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E라 본섭에서 패치 적용할때 수정사항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GraspOfTheUndying(착취의 손아귀)
착취의 손아귀 변경 사항: 
- 추가 체력이 근거리 5 / 원거리 3 >>> 근거리  7/ 원거리 4  증가. 
- 치유량이 최대 체력의 근거리 1.7%/ 원거리 1.02% >>> 근거리 1.2% / 원거리 0.72% 감소. 
- 이제 기본 치유량은 근거리 3/ 원거리 1.8
    - 최대 체력 증가가 현재 체력에도 적용되지만, 치유는 실제로 그 증가분을 고려하므로 최대 체력 변화로 인해 치유량이 더 증가하지 않습니다.

Triumph(승전보)
승전보 변경 사항 
- 치유량이 잃은 체력의 10% >>> 잃은 체력의 5% 감소.   무작위총력전: 6% > 3%
- 이제 발동 시 최소 협곡에서 최대 체력의 2.5%, 무작위 총력전에서 최대체력의 1.5%를 회복합니다.

Cosmic Drive(우주의 추진력)
우주적 추진력 변경
이제 하위 빌드에서 증폭의 고서가 루비수정을 대체하고 조합비용이 850원에서 815원으로 바뀝니다. (비용 동일함)
주문력이 65 >>> 90 증가
삭제 : 체력 200 

Archangel's Staff(대천사의 지팡이)Seraph's Embrace(대천사의 포옹)
대천사의 지팡이, 대천사의 포옹 너프:- 두 아이템 모두 주문력 80 >>> 70 감소- 대천사의 포옹 체력이 250 >>> 200 감소 (대천사의 지팡이와 동일해짐).

Oracle Alteration(예언자의 렌즈)
예언자의 렌즈 재사용 대기시간: 90~60초 >> 120~60초 (게임내 평균 레벨에 비례)

Gangplank(갱플랭크)
갱플랭크 너프: 
Trial By Fire(불의 심판)
-  P 기본 데미지가 55 - 310 >>> 50 - 250 감소.
    > 포탑에 0.5만 적용
Powder Keg(화약통)
 - E 충전 시간이 18~14초 >>> 18초 감소
    신규: 이제 화약통의 갯수가 모든 플레이어에게 표시됩니다.

Twitch(트위치)
트위치 너프: 
Expunge(오염)
- 스택당 E AP계수가 35% >>> 30% 감소.
최대 스택: 210% >>> 180%
참고: E는 마법 피해에 대한 기본값이 없으므로, 이것이 전체 마법 피해입니다.

Xayah(자야)
자야 너프:
- 공격 속도 계수 : 0.658 >>> 0.644 감소.
- 기본 공격 속도 : 0.658 >>> 0.644 감소
Bladecaller(깃부르미)
E 깃털 당 피해량 55/65/75/85/95 >>> 50/60/70/80/90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 11/10.5/10/9.5/9초 

Caitlyn(케이틀린)
케이틀린 너프
- 기본 공격력 62 >>> 60 감소.
- 기본 방어력 28 >>> 27 감소.


Aurelion Sol(아우렐리온 솔)
아우렐리온 솔 너프:
성장 체력 105 >>> 95
성장 방어력 4.8 >>> 4.3

Breath of Light(빛의 숨결)
-Q 같은 적 상대로 성운파 피해량 AP 계수 40% > 35%

Rammus(람머스)
람머스 너프
- 성장 공격력 : 3.5 >>> 2.75 감소.

Powerball(대회전)
- Q 기본피해량: 100/130/160/190/220 >>> 100/125/150/175/200 감소.

Yorick(요릭)
요릭 너프:
Mourning Mist(애도의 안개)
E 구울의 추가 피해량이 40% >>> 30%로 감소

LeBlanc(르블랑)
르블랑 버프:

Q로 적을 처치하면 소모된 마나의 100%와 남은 재사용대기시간 30%를 돌려줍니다 

(첫 시전에 죽이든 표식을 터트려서 죽이든 둘다 인정된다고 합니다)

Q 표식은 이제 미니언에게 10-146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것은 R(Q)에도 적용되며 Q인장을 남긴 상태에서 다른 WER등의 스킬을 사용해도 적용됩니다.


Jinx(징크스)

징크스 버프:

- 성장 공격 속도 : 1% >>> 1.36%


Zap!(빠직!)

- W 둔화량 30/40/50/60/ 70% >>> 40/50/60/70/80%

- W 마나 소모량 50/55/60/65/70 >>> 40/45/50/55/60 감소


Super Mega Death Rocket!(초강력 초토화 로켓!)

- R 몬스터 처형 한도가 800 >>> 1200 증가



Qiyana(키아나)

키아나 버프

Elemental Wrath / Edge of Ixtal(원소의 분노 / 이쉬탈의 칼날)

- Q 기본 피해량 50/80/110/140/170 >>> 50/85/120/155/190증가.

Audacity(대담무쌍)

- E 재사용대기시간 12/11/10/9/8초 >>> 11/10/9/8/7초 감소.


Tryndamere(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버프:

- 성장 체력 : 112 >>> 115 증가.

- 성장 공격력 : 3.7 >>> 4 증가.


Rumble(럼블)

럼블 버프:

Electro-Harpoon (전기 작살)

- E 피격 시 마법 저항력 감소량이 10% >>> 12/14/16/18/20%로 증가

(위험상태시 마법저항력 감소량 15% >>> 18/21/24/27/30%)


Kennen(케넨)

케넨 버프:

Thundering Shuriken(천둥의 표창)

- Q 기본 피해량 75/120/165/210/255 >>> 75/125/175/225/275 증가.

- Q AP 계수 75% >>> 85% 증가.

- Q 재사용대기시간 8/7/6/5/4초 >>> 7/6.25/5.5/4.75/4초 감소.


