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폭발 이펙트

캣시아이
시트린
옵시디안
레인보우
로즈쿼츠
사파이어
탄자나이트
 


시즌 4.5 랭크 보상 감정표현





시즌 4, 시즌4.5 랭크 보상 전설이 (골드 티어 이상 )







밸런스 패치



시너지



괴생명체 (3/4/5)



시너지 - 사이온 체력

1000/1300/1600 -> 1000/1400/1800



시너지 - 챔피언 등급 당 추가 체력

100/130/160 -> 100/140/180



시너지 - 사이온 기본 공격력

100/130/160 -> 100/150/200



시너지 - 챔피언 등급 당 추가 공격력

10/13/16 -> 10/15/20



기병대 (2/3/4)



시너지 - 받는 피해량 감소

15%/25%/35% -> 15%/30%/45%



용사냥꾼 (2/4)



시너지 - 용 사냥꾼 주문력 증가량

30/70 -> 30/80



시너지 - 아군 주문력 증가량

20/50 -> 20/60



망각 (3/6/9)



시너지 - 추가 공격력 및 주문력

30/80/140 -> 30/70/160



기사 (2/4/6)



시너지 - 받는 피해 흡수량

15/40/75 -> 15/40/90



신비술사 (2/3/4)



시너지 - 마법 저항력 증가량

40/100/180 -> 40/100/200



신록 (2/3)



시너지 - 군중 제어 효과 면역 시간

4초/6초 -> 5초/8초







챔피언





티어 1



아트록스



스킬 - 피해량

220%/240%/280% -> 260%/280%/360%



레오나



기본 능력 - 공격력

50 -> 80



스킬 - 피해량 감소량

40/80/400 -> 30/60/250



리산드라



스킬 - 공격력 감소량

40%/40%/60% -> 40%/40%/40%



우디르



스킬 - 피해량

110%/120%/160% -> 130%/140%/200%



베인



기본 능력 - 공격력

20 -> 30



스킬 - 피해량

90/120/160 -> 70/100/150



워윅



스킬 - 피해량

200/300/400 -> 200/300/450





티어 2



브랜드



스킬 - 피해량

700/900/1400 -> 600/900/1500



헤카림



기본 능력 - 마나

0/90 -> 40/90



르블랑



스킬 - 기절 지속 시간

1.5초/2초/3초 -> 1.5초/2초/2.5초



트런들



기본 능력 - 공격속도

0.7 -> 0.8



기본 능력 - 마나

0/70 -> 0/60



빅토르



스킬 - 피해량

300/500/750 -> 300/500/850



스킬 - 보호막 흡수량

150/250/375 -> 150/250/425





티어 3



카타리나



기본 능력 - 체력

650 -> 700



스킬 - 피해량

200/250/400 -> 200/250/450



스킬 - 2차 피해량

100/125/200 -> 100/125/225



리 신



기본 능력 - 체력

800 -> 850



스킬 - 데미지

200/300/650 -> 250/350/750



룰루



스킬 - 대상 수

3/4/5 -> 3/4/6



모르가나



스킬 - 반경 범위

3칸 -> 2칸



스킬 - 2차 피해량

200/300/550 -> 250/300/550



니달리



기본 능력 - 마나

0/75 -> 0/60



스킬 - 피해량

100/150/300 -> 100/150/375



녹턴



버그 수정

녹턴의 회전 베기는 이제 자신의 능력치에 따라 미리 계산 된 양이 아닌 녹턴이 입힌 피해량에 따라 올바르게 치료합니다.

(항목화 하면 현재 보다 더 많이 회복되어야함)



누누



기본 능력 - 마나

0/85 -> 0/70



판테온



스킬 - 피해량

350%/400%/500% -> 400%/450%/650%



리븐



기본 능력 - 체력

800 -> 850



스킬 - 시전 시간

0.5초 -> 0.3초



스킬 - 추가 공격력

80%/90%/100% -> 90%/100%/130%



야스오



스킬 - 피해량

300/400/600 -> 300/400/750



스킬 - 추가 고정 피해량

30/40/60 -> 30/40/75



자이라



스킬 - 피해량

250/350/600 -> 250/350/700





티어 4



아펠리오스



버그 수정

이제 스킬이 치명타를 입힐 수 있음



스킬 - 피해량

160%/180%/220% -> 140%/150%/180%



스킬 - 추가 피해량

150/200/400 -> 100/150/300



아이번



스킬 재시전 시 데이지에게 부여되는 AP는 이제 백분율이 아닌 고정 수치입니다.



