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공식으로 구했을때
대충  6~8 정도 될거 같았는데
실제로 해보니 비슷한듯함.
4단 10광풍. 2단 고대신 창으로 해봄
허수아비 1분간 딜 측정. 걸어다니는 딜로스 없음.
명중은 무시(무조건 박히니)
수호성. 기타 잡다구리 이펙트 끔.



타이탄 크리시 딜. 올전강 상태 sp20.근뎀 126~127 광풍
진데레
진주 o 35182. 1829(라이트닝)
           36520. 1777  2번하구 이후로는
                                  귀찮아서 1번씩 진행
진주 x 33744. 1781

랜스마스터
진주 x 32025. 1610
경비창
진주 x 30813. 1520

일반상태
진데레
진주 o 33930. 1816
진주 x 31550. 1777

라이트닝 데미지를 보면  큰 오차는 없는 측정치임
타이탄 크리 진주x 와 일반상태 진주o이 딜이 거의
비슷한걸 볼수 있음.

대략 진주 하나더 먹는정도 차이가 나는걸 볼수 있음
공속 10퍼 정도
넘 큰 기대는 하지 말어.

고대창은 좀 이상해서 다시 실험하려고.
근데 광풍보다 딜 덜 나왔음.
고대창이 진짜 구리다는 다시 한번 확인
결론 광풍 딜 개쩐다. 광풍 라이트닝 효과가
타이탄 크리딜 만큼 나옴.
내 광풍 sp기대값이 6~7 정도였으니 대충 맞는듯



버서커 타이탄 크리 광풍도끼시는 6~7정도 보면 됨.
딜 계산 공식에서 벗어나지 않는 정도임.
오시도끼나 고대창 들면 7~8정도 잡으면 될듯


전설무기 버프하려면 크리를 파템 50. 빨 60. 전설 70퍼
이렇게 해주면 추타 1이 추가로 좀더 붙어보이는
효과 나긴할듯


쉽게 정리해준다
크리 10퍼는 평균뎀 x 10퍼. 광풍은 (1+23)/2 = 12 *0.1

광풍
크리 30퍼는 추타 3~4
크리 50퍼는 추타 6
광풍은 sp당 0.3정도씩 더해주면됨. 본인 sp10이면 약 3
(쌈에서는 0으로 치면 됨)


고대신
크리 30퍼 추타 4~5
크리 50퍼. 추타 7~8

악마왕
크리 30퍼 추타 3.9 약4
크리 50퍼 추타 6.5 7에 좀 못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