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 팡전사시대에 살아가고 있는 총사들은 디스코팡팡에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이것저것 총사유저들이 바라는 개선안들이 많겠지만 본인이 생각하는 개선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데핑후 마명+3 > 대쉬후 마명+3 (5초간 지속)+ 스턴과 쿨따로

상식적으로 데핑이 언제 나갈지 카운트하면서 쟁하는 유저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카운트하면서 게임하는 유저는 100%는 아니지만 거의 매크로아니겠습니까? 머리로 생각이란걸 하는 애들이라면 데핑후 마명을 올려주는 정신나간 패치는 안했겠죠. 대쉬라는것은 총사에게 있어서 죽을 수도 있는 상황에서 한번 살려주는 정말 귀하디 귀한 스킬입니다. 이 스킬 사용후 마명을 3증가시켜 리스크를 감수하고 킬포인트를 올릴 수 있는 뮨브, 캔슬탄을 사용한다면 그만큼 좋은 밸런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둘째 영웅스킬이상에 패시브효과 추가 ex)뮨브 = 이뮨효과 무시 5%

정확한 수치정도야 밸런스팀에서 해야할 일이고 

뮨브 = 이뮨효과 무시
스브 = 스턴내성
스턴 = 스턴적중
그랩, 그랩브= 홀드내성, 홀드적중
캔슬 = 마방 +??
카브 = 카브무시 ??%
데핑 = 약점노출(5초간 추뎀+?? 이런식)

원거리 회피무시 스킬이나 명중을 올려줄 수 있는 스킬이 나오지않을 경우 본래 존재하던 스킬에 추가로 이러한 패시브효과 같은것이 필요해보입니다. 앞에서 말했듯 정확한 수치는 월급받아먹는 느그가할일이구요. 쳐보는거 아니까 아이디어 가져다 쓰라 이말입니다. 

더쓰고싶은데 생각나는게 이것뿐이네요 

일좀합시다 십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