스킬 - 2차 추가 주문력

50%/75%/300% -> 100/150/300



스킬 - 데이지 스킬 피해량

200/250/1000 -> 250/350/1200



모데카이저



기본 능력 - 마나

0/60 -> 0/70






스킬 - 기절 지속 시간

2초/2.5초/8초 -> 1.5초/2초/8초





티어 5



가렌



스킬 - 보호막 흡수량

50%/50%/200% -> 40%/50%/200%



하이머딩거



기본 능력 - 마나

0/120 -> 0/140



기본 능력 - 터렛 공격력

150 -> 125



킨드레드



스킬 - 늑대 스킬 피해량

300/550/9999 -> 300/400/9999



스킬 - 늑대 체력 회복량

150/285/9999 -> 150/200/9999



티모



스킬 - 버섯 수

4/6/42 -> 5/6/42





아이템



힘의 성배



추가 주문력

30 -> 25



악의의 성배



추가 주문력

45 -> 40



침묵의 흑막

더 이상 착용자에게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용의 발톱



추가 마법 저항력

200 -> 250



일식의 망토



장착 유닛 피해량

최대 체력의 4% -> 최대 체력의 2.5%



사악한 거인 학살자



이제 이름이 유령의 거인 학살자로 변경 됩니다.



피해량 패널티

-15% -> 0%



얼어붙은 심장



공격 속도 감소

35% -> 25%



얼어붙은 검은 심장



공격 속도 감소

50% -> 35%



타락한 수호 천사



부활 시 체력

최대 체력의 80% -> 최대 체력의 70%



암흑 이온 충격기



아군 피해량

100% -> 50%



아군 피해 시 추가 획득 주문력

5 -> 10



은빛 루나리 펜던트



아군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

60 -> 70



제물 건틀릿



효과 재작업 : 보유자는 40%의 치명타 피해량을 얻고 자신의 스킬로 인한 마법 피해와 고정 피해가 치명타를 입힐 수 있습니다. 보유자가 전투마다 처음으로 스킬을 시전 할 때 나머지 전투 동안 추가로 20%의 치명타 확률을 얻습니다 (이 보너스는 첫 번째 스킬 시전에도 적용됩니다). 보유자가 자신의 스킬을 시전 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5 %를 자신에게 고정 피해로 입힙니다.



제물로 바친 구원



회복량

잃은 체력의 20% -> 잃은 체력의 25%



장착 챔피언 패널티

현재 체력의 10% -> 잃은 체력의 5%



망령 쇼진의 창



피해량 감소

-20% -> -15%



거인의 결의



추가 공격력 및 주문력

2 -> 3



워모그의 제물 갑옷



장착 챔피언 패널티

초당 100의 고정 피해 -> 초당 60의 고정 피해



지크의 음산한 정령



아군 공격 속도 감소량

25% -> 20%



즈롯 차원문

Void Spawns that arise from summoned units are 25% effective.



불안정한 즈롯 차원문

Unstable Void Spawns that arise from summoned units are 50% effective.



[즈롯의 경우 방송 보니까 공허 생물이 좀 더 좋아지는 방향인듯 함]





버그 수정



- 보석 건틀릿과 암살자의 주문 치명타는 시전자가 죽어도 계속 작동합니다.

- 빛의 인도자가 시너지 발동 전의 체력에서 대량의 피해를 입을 시 제대로 사망하게 됨.

- 럭스는 더 이상 자신에게서 너무 먼 아군에게 스킬을 시전하지 않음

- 아군이 더 이상 신드라가 던진 적군을 쫓지 않도록 변경.

- 망령의 '소생 가능' 표시가 사용 후 제대로 제거 되도록 변경.

- 이제 렐의 스킬에 덫 발톱이 제대로 발동합니다.

- 사이온은 더 이상 모든 등급 당 추가 100 보너스 체력을 얻지 않습니다.

- 하이머 딩거 포탑이 이제 유령 군대에게 올바르게 발사됩니다.

- 이제 늑대가 양을 치료하기 위해 뛰어갔을 때 늑대가 움직였다는 것을 더 빠르게 인식합니다.

- waiting for his second leap to recognize his new position

- 여의봉 피해 효과 스킨이 스태프 충격과 데미지 수치가 더 잘 일치하게 변경

- 암흑 이온 충격기가 여러개일 때 한 개의 암흑 이온 충격기만 스택이 쌓이는 것을 수정

- 신록은 더 이상 쓰레쉬 스킬의 피해를 막지 않는다 (스킬 예외가 아니라 이게 막을 때 데미지가 안 들어갔었나봄)

- 비에고는 만약 그가 완전한 마력에 도달했을 때 목표물이 타겟팅이 되지 않는다면 더 이상 그의 목표를 향해 돌진하려 하지 않을 것이다. (수호천사나 망령 시전 중)


[버그 수정내용은 오역, 의역 ㅈㄴ 많으니까 대충 느낌만 보세요.]

[번역 안한 건 정확히 어느 부분에 뭐가 적용 되는 뉘앙스인지를 몰라서 걍 냅둠]





밸런스 번역내용 출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tft&no=917185&exception_mode=recommend&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