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렐리온 솔의 리워크안 후보 중에는 초기 컨셉(공전하는 위성)을 유지한 다른 방향성이 거론되었다고 함.
아래는 그 리워크안의 대략적인 내용(계수, 쿨타임 등등 수치적인 부분 제외)


P: 기존과 동일하나 수풀에 숨으면 비활성화됨, 기본 공격이나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경우 즉시 활성화.세부적으로는 위성의 공전 속도를 더 빠르게 하고 데미지는 낮추는 아이디어가 있었음. 

 Q: 유미의 Q스킬처럼 사용 후 일정 시간동안 마우스를 따라감, 이동안 솔은 정신집중 상태, 마우스를 따라가는 동안에는 스킬의 범위와 스턴 지속시간이 리워크 전처럼 동일하게 증가함.신규 챔피언이 기존 챔피언에게 있던 메커니즘을 자주 활용한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고려하여 폐기. 
개인적으론 이렇게 했음 개사기였을듯; 

 W: 기존 스킬과 메커니즘은 같음, 사용시 위성의 회전속도를 보다 더욱 증가시키거나 스킬 포인트 투자에 따라 위성의 갯수가 늘어나는 등의 아이디어가 거론됨. 

 E: 이동기 라는 스킬의 정체성은 그대로지만 로밍기로써의 면은 덜어냄, 이동속도가 빨라지고 지나간 궤적에 벽을 만들어 내는 스킬로 변경하는 아이디어가 나왔으나 기술적 문제 상 구현이 힘들고 챔피언이 끼이는 등의 버그가 예상되어 폐기. 
자세하게는 '스킬 사용 위치부터 지속시간이 끝날때까지 이동한 거리에 자신의 긴 몸을 남겨서 벽처럼 활용한다' 는 느낌같은데 번역이 어려움. 대충 신지드Q 에 독대신 벽생기는 느낌인듯? 
 
R: 현재 반영된 리워크안과 비슷하나 피격시 기존 궁극기처럼 위성 공전범위 끝으로 넉백되는 기능을 유지. 리워크 방향성이 지금과 같이 바뀜에 따라 폐기. 

파파고 돌리고 재량껏 의역한거라 오역이 있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