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끄적거려 봤습니다
내일도 밸런스 패치없는거냐...??

Q) 투사는 과금없이 키우기 힘들다고들 하는데?
A) 시작전에 말씀드리지만 투사는 핵과금러들을 위한 직업군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빨간물약과 혈정석 리필가격만으로도 아데나가 급속도로 사라지는것을 보게 되실겁니다. ^^

Q) 출시할 때 의도된 투사의 포지션은 무엇인가요?
A) 투사는 기사의 원회피+리덕,  다엘의 원+근회피 등 생존기능이 없는 매우 취약한 케릭이기 때문에 조우와 같은 법사 변신후 기사뒤에 숨어서 적진에 가드브레이크를 넣어주는 서포트 직업입니다. 포우는 그냥 쎄보이기 위한 연출로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혹시 실수로 포우를 쓰시면 쿨타임때문에 타 스킬을 쓰실수 없으니 반드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Q) 체인소드 사용시 약점노출이 발동이 안되고 발동되더라도 1초만에 사라진다고 합니다. 공속도 양손검과 같이 매우 느리고요. 그래서 메리트가 없는 체인소드를 버리고 다들 검방을 선호한다던데?
A) 이 부분은 저희가 제대로 실험을 못해보고 급하게 출시를 하는 바람에 몰랐던게 아니고 섬체미만 잡이니 꼭 과금하셔서 섬체를 뽑으시던지 공속이 맘에 안드신다면 한손검인 커검이나 데불 사용 추천드립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투사는 핵과금러를 위한 직업군입니다 ^^

Q) 썬더그랩 수정의향 있는지?
A) 총사의 그랩은 원거리 시전에 지속시간도 길지만 투사의 그랩은 2칸 거리시전,  발동확률 10프로 미만, 지속시간 1초로 이는 모두 의도된 바입니다.  그리고 투사 2칸 변신시에 상대방이 무빙하면 평생 썬더그랩을 걸지못하는것 또한 의도된바입니다.^^

Q).희귀체인소드에 비손상 무기 추가 계획은?
A) 한손검인 뇌신이나 섬체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

Q) 투사의 전설 스킬은 전부 개똥이라는데?
A) 일단 돈 쓰셔서 많이들 뽑아보시면 후기 들어보고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