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윅궁+구인수 때문에 버그다 아니다 말이 많아서 실험할겸 정보공유차 작성해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구인수 스택이 안쌓이는게 맞습니다.
하나하나 전부 실험하기엔 양이 너무 방대해 차차 완성해나갈 예정이며
우선적으론 설명상의 내용을 기준으로 분류했습니다.
내용이 틀린점 아시는분은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대부분 설명에 따라 맞게 되어있는것으로 보입니다.
틀린부분들은 차후 설명이 개선되어지는게 맞겠지요.


<아이템>
- 기본공격 조건류 아이템
설명상에 '적중' 등의 단어 없이 '기본공격시' 라는 조건만 명기. 온히트 효과엔 발동되지 않음.
자체 효과만으로, 또는 다른 아이템&스킬과 시너지를 통해 게임내에 큰 영향을 주는 효과들이 이에 해당.

(척후병의 사브르: 피갈퀴손)(추격자의 나이프: 피갈퀴손)(추적자의 검: 피갈퀴손)(구) 배부른 포식자 환영타격발동조건.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현) 구인수 스택쌓기 + 격노상태 환영타격발동조건.
(루난의 허리케인)루난 추가탄 발사조건.
(드락사르의 황혼검)드락사르 일몰효과 -> 온히트류 확증실험 필요.
Hextech Revolver(마법공학 리볼버)리볼버 추가마뎀
(척후병의 사브르)Smite(강타)사브르 강타 추가 고정데미지
Dead Man's Plate(망자의 갑옷)망자의 갑옷 추가데미지 -> 타곤시리즈처럼 확증실험 필요.



- 적중시 조건류 아이템
설명상에 기본공격이란 단어가 들어가도 '적중'이란 단어가 추가적으로 기재된 경우가 대부분.
온히트 스킬들에도 정상적으로 적용.

(사냥꾼의 마체테)(추적자의 검)(추격자의 나이프)(척후병의 사브르)정글 마체테류 정글몹 추가데미지
(고대유물 방패)Emblem of Valor(타곤산의 보호)(산악 방벽)(태양의 눈) 근접챔프 적중시 x체력 이하 미니언 즉사.
(수확의 낫)체력회복효과
(키르히아이스의 파편)(스태틱의 단검)(고속 연사포)충전류 아이템 방전효과
Recurve Bow(곡궁)(루난의 허리케인)(척후병의 사브르: 피갈퀴손)(추격자의 나이프: 피갈퀴손)(추적자의 검: 피갈퀴손)Wit's End(마법사의 최후)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곡궁 상위템 적중시 추가데미지.
*루난의경우 보조탄이 나가는건 '기본공격시' 조건, 추가 15물리뎀은 적중시조건, 보조탄엔 치명&적중적용
**구인수의 경우 스택충전과 환영발동은 '기본공격시'조건, 추가15마뎀은 '적중시' 조건. 환영엔 '적중'적용
Sheen(광휘의 검)(얼어붙은 건틀릿)Lich Bane(리치베인)Trinity Force(삼위일체)주문검류 쉰효과.
(티아맷)(굶주린 히드라)(거대한 히드라)티아멧류 광역공격효과
Muramana(무라마나)무라마나 추가데미지
Phage(탐식의 망치)Trinity Force(삼위일체)Entropy(엔트로피)탐식의망치 이속증가효과(탐망과 트포는 오래전에 저효과를 받아서그런가 설명이 수정안된듯한?)
Nashor's Tooth(내셔의 이빨)내셔 추가데미지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얼망 슬로우효과


구인수, 배부른포식자의 '환영'효과는 순수하게 '적중시' 효과만을 발동시킴. 워윅궁도 환영과 비슷한 판정.
'적중시' 효과는 발동시키나 '기본공격' 조건은 충족시키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