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사 육성중이고 캐릭을 안먹이고 키워서 이제 77입니다 현재 136방이구요 리덕 22입니다


무기는 7악체 9메일 있구요 군터 데포 창경 케레 변신입니다.


솔직히 피니지에서 2년넘게 용기사 하다가 투사 키우면서 느낀점은


개 쓰레기같다는 생각뿐이 안듭니다.


피니지에서 용레기 소리를 듣는이유가. 후반 전설급 스킬이 없다는점인데요. 초반에 주는 기본스킬들의 강력함은

단연 모든클래스에서 압도적이죠. 피어까지 꽁자구요. 다엘들은 동급장비면 솔직히 앵기지도 못합니다. 하지만 후반 아머다엘만나면 5초안에 캐릭이 삭제되죠. 카배팅에도 썰리고, 전사상대로는 칼질 포기해야하구요. 그래서 용레기 소리듣는거지. 초반의 강력함은 단연 으뜸이라고 생각합니다.


리니지m으로 오면서 투사로 개편되고 달라진점들이 한두개가 아닌데요. 기본 스킬들의 등급설정후 매물이 안나오기에 사실상 스킬을 배우기도 힘들뿐더러 자동사냥게임인데도 불구하고 체력소비기반이라 유지력또한 타 클래스에 비해서 너무 허접합니다. 이부분은 이해가 쉽게 말하면 요정이 트리플쏘는대 체력소비된다고하면 누가 요정하겟습니까;


똑같은 캐릭터고 똑같은 약쳐먹는 그냥 하나의 클래스일뿐인데. 모든스킬이 체력소비 기반이라 유지력이 정말 미친듯이 낮습니다.


그리고 인위적으로 낮춰놓은 명중으로 인해서 사냥이나 싸움에서 너무 힘들구요. 어지간한 중소과금 투사들명중보다

과금좀한 다엘의 근거리회피가 더 높다는건 알고잇겠죠?..


저도 투자 한다고 투자했는대 근댐 69에 명중86나옵니다. 너무 지독히도 낮은명중이네요;;


근거리회피와 원거리회피가 병신이면 적어도 딜이라도 쎄야죠. 3방때린다고 다쌘줄아는데.

박혀야 쎄죠?


포우를 써도 비러먹을 박혀야 딜이들어가는거고 무기대미지가 높은걸 쓰는게 당연 포우공격시에도 유리하게 작용해야하는데. 명중떄문에 사실상 악체랑 메일이랑 차이가 안납니다. 이건 기본추타 때문에 그런것도 있겟지만요.


무슨 시발롬의 스킬하나 배우는대 무과금들은 최소 한달걸리고, 왜만든지도 모르겠는 드래곤스턴과 그랩임팩트는


그들만의 리그에 빠져서 자위나 하고있습니다.


확실히 포우치는맛에 게임을 하곤있습니다만 옆에서 느린공속으로 나보다 더빨리잡는 동급다엘이나.

빠른공속으로 치는대 그냥 평타만치는대 나랑 비슷하게잡는 기사 군주들보고있으면.


이게 포우가 대미지가 제대로 들어가는게 맞나 싶을정도입니다.


모 비제이들이 자꾸 투사 좋다고 개 빨아주는 영상 올리고 이지랄염병떨고있는데. 여러분들은 잘봐야할게 있어요.

그색기들 다 전설급장비에 전설변신하고있는데 무슨클래스로해도 좋아요;


요정이 구리다구요? 요정도 존나 핵과금러들은 지들만의 리그합니다.

막부가 삼동이 캐릭한테 만피로 쳐발린영상 보신분들은 알겁니다.. 어떤캐릭이든 돈쳐바르면 쎄요.


근대 제가 지적하고싶은건 왜 저 돈쳐바르는 진짜 0.01%들만 생각해서 신규클래스가 나오고 패치방향이 이루어지냐 인거죠.


무소중과금 유져들에게 맞춰서 패치를해줘도 저사람들은 더 이득봐요.. 어차피 똑같이 이득을본다구요 이 씨발엔씨야.



지금부터는 제가 투사 육성하면서 느낀부분과 현재 투계에서 많이 돌고있는 개선을 바라는점들에 대해서 공감과 반반을 해볼까합니다.


