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타에 전화하면서 투사에 대해 문제점을 언급한 고객은 내가 첨이다라고 애길 듣는순간 내가 지금 병신짓을 하고잇나! 다들 할만한데 나만 지금 문제가 잇어서 이런 전화를 햇나 말문이 막히다라구요 상담원은 징징대는 글은 어디서 볼수잇냐 우린 몰랏다 이런 애길하는데..소수라는 인원이 문제를 애기한다면 바꿔주기 힘들겟다는 느낌이네요
엔시측도 뭔가 문제점을 듣고  알아야 고쳐주든 할거 아닙니까 다들 이런데서 징징댈바엔 센타에 한번이라도 전화해서 항의라도 좀 해 보셔요 전 어제부터 하루에 한번식은 전화해서 바꿔달라고 징징 댈겁니다 저같은 고객이 하루 50명이라도 전화가 온다면 분명 투사 바뀝니다 내 장담해요 바껴요~~ 다들 관심좀 가지고 문제점이 심각하다는걸 좀 인지햇음 좋겟어요 나보다 징비 레벨 다 구린데 줘터지면 억울하지ㅜ안어요? 아무리해도 장점을 찾아볼래야 하나도 없고 답답해서 캐릭도 내놓으려고 햇지만 투사 요즘 사지도 안아요 그지같은 캐릭 비각템이 빵빵하고 저렴함 모를까 누가 투사 사려고 합디까?  너무 암울하네요 ㅜㅜ  1566-7004 하루에 한번식만 바뀔때까지 좀 귀찮고 힘들겟지만 우리 한번 전화 해봐요~~~~~  제발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