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엘의 장점이 뭘까요
딜,회피,암살이 아닐까요?

뭐 탱탱함이나 각종유틸성이나 그런건 워낙 구데기고
원래 다엘클래스 직업상 바라지도 않았으니 넘어갑시다
라고 하고싶지만 솔직히 너무 씹구데기아닙니까?

1.장점 딜 (더블브레이크 무기데미지에 2배 데미지)
자 일단 더블의 태생적인 약점이있습니다 바로 무기데미지에 2배라는것
요즘같이 각종 근뎀업시키는 패치로인해 근뎀은 많이 상향됬지만
더블은 무기데미지에 2배로 들어간다는것이죠 그러니까 사실 태생적으로
한계가 명확하다는거죠.
거기다가 이 다크엘프나무의 핵심 딜 배율스킬을 나머지 클래스도 가져갔다는
겁니다. 개나소나 군주부터 전사까지 싹다 가지고있습니다. 이러면서 다엘의
자랑인 딜을 누구나 가지게 됬고 심지어 전사3배는 너무한거아닙니까?
이제 다엘들은 다크엘프 무기데미지 상향 및 데미지 3배는 요구해도 된다고봅니다

2.회피
회피가 장점인클래스인데 회피가 사실상 안되는 이상한 클래스지요
그러면서 회피장점준다고 리덕가져가고 회피 5주는 이상한 패치를 했기도했지요
무슨생각으로 패치했을까요? 그 엔씨가 좋아하는 스킬추가가 아닌 스킬변경으로
나왔다는거에 아 이클래스는 좆도 하는 사람없으니까 버리자 였을껍니다

3.암살
암살이라 암살이 뭔가요 신검 요정들이 하고 다니는거 그거 말하는건가요?
암살이라는 단어는 이제 다크엘프랑 전혀 어울리지 않지요
아머브레이크? 신검 카오스3단 응 더좋아 요정 영웅스킬 게일 응 더꿀
뭐 딜회피부터 이미 안될때부터 암살이라는 단어는 사치에 불가하다는걸 알지만
있는 스킬중에 제대로 암살할수 있는 스킬은 유일하게 신화스킬 하나 있습니다
마킹을 슬로우로 바꿀때부터 사실상 1%의 희망마져 쳐참하게 없애 버린것입니다
지금 최종적으로 바뀐슬로우도 도망가는데 쓰지 죽이는데는 별로 의미가없습니다

다크엘프나무에서 딜이라는 부분은 타클이 다가져가 암살할수있는 방법도 다가져가
대체 뭐하나 할수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에 전사나온스킬들보니 입이 떡벌어지네요 전사가 암살자지 다크엘프는 구더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