기전에 카매벗기는용도




대략 이렇고


사실 이번 케어의 가장 변화점은


3분에 한번씩 쓰는 드레이스이베이전과

5분에 한번씩 쓰는 독스킬 2개

10분에 한번씩쓰는 블실 1개

이게 패시브가 되는겁니다..-ㅁ-


다른거에선 거의 차이점이 없을 것 같네요


더불어 블라인드하이딩 투망스킬로 해주기 싫으면


총사스킬처럼 대상해제라도 하는 스킬로 해주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