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스티아
2021-05-11 09:52
조회: 18,342
추천: 9
TFT(롤토체스) 11.10 총정리신규 폭발 이펙트 캣시아이 시트린 옵시디안 레인보우 로즈쿼츠 사파이어 탄자나이트 시즌 4.5 랭크 보상 감정표현 시즌 4, 시즌4.5 랭크 보상 전설이 (골드 티어 이상 ) 밸런스 패치 시너지 괴생명체 (3/4/5) 시너지 - 사이온 체력 1000/1300/1600 -> 1000/1400/1800 시너지 - 챔피언 등급 당 추가 체력 100/130/160 -> 100/140/180 시너지 - 사이온 기본 공격력 100/130/160 -> 100/150/200 시너지 - 챔피언 등급 당 추가 공격력 10/13/16 -> 10/15/20 기병대 (2/3/4) 시너지 - 받는 피해량 감소 15%/25%/35% -> 15%/30%/45% 용사냥꾼 (2/4) 시너지 - 용 사냥꾼 주문력 증가량 30/70 -> 30/80 시너지 - 아군 주문력 증가량 20/50 -> 20/60 망각 (3/6/9) 시너지 - 추가 공격력 및 주문력 30/80/140 -> 30/70/160 기사 (2/4/6) 시너지 - 받는 피해 흡수량 15/40/75 -> 15/40/90 신비술사 (2/3/4) 시너지 - 마법 저항력 증가량 40/100/180 -> 40/100/200 신록 (2/3) 시너지 - 군중 제어 효과 면역 시간 4초/6초 -> 5초/8초 챔피언 티어 1 아트록스 스킬 - 피해량 220%/240%/280% -> 260%/280%/360% 레오나 기본 능력 - 공격력 50 -> 80 스킬 - 피해량 감소량 40/80/400 -> 30/60/250 리산드라 스킬 - 공격력 감소량 40%/40%/60% -> 40%/40%/40% 우디르 스킬 - 피해량 110%/120%/160% -> 130%/140%/200% 베인 기본 능력 - 공격력 20 -> 30 스킬 - 피해량 90/120/160 -> 70/100/150 워윅 스킬 - 피해량 200/300/400 -> 200/300/450 티어 2 브랜드 스킬 - 피해량 700/900/1400 -> 600/900/1500 헤카림 기본 능력 - 마나 0/90 -> 40/90 르블랑 스킬 - 기절 지속 시간 1.5초/2초/3초 -> 1.5초/2초/2.5초 트런들 기본 능력 - 공격속도 0.7 -> 0.8 기본 능력 - 마나 0/70 -> 0/60 빅토르 스킬 - 피해량 300/500/750 -> 300/500/850 스킬 - 보호막 흡수량 150/250/375 -> 150/250/425 티어 3 카타리나 기본 능력 - 체력 650 -> 700 스킬 - 피해량 200/250/400 -> 200/250/450 스킬 - 2차 피해량 100/125/200 -> 100/125/225 리 신 기본 능력 - 체력 800 -> 850 스킬 - 데미지 200/300/650 -> 250/350/750 룰루 스킬 - 대상 수 3/4/5 -> 3/4/6 모르가나 스킬 - 반경 범위 3칸 -> 2칸 스킬 - 2차 피해량 200/300/550 -> 250/300/550 니달리 기본 능력 - 마나 0/75 -> 0/60 스킬 - 피해량 100/150/300 -> 100/150/375 녹턴 버그 수정 녹턴의 회전 베기는 이제 자신의 능력치에 따라 미리 계산 된 양이 아닌 녹턴이 입힌 피해량에 따라 올바르게 치료합니다. (항목화 하면 현재 보다 더 많이 회복되어야함) 누누 기본 능력 - 마나 0/85 -> 0/70 판테온 스킬 - 피해량 350%/400%/500% -> 400%/450%/650% 리븐 기본 능력 - 체력 800 -> 850 스킬 - 시전 시간 0.5초 -> 0.3초 스킬 - 추가 공격력 80%/90%/100% -> 90%/100%/130% 야스오 스킬 - 피해량 300/400/600 -> 300/400/750 스킬 - 추가 고정 피해량 30/40/60 -> 30/40/75 자이라 스킬 - 피해량 250/350/600 -> 250/350/700 티어 4 아펠리오스 버그 수정 이제 스킬이 치명타를 입힐 수 있음 스킬 - 피해량 160%/180%/220% -> 140%/150%/180% 스킬 - 추가 피해량 150/200/400 -> 100/150/300 아이번 스킬 재시전 시 데이지에게 부여되는 AP는 이제 백분율이 아닌 고정 수치입니다. 