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은 빼고 pvp기준으로 생각해봤는대.. 회피와 한방 그리고 독 이런컨셉으로 갔으면 좋겠음
일단 블라인드하이딩 이스킬좀 활성화 시켜야함 스킬은 액티브성으로 몇초간투명해진다 이런것보단
버프형식으로 해주는거지 예를들어 버프지속시간동안 적pc의 공격을 회피시 낮은확률로 몇초간 투명해진다 라거나..  
투명자체가 적 타겟팅이 풀려버리니까 적은 계속 신경써서 봐줘야하니 전투시 나쁘지않지
원거리에서 요총한테 쳐맞아도 빠져나가거나 좁히기도 쉬울거라고 생각함 

독뎀자체도 피틱존나깎이는 맹독으로 만들어주고 원거리에서 던질수있는 스킬같은것도 줘야함
기사의 과거 플링이 이속을 깎았듯이 다엘은 원거리든 근거리든 던진 독에 쳐맞으면
독뎀들어가고 이속 공속까지 깎아주는거지.. 적을 마비시키는 독같은 그런 컨셉의 원거리 스킬말야  

그리고 파이널번 대미지100 나오는 이 쓰레기 스킬을 개편해서 액티브형식 존나쌘 한방기로 새로만들어줘야함
물론 그스킬에 무조건 땁 더블을 적용가능하도록 해야하고 싸우다가 운좋게 땁더블까지 같이 들어가서 
질뻔했는대 마지막에 이겨버리는 그런 도박성 한방스킬  
필살기자체를 남들 다있는 스턴같은것보단 이런 운빨도박 대미지스킬로 줘야지
어짜피 다엘 이미지는 게임 인트로에서 데스나이트한테 첫빠따로 목잡히고 좆망한거
운빨한방 개그캐 전장의조커 컨셉이라도 잡자고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