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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3-07 00:10
조회: 1,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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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들 투사 상향안이 소박하시네요..투사 출시 이후부터 쭉 슈렉 취급 당하던 투사..
다음번 클래스 케어 및 체인지 기대해보면서 머가리가 나쁜 엔씨분들께 신박한 기획안 알려준다. 1. 포우 슬레이어 개별 쿨타임 많은 투사 유저들의 바램이다. 2. 현행 가드브레이크, 피어, 썬더그랩 개선 우선 가브나 그랩은 돈과 소량의 명코만 있으면 배울 수 있다해도 피니지시절 퀘스트 보상템인 피어가 왜 영웅인지 아직도 이해가 안된다. 영웅이면 영웅다워야 하는데 이건 뭐.. 잡설 길었고 현행 위 3스킬들에 확률적으로 임펙트 효과를 넣어줘봐라. 아 물론 임펙트는 전설이지만 일반 디버프들에서도 너희가 좋아하는 확률적 임펙트 스킬 넣어주면 집 떠나간 투사들 80%는 혹 한다. 임펙트 스킬들은 확정적인거 알지? 3. 드래곤 스턴? 다른 전설 스킬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야심차게 출시한 전설 스킬 드래곤 스턴. 이거 배울려면 얼마를 써야 하는건가? 몹한테 드랍되는 꼴을 못본다. 자 돈이 얼마가 들어가던 우여곡절 끝에 배웠다. 근데 3단 약노시에 확률 발동?? 니mi.. 가뜩이나 물몸이라는 투사가 쌈박질 할적에 대부분 약노 3단 터지기 전에 집에가야되는거 알고 있는가? 물론 과금좀 빵빵하게 한 형들은 예외겠지.. 전설등급 유지해도 좋다. 각 단계별로 자의적으로 스턴 쓸 수 있도록 개선해줘라. 1단 10% 2단 20% 3단 30% 뭐 이런식으로 말이다. 4. 용언 스킬 명색의 대빵 아우라키아를 섬기는 종족인데 쪼잔하게 용언 스킬 하나?? 피니지 처럼 2개로 해주면 안되겠니.? 더 해야 할 말이 있지만 이 이상 바라면 욕심쟁이라고 욕 먹을거 같아서 이쯤에서 마무리 할게. 잘 보라구 엔씨 관계자분들. 위에 서술한 것들만 어느정도 피드백 되서 적용되면 니네가 살리지 못하는 투사클래스 애착을 갖고 있던 사람들 하나 둘 돌아온다. 돌아오면 뭐다?? 과금이다 니네 보너스 챙길 기회 주는거다. 강요는 아니야 그냥 그렇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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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엘조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