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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26 13:33
조회: 4,972
추천: 10
[실험글] 6월 26일자 패치후 실험안녕하세요
싱검Tv입니다. 6월 26일자 패치 후 변화사항에 대해서 실험을 진행한 것이니 정보얻어가세요 ![]() ㅁ요약 1. 분명 개선되었음(룬버스트, 소닉블레이드 쿨탐, 선점부분 PVP부분 수정된건맞으나....슈퍼소닉때문인지 비슷하게 되고있음) 2. 일루젼카운터는 대미지가 랜덤으로 나와서 좀더 깊히 분석예정 3. 트리니티 개선된건 맞으나 스킬쿨타임 증가는...개선안되고있음 * 디버프쪽인거같은데 스텟표에는 반영안됨, 스킬에서도 영향 1도 없음 4. 단검? 뭐지??? 왜 ㅁ. 룬버스트 관련 실험(내용: 스킬 대미지 상향) 1. 룬버스트 대미지 데이터 ![]() 2. 룬버스트 대미지 결과_약 1.3배 증가 ![]() ㅁ일루젼 카운터(연속 회피 횟수 증가, 연속회피발동 오류 수정) *연속회피란? 카베팅 횟수가 1번터질때 연속환영 이미지 속출하여 회피횟수 및 확률이 증가되는 스킬, 스킬발동과 동시에 환영대미지가 추가로 연타발동 1. 일루젼 카운터 레젼드 - 피격자를 전변_신검기준, 신변_법사 평타 기준으로 진행하였으며 데이터는 다음과같음 * 결론은 발동횟수가 더 늘려졌음_대미지실험은 좀더 지켜보고 진행예정 ![]() 일루젼 카운터 연속회피 이미지 ㅁ 트리니티 1. 영웅 트리니티 실험 * 개선사항: 스킬 적중확률증가, 타겟고정 효과 적용, 적응 스택량 증가, 스킬 쿨타임 증가 효과 개선, ![]() 2. 전설 트리니티(에이스)_유니크스킬 실험 * 개선사항: 스킬 적중 확률 증가, 적중 시 '적응' 스택량 증가, 1단콤보시 룬감옥 발동, MAX콤보시 룬감옥(에이스)발동, 콤보 판정 완화, 스킬 쿨타임 증가 효과 개선, 간헐적으로 콤보연출이 재생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 ![]() 개선된것관련이미지 ㅁ유니크스킬 트리니티(에이스) 버프이미지 ![]() 일반 트리니티 관련 4스텍 중첩가능 ![]() ![]() 문제점 실제 트리니티 시전하는데 쿨타임감소관련 증가가 표출안되며 스킬쿨타임은 그대로반영되고있음 ㅁ 플라잉 소드 * 스턴적중 5%증가, 결정타 증폭, 결정타 +5% 추가 ![]() ㅁ 소닉 블레이드 ![]() 실제 시전 ㅁ 사냥 비교 *분명..개선되었는데 왜 패치후에는 이상하게 잘못잡는지...커뮤니티 반응에서는 슈퍼소닉이 고장났다는 의견이 다수발견 *실험데이터 참고하실때 숙련도는 제본캐가 법사라 단검, 룬소드 해당사항 1도없음 ![]() 좀 스펙되는 캐릭기준으로 실험진행_기준 : 알비노3구 ![]()
EXP
173,265
(53%)
/ 185,001
숙달된 인벤러
안녕하세요 싱검Tv입니다. 근거없는 댓글은 삼가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싱검TV입니다. 근거없는 무지성 댓글 보이면 신고합니다. 댓글 달때 생각한번더 해주시길바랍니다. 정 불만있으면 옾챗으로 1:1 연락주세요 오픈카톡 : https://open.kakao.com/me/singgum 리니지M정보 필요하면 언제든지 문두들겨주세요 빠르진못하지만 정확하게 알아보고 전달해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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