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 의견을 성심껏 받드는 것이 진정한 서비스 아니겠습니까?
이번 다엘은 삐꾸난 스킬 몇개 고친다고 될 문제가 아닙니다!

우선 나메 문제는 인지하고 있는거 같으니 패스하고...
이건 지금 제대로 써먹질 못해봐서 딱히 얘길 못하것다..

아머 브레이크 패시브화 및 발동확율 상향해라!
스턴이나 공포같은 cc기도 아닌데 궂이 일일이 눌러서 사용해야 되겠냐?
발동된지도 모르는 아재들 많다! 꼭 이렇게 불편하게 해야 되겠냐?

근원거리마법 회피율 대폭 상향 스킬에 넣어라!
기사 카베맨치로 일반~전설 단계적으로 10%~30% 회피 이런식으로...
게시글 많이 올라오는거 보이제? 물몸중에 상물몸 얘긴 들어봤제?
회피라는 기능이 작동을 하긴 하는거냐? 도대체가...
명색이 어쌔신인데 무슨 치면 치는데로 다 처맞고 앉았노?
가뜩이나 허리 삐끗해가 죽겄구만 게임에서도 허리 꾸부리고
빌빌 댕기야 되겄냐? 근원거리마법 회피율 대폭 상향해라!
타직업들이 다엘 저거는 당췌 맞지를 안하노 얘기가 나올정도로..

순간이동형 베타선점기 준거는 좋다마는 pc적용 및 연속발동 제한도 없애라!
다엘의 기본 컨셉이 암살자라 리미트 안 걸고 연속사용 되게 해줘도
이상하게 생각할 사람 아무도 없다. 오히려 마검사헌테 있는게 더 이상치...
슉슉 잘 날라댕기다가 힘 다 빠진 우리 아재들 과추맨치로 축 늘어져서
밍기적 걸어댕기는게...  그거 보고 좋아할 아재들이 어디 있겄노? 엉?

광역기는 원래 있던 베놈 스킬 활용 좀 해서 기사 타운트처럼 범위 넓게
적용되고 중독된 상대는 디버프 들어가게 개선이 필요하다.
최신 케어 클래슨데 범위도 너무 좁고, 중독에 따른 기능이 없다.
독 퍼트리기같은걸로 광범위하게 중독으로 인한 후유증 발생되게...

크리티컬 댐지 5배 증폭 같은 거 넣어라!
위에것들도 문제지만 제일 큰 건 다엘이 타직업들 끔살을 못 한다는거다..
무슨 암살자한테 일격필살기 좀 주는게 그렇게 아깝냐? 엉?
무슨 암살자가 한판 붙으면 그냥 물약 빨거 다 빨때까지 치고 있어야 되냐?
반응 느린 늠들은 뭐할 타이밍도 못잡게 해야 되는거 아니겠냐?
주요스킬옵션에 크리티컬 댐지 5~10배 증폭 같은 거 넣어라!

많은 유저분들이 많은 문제점을 지적하였는데 이번 다엘 케어는
이대론 클체도 망이고, 느그들 연말성과금도 망이라는것만 알아둬라..
원래 쏠때는 시원하게 쏘는거다! 알겄제? 엉?
간밤에 회의 잘해서 서로 좋은 결과 만들어보자!
서로 좋은게 좋은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