스킬 - 2차 추가 주문력 50%/75%/300% -> 100/150/300 스킬 - 데이지 스킬 피해량 200/250/1000 -> 250/350/1200 모데카이저 기본 능력 - 마나 0/60 -> 0/70 렐 스킬 - 기절 지속 시간 2초/2.5초/8초 -> 1.5초/2초/8초 티어 5 가렌 스킬 - 보호막 흡수량 50%/50%/200% -> 40%/50%/200% 하이머딩거 기본 능력 - 마나 0/120 -> 0/140 기본 능력 - 터렛 공격력 150 -> 125 킨드레드 스킬 - 늑대 스킬 피해량 300/550/9999 -> 300/400/9999 스킬 - 늑대 체력 회복량 150/285/9999 -> 150/200/9999 티모 스킬 - 버섯 수 4/6/42 -> 5/6/42 아이템 힘의 성배 추가 주문력 30 -> 25 악의의 성배 추가 주문력 45 -> 40 침묵의 흑막 더 이상 착용자에게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용의 발톱 추가 마법 저항력 200 -> 250 일식의 망토 장착 유닛 피해량 최대 체력의 4% -> 최대 체력의 2.5% 사악한 거인 학살자 이제 이름이 유령의 거인 학살자로 변경 됩니다. 피해량 패널티 -15% -> 0% 얼어붙은 심장 공격 속도 감소 35% -> 25% 얼어붙은 검은 심장 공격 속도 감소 50% -> 35% 타락한 수호 천사 부활 시 체력 최대 체력의 80% -> 최대 체력의 70% 암흑 이온 충격기 아군 피해량 100% -> 50% 아군 피해 시 추가 획득 주문력 5 -> 10 은빛 루나리 펜던트 아군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 60 -> 70 제물 건틀릿 효과 재작업 : 보유자는 40%의 치명타 피해량을 얻고 자신의 스킬로 인한 마법 피해와 고정 피해가 치명타를 입힐 수 있습니다. 보유자가 전투마다 처음으로 스킬을 시전 할 때 나머지 전투 동안 추가로 20%의 치명타 확률을 얻습니다 (이 보너스는 첫 번째 스킬 시전에도 적용됩니다). 보유자가 자신의 스킬을 시전 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5 %를 자신에게 고정 피해로 입힙니다. 제물로 바친 구원 회복량 잃은 체력의 20% -> 잃은 체력의 25% 장착 챔피언 패널티 현재 체력의 10% -> 잃은 체력의 5% 망령 쇼진의 창 피해량 감소 -20% -> -15% 거인의 결의 추가 공격력 및 주문력 2 -> 3 워모그의 제물 갑옷 장착 챔피언 패널티 초당 100의 고정 피해 -> 초당 60의 고정 피해 지크의 음산한 정령 아군 공격 속도 감소량 25% -> 20% 즈롯 차원문 Void Spawns that arise from summoned units are 25% effective. 불안정한 즈롯 차원문 Unstable Void Spawns that arise from summoned units are 50% effective. [즈롯의 경우 방송 보니까 공허 생물이 좀 더 좋아지는 방향인듯 함] 버그 수정 - 보석 건틀릿과 암살자의 주문 치명타는 시전자가 죽어도 계속 작동합니다. - 빛의 인도자가 시너지 발동 전의 체력에서 대량의 피해를 입을 시 제대로 사망하게 됨. - 럭스는 더 이상 자신에게서 너무 먼 아군에게 스킬을 시전하지 않음 - 아군이 더 이상 신드라가 던진 적군을 쫓지 않도록 변경. - 망령의 '소생 가능' 표시가 사용 후 제대로 제거 되도록 변경. - 이제 렐의 스킬에 덫 발톱이 제대로 발동합니다. - 사이온은 더 이상 모든 등급 당 추가 100 보너스 체력을 얻지 않습니다. - 하이머 딩거 포탑이 이제 유령 군대에게 올바르게 발사됩니다. - 이제 늑대가 양을 치료하기 위해 뛰어갔을 때 늑대가 움직였다는 것을 더 빠르게 인식합니다. - waiting for his second leap to recognize his new position - 여의봉 피해 효과 스킨이 스태프 충격과 데미지 수치가 더 잘 일치하게 변경 - 암흑 이온 충격기가 여러개일 때 한 개의 암흑 이온 충격기만 스택이 쌓이는 것을 수정 - 신록은 더 이상 쓰레쉬 스킬의 피해를 막지 않는다 (스킬 예외가 아니라 이게 막을 때 데미지가 안 들어갔었나봄) - 비에고는 만약 그가 완전한 마력에 도달했을 때 목표물이 타겟팅이 되지 않는다면 더 이상 그의 목표를 향해 돌진하려 하지 않을 것이다. (수호천사나 망령 시전 중) [버그 수정내용은 오역, 의역 ㅈㄴ 많으니까 대충 느낌만 보세요.] [번역 안한 건 정확히 어느 부분에 뭐가 적용 되는 뉘앙스인지를 몰라서 걍 냅둠] 밸런스 번역내용 출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tft&no=917185&exception_mode=recommend&page=1
EXP
150,128
(60%)
/ 160,001
셀레스티아 셀레스티아 -> 나미리 환생
셀레스티아 -> 나미리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