1. 썬더그랩

이거는 애초에 출시부터 썬더그랩임팩트 라는전설급 스킬이 나왔고 데페효과가 있습니다. 이것때문에 사정거리가너프된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사실상 사정거리는 5칸으로 해줘도 된다고 봅니다. 피니지 전사 데페 4칸입니다.. 다를거없어요;


그리고 쿨타임 공유하는부분에 대해서 언급하는분들에게 말하자면. 솔직히 그건 욕심이에요. 그랩잡고 포우치면 그건진짜 말도안되게 사기적으로 변하는거니까 할 필요없다고 봅니다. 가장큰 이유는 위에 언급한 드래곤스턴과 임팩트 번걸아서 때리면 집도못가고 100%사망확정되요.


2. 체력소비

개인적으로 바라는점인데. 투사 스킬 체력소비 그냥 없애줬으면 좋겠습니다. 자동사냥게임인데 스킬이 빨갱이 더많이 먹어요. 하루에 18000개먹습니다 저 뱀파없구요. 뱀파잇는사람은 몇개나 먹는지 모르겟는대.

근대 체력소비 없앤다고 타 클래스한테 피해가는것도없고 오버밸런스도 아니라고 봅니다.;; 이부분만 개선되도 투계 생각보다 많이 잠잠해질거라고 생각들구요.


3 낮은명중

개선해준다고 개선을해줫는대 이것도 솔직히 너무 터무니없이 부족합니다. 적어도 기사수준으로는 끌어올려줘야죠;

시발 명중이 딸리니까 사냥터가 어디든 싸움이든 전부다 발라카스만 스자나요? 용언왜만들었어요 이럴거면.

싸움도, 사냥도 칼이박혀야지 뭘하는대 그것때문에 죄다 발라카스만 사용합니다. 피니지처럼 2가지 쓸수잇게 클래스케어 해주던가요.


4.원거리회피

원회피는 사실 기사랑 동급이어야 하는데 지금 기사절반수준으로 알고잇습니다만. 왜 이런짓을 했을까 싶네요. 이게 오밸인가요? 땅요정 사이하들고 때리는사람한테도 물약먹다가 베르해야되요 이새끼들아.. 그랩도 짧고 원회피도 낮으면 원거리 캐릭만나면 그냥 집가란소리자나요; 장비빨로 압살하든가. 이게 공평한 게임입니까?


5.변신

솔직히 법사분들이 제일 아쉽겠지만 투사도 할말있습니다만.

죄다 근거리 1칸짜리 변신들만 좋고 2칸공격 변신 노지심이랑 창경비 2종류에 아이비 뿐인데 머하라는겁니까.

잘나오지도 않을뿐더러 옵션 솔직히 개 좆망입니다. 노지심 창경비는 무옵에 창레드는 원회피5달려있어서 사냥시에 존나 의미없고. 명중달린 아이비 꼴랑하나있는데.

영변이 몇갠대 시발 그중에 어케 아이비를 뽑아요. 확률상 재뽑 30번을해야 나올까말까인데.


6. 체인소드

개 십창렬한게 피니지에 있지도않은 악체 구현시켜놓고 블서너프에 극체너프먹이고 심지어 만들지도 못하고. 체인소드는

악체말고 쓸만한거 하나도없게 만들어놓고.

블서는 시발 엘모어에서 나오지도않고 오만 고층. 심지어 라인들 통제하는층에서만 나오니까 중립은 구할방법이 존나 빠찡코 돌려서 로또2등당첨자의 기분으로 구하는 방법뿐이고.

최소한 이지랄로 족같이 만들거면 블서 희귀등급으로라도 내놨어야지. 사람들이 검방 괜히드냐 이새끼들아.


7. 총평

검방드는이유가 체인소드가 좇나 병신인게 아니라. 기본명중 추타가 낮고 몸이 유리몸이다보니 한방이라도 덜맞으려고 검방들어 유지력올리는거고, 변신도 조또 창변신들보다 근접변신들이 워낙 옵션도 좋고하니까 구하기도쉽게 근접변신해서서 때리면 어차피 1칸이고 그러니까 검방들지.


최소한 6가지중에 2가지라도 고쳐줬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