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사 약점노출 발동확율 증가와 명중율 보정을 요구합니다 **

같은 근접클래스인 기사와 다크엘프만큼의 렙업시 증가되는 근접명중율을 투사도 가져야 합니다.

그게 안된다면 최소한 어떤이유에서 근접명중율이 낮아야하는지를 설명이라도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투사의 가장 큰 특징인 약점노출 디버프의 발동확율이 현재 너무 낮게 설정되어있습니다.

전설등급인 섬멸자의 체인소드의 약점노출 발동확율이 높아야되는건 이해하겠지만 

그 미만 등급의 체인소드들은 발동확율이 너무 낮게 설정되어있어서 99%의 투사유저들은 

클래스의 특징을 못살린채로 플레이하고있습니다. 이는 분명 기획팀에서 의도한 바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낮은 명중과 약점노출디버프의 낮은 발동확율이 의도한바라면 최소한의 설명이라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