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결론-


현재 PVP시 차징 급발진에 이은 리프어택 PC부재 및 관전사의 근본문제인 

내성 적중 대감 대감무 카베뚫는 옵션의 부재 pvp시 단일공격 쓰레기 수준(사신기는 운빨)

신화 스킬 하나가 쓰레기 자체 없는 것과 동일

광전사의 시그니처인 데페가 정말 정말 안 들어간다

---------------------------------------------------------------------------------------------------------------------------------

1칸 2칸은 부가적인 것.


프레셔 - pc 한정이라도 무조건 데핑과 같은 메커니즘으로 변경


리프어택 - 손도끼 더 이상 안 됨 요정·총사 잡으려면 무조건
     pc 사용 가능 변경


더블 크래쉬 - 사실상 pvp 유일한 딜링기 발동률 상승이 시급하다 뇌신 플릭만큼만 해주자


더블포션 - 60% 이상으로 변경


타이탄 시리즈 - 합치고 토마호크 그냥 줘도 아무 문제 없지 않을까


골플 - 획기적인 방안이 없다면 도발 없애고 패시브로 무조건 바꿔
   야 한다. 차징 따위 할 시간도 없고 역효과다. 정말 신스 하나
   빼고 싸운다는 게 말이 되냐(여기에 내성 댐감 방어 리덕 넣어줘도 좋을 거 같다)


2칸 공격 - 도대체 무슨 기준이냐 도끼가 한 칸인 기준 없잖아
     그냥 두 칸 해도 아무 문제 없다


가이아 - 기가 막힌다. 방어력 똥망인데 피만 채워준다고 돼? 그럼 차라리 가이아 쓰면 끝나고  대감 50% 넣어주                 던가. 해제 못 하면 그냥 죽는 시간 좀 늦어지는 거야


적중률 - 데페 신스 적중률 진짜 올려 준 거 맞냐? 개인적인 실험이지만

     패치 전 : 데페 25/100, 신스 18/100
     패치 후 : 데페 33/100, 신스 20/100

     마검사 뇌신보다 2배는 더 낮은 확률 같다. 적어도 데페는
     압도적이어야지. pvp 데페 말고 뭐 있는데. 개선 안 됐다고
     신스 방어구 파괴 이건 왜 100%인 척했냐, 확률 ㅈ같네

               차지도 마찮가지다 전체적인 로직과 적중률을 대폭 상승해야한다

               그게 아니라면 데페라도 정말 말도 안 되는 확률로 만들어 줘라 데페가 밥줄이다


타이탄(라이징) - 타이탄 시리즈가 근거리만 있냐?
     근원마 다 있는데 근거만 10%? 내성이나 적중 대감 카운터기 뚫는 것도 없는 관전 따위가 무슨 수로 

               버티는데 최소 대미지 감소 30%는 넣어주고 시작해야 한다


광폭화 - 내부 쿨 1~2초만 삭제하자


샤우팅 - 내부 쿨 없애라 좋은 말 할 때




지금 알비노 1황 뽕에만 환장하게 만드려는 거 같은데 물몸 단일딜링 쓰렉 내성 적중 카운터기 뚫기도 없고 데페 신스는 들어가지도 않고 골플은 ㅅㅂ 열이나 받고


어쩌다 한 번 방어구 3파괴+데페+광폭화+더블크래쉬 뽕맛 보고 다들 착각하는데, 저거 사신기는 말뚝전에서도 열 판에 한 번 나온다


투기장 봐라 총사 뇌신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