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키 패시브(평타뎀지를 10%증가 시킨 후 반은 마법뎀지로 들어감)때문에 일부 특성의 어떤식으로 적용 되나 테스트함 스샷은 없음 테스트는 오래걸리지도 않으니 궁금하면 직접확인해보세요.

1. 마술(스킬 피해 +2.0%) : 패시브 적용 후 나누어서 들어가는 마뎀에 적용됨(평타지만 패시브덕에 일부분적용)
-> 예 : 코르키 공격력 100, 상대 방어력 & 마법방어력 0 일경우  평타뎀은 10%적용되어 110 후 55는 마법뎀지 55는 물리뎀지, 여기서 마법뎀지 55의 2%가 증가하여  56 + 55의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2. 흡혈귀(생명력 흡수와 주문 흡혈 +2.0%) : 패시브 적용 전 뎀지기준으로 생명력 흡수 적용
-> 패시브때문에 반은 마법뎀지가 되서 흡혈이 혹시나 반만 될까 하는 걱정이 있어 테스트 해봤지만, 정상적으로 흡혈됨
(흡혈량은 수치로 표시되지않아 체력상태를 공격 전후 비교, 체력재생의 변수때문에 100%확실한정보는 아님)

3. 포악함(단일 공격 및 스킬 사용 시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5의 추가 피해) : 패시브 적용 후 물리데미지에만 +5가 적용됨
-> 예 : 1번과 같은 조건일경우 55 + 55 의 데미지가 55 + 60 으로 적용
3-1 질긴 피부(기본 공격으로 받는 피해 2감소) : 포악함과 마찬가지로 물리데미지에서만 -2가 일어납니다.

*추가 : 이번건 스샷도 찍었음
4. 치명타(특성아님): 예전에는 치명타가 터져도 패시브에는 적용이 안됬습니다만 패시브가 달라졌기때문에 실험해봄
-> 옛날 코르키 패시브 적용 계산 예 : 데미지100 치명타가 터질경우 기본데미지만 200% 패시브10%는 기본적용
-> 100 * 200% + 100 * 10% = 200 + 10  
-> 하지만 지금은 패시브데미지에도 치명타가 적용이 됩니다. (위와 같은상황이라면 220이되서 110 + 110)

4-1 : 특성없음, 공격력68, 치명타율30%, 대상 방어력 0, 대상 마법저항력 0, 기본공격
-> 패시브 10%증가 적용 74.8 -> 50%뎀지 : 37.4 -> 인게임 데미지 37

4-2 : 특성없음, 공격력68, 치명타율30%, 대상 방어력 0, 대상 마법저항력 0, 치명타공격
-> 치명타적용(200%) 136 -> 패시브 10%증가 적용 149.6 -> 50%뎀지 : 74.8 -> 인게임 데미지 75
-> 치명타가 선적용인지 패시브가 선적용인지는 모르겠으나 패시브에도 치명타가 적용이 된다는게 포인트입니다.



5.란두인(치명타 피해 10% 감소) : 평타딜이 물뎀+마뎀이라서 물뎀만 감소하지않을까하고 실험, 결과는 둘다 적용되네요
-> 어제 실험후 물뎀만 깍인다고 올렸었는데, 치명타 계산 미스가 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다.

p.s 그런데 코르키하다가 궁금한게 생겼는데 다른챔중에도 마뎀에 치명타 터지는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