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고도 작28/큰30 추타8 인챈7 = 작29/큰30, 락팅90
9악도 작25/큰26 추타3 인챈11 = 작26.5/큰27, 락팅80
7악도 작25/큰26 추타3 인챈7 = 작22.5/큰23, 락팅72
9광풍 작23/큰23 추타2 인챈9 = 작22.5/큰22.5 락팅68
9은도 작17/큰24 인챈9           = 작17.5/큰21 락팅66
언데드추타 1~40랜덤 평균20  = 작37.5/큰41 락팅66

싸움기준은 볼것도 없이 상위검이 좋고 단순 사냥 비교임
일반검 계산법이 기본뎀 나누기2+추타+강화수치인데
언데드추타는 1~40랜덤이라 알려져있는데 (아닐시 지적환영)
같은 방식으로 계산하면 추타20이 붙는셈인데 맞는진 모르겠음
싸움을 10%라도 한다면 상위검 가는게 백번 맞고
사냥만한다면 참고할점이 매우 많을거임

*추가
고도에 힘1 붙은거 왜 빼냐고 말나올까봐..
추타구간에 맞으면 고도는 저기서 각각 +1 될수 있음..

*추추가
당연한거지만 전스 버서커를 배울경우 락팅이 x2가 아닌 x3이기에
무기별 락팅 차이는 전스 버서커 유무에따라 효율이 넘사벽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