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안배워도 되는 스킬->고민해볼만한 스킬 로 바뀌었다고 생각합니다




데미지 변화를 보니까


400에서 600~700정도 (제가 계산했을땐 600 후반)


으로 바뀐것같아여


쿨이 8초라서 쌓이고 터지는 시간이 정해져있는데 그 수용력이 커진것은


짧은시간내 많은 데미지가들어오는 경우에 유리합니다


(잊섬 오만 폭젠지역이나 기감4층서 옷 다벗고 사냥하는경우 혹은 대인전의 경우)


쿨마다 한번씩 터지는거 생각하면 일반프레셔 300에서 라이징 600~700으로 변화되는건


나름 괜찮은 딜인것같네요


고민해볼만한 문제인것같아여


플레이스타일과 사냥터에 따라 기준이 달라질것같아요


근데 이펙트는 좀 바꿔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