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아몰랑님 글 보다가

오랜만에 저도 업데이트 방향에 대한 희망사항을 적어 보고 싶어졌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차이는 있을 수 있으니 재미로 봐주세요

*아몰랑님의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거 같아 한가지 차용했습니다




업데이트 방향성 키워드
- 강력한 근접 단일 딜링
- 빠른 기동력
- PVE 개선

1. 신규 스킬
1) 바이탈 : 피통 1500 증가
2) 크리티컬 : 크리티컬 30% 증가
3) 스로잉대거 : 선점기, 단검 투척, 상대 이속 10%감소, on/off 가능
4) 쉐도우팽(데스티니) : 근뎀 5, 근명10, 댐감무시 5%

2. 스킬 개선
1) 닷지 : 카배류와 같이 절대회피로 변경
*2) 닷지(데스티니) : 회피 확률증가, 회피시 확률적 타겟해제
3) 루시퍼 : 댐감5% -> 15%
4) 대시 : 3칸 -> 5칸+확률 홀드(귀환가능) 추가
5) 대시(데스티니) : 귀환불가 시간 증가
6) 쉐도우아머 : 방어력 증가 5 추가
7) 쉐도우아머(데스티니) : 방어력 증가 5 추가
8) 무빙 : 이속 32%-> 35%
9) 베놈(데스티니) : 독 범위 조절 가능(0~3칸),단계누적 삭제, 3단대미지 적용
10) 파이널번 : 기존 스킬효과 삭제, 더블 10회 발동시 강력한 대미지 피해





적다보니 클케로는 안되겠네요

리부트도 보통 리부트로는 안되겠네요

이번에 몇개만이라도 반영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