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다엘분들이 다 접어서 제가 이제 85렙에 5% 됐는데 다엘랭 6위 입니다.

제 위에 분들 접속현황보면 8일 이렇게 된분도 계시고 암튼 제 위에분들도 과금러보다는 거의 사료로 간간히 돌리는 그정도 분들만 남은것 같습니다.

현 4위인분이 최근에 나발인형 받았으니 최소 4위까진 85렙이네요.

아무튼 그래서 라던 막방이라던지 화던2 가고 있는데 다엘 보기 어렵고요.

기사나 신검, 광전분들과 비교해보면 제가 무과금이라 케릭이 똥케인것도 있긴 하겠지만 정말 말도 안 되는 몸빵을 보여주시네요.

라던 막방에서 2마리까진 버틸만하고 3마리부턴 주홍이 누르면 버틸만하며 4마리부턴 주홍이 눌러도 쭉쭉 빠지기 시작합니다. 선공 5마리면 일단 도망 (85렙. 168방. 리덕11. mr108. 0영스. 0전스)

그런데 주변 타클래스분들은 4마리 5마리도 빨갱이만으로 버티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고 심지어 영변분들이 그렇습니다. 저는 전변...

그리고 또 놀라운게 몸빵에 자신이 있는지 영변이면서 선공끄고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저는 무조건 선공 켜야 살아남습니다. 가 아니라 선공 켜도 죽습니다.

저는 무과금치고도 낮은 리덕이고 그분들은 영변이지만 과금러인 차이도 있겠지만은 제가 과연 과금해서 ac와 리덕을 더 올린다한들 저정도의 몸빵이 가능할지는 의문입니다.

거기 오시는 영변분들이 다들 200방에 리덕30 이런분들은 아닐거라 생각됩니다.

소과금도 분명 껴있을텐데 다들 확실히 잘 버티는것 같아보여서 잡담을 해봤습니다.

그래도 요정보단 좋기는한지 영변 요정분들도 사냥 잘하는 분은 잘하시지만 3마리부터 도망댕기는 경우가 종종 있네요.

그래도 사냥속도는 전변(근댐113 근명130)이라 그런지 주변 영변분들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빠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