Lightning Rush(번개 질주)

- E 미니언 피해량 50% >>> 65% 증가


Aatrox(아트록스)

아트록스 버프:

Infernal Chains(지옥사슬)

- W 둔화율 25% >>> 25/27.5/30/32.5/35% 증가.

- W 재사용대기시간  20/18.5/17/15.5/14 >>> 20/18/16/14/12 감소.

World Ender(세계의 종결자)

- R 추가 공격력 증가량 20/30/40% >>> 20/32.5/45% 총공격력


Fizz(피즈)

피즈 버프: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

- Q 기본 피해량 10/25/40/55/70 >>> 20/35/50/65/80 증가 취소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

- W 마나 재생량 20/28/36/44/52 >>> 30/40/50/60/70 증가 (이제 마나 소모량 전부 돌려받음)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

-E 기본 피해량 70/120/170/220/270 >>> 80/130/180/230/280

    마나 소모량 90/95/100/105/110 >>> 75/80/85/90/95


Samira(사미라)

사미라 조정

Daredevil Impulse(무모한 충동)

- P 추가 이동속도 스택 1/2/3/4% >>> 2/2.5/3/3.5%


Pantheon(판테온)

판테온 조정:

- 기본 체력 재생 7.5 >>> 6 감소.
- 기본 공격 속도 0.644 >>> 0.658 증가.
- 공격 속도 계수 0.644 >>> 0.658 증가.
Comet Spear(혜성의 창)
- Q 쿨 13/11.75/10.5/9.25/8초 >>> 11/10.25/9.5/8.75/8 초 감소.
- Q 마나 비용이 30 >>> 25 감소.
- Q 시전시간 0.25 >>> 0.2
Aegis Assault(방패 돌격)
- E 재사용대기시간 22/20.5/19/17.5/16 >>> 25/23.5/22/20.5/19 초 변경 >>> 22/21/20/19/18 초 변경
- 강화 E 추가 이동속도가 6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데이터에 E가 6초 동안 10 + 20% 추가 AD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부여하는 것으로 표시되며 아직 게임에 구현되지 않음 >>> 취소됨

Zed(제드)
제드 조정
기본 마법저항력 32 >>> 29
Shadow Slash(그림자 베기)
E 재사용대기시간 5/4.75/4.5/4.25/4 >>> 5/4.5/4/3.5/3

Azir(아지르)
아지르 조정 (옆에 롤백이라 써놓은 것은 기존변경사항에서 되돌아간것)

기본 체력 622 > 550    (18레벨 체력 기존 2645 > 변경 후 2573)
기본 마나 380 > 320 
성장마나 36 > 40  

기본 공격력 52 롤백
성장 공격력 2.8 >3.5

기본 공격속도 0.625 > 0.658 롤백
공격속도 계수 0.625 >0.694 
성장 공격속도 3% > 4% >5%

성장 방어력 4.2 > 5.0 ( 18렙시 방어력 90.4 >>> 109) 


Shurima's Legacy(슈리마의 유산)
패시브 재사용대기시간 180초 > 90초
패시브 포탑 지속시간 60초 >30초 
패시브 포탑 피해량 : 150 + 4 (1분마다 증가) + 15% AP계수  물리데미지 >>> 
                              230 - 410(아지르 레벨 기준증가)+ 40% AP계수 마법데미지
삭제 : 챔피언상대 37.5% 보너스 데미지
새로 추가: 아지르의 주문 효과 적용 단일대상 주문만. ( 주문작열, 유성, 콩콩이,침착, 어수, 리안드리,라일라이,루덴,밤수 균열등 룬과 아이템 효과들이 적용됩니다.)

포탑 체력   :   2550 >>> 3000
포탑 방어력  : 60 + 1 (1분마다 증가)  >>> 30 - 90 (아지르 레벨 기준 증가)
포탑 마법저항력 :  100+ 1(1분마다 증가) >>> 30 - 90 (아지르 레벨 기준 증가)
멀리있거나 사망한 상태에서 감소 : - 100 방어력  >>> -100 방어력, -100 마법저항력
(아지르는 2000이상 떨어질경우나 사망할 경우 포탑의 방어력이 원래 낮아졌음)
 

Conquering Sands(사막의 맹습)
Q 기본 데미지 70 /90/110/ 130/150 > 60 / 80 / 100 / 120 / 140
Q AP계수 30% >  35%
Q 마나 소모량 55 고정 > 65/70/75/80/85
AP 200부터 기존 보다 버프.


Arise!(일어나라!)
W 공격속도 패시브 삭제
W 병사가 3인 이상일때 얻던 추가 공격속도 삭제
신규: 모래병사 데미지 50/60/70/80/90 + 55% AP  (W레벨 올릴때마다 증가)
W 병사 데미지 50 - 150 > 50 - 200 (레벨별 0-110 + 신규 W 데미지)
W 병사 데미지가 13레벨일때 40 >>> 35 감소

W 병사 계수 55% 롤백
W 마나소모량  40 롤백

Shifting Sands(신기루)
E 마나소모량 60 롤백
E AP 계수 55% >>> 40 %


Ashe(애쉬)
애쉬 조정 (기존 공개사항에서 변경되었습니다.)

기본능력치 조정 롤백

Ranger's Focus(궁사의 집중)
Q 마나 소모량 50 >>> 30 감소
지속시간 4초 >>> 6초 증가
Volley(일제 사격)
W 기본 피해량 20-80 >>> 10-70 감소
W 재사용대기시간 롤백
Enchanted Crystal Arrow(마법의 수정화살)

R 재사용대기시간 80/70/60초 >>> 100/80/60초


Yuumi(유미)
유미 리워크

기본 스탯
성장 체력 :: 84 >>> 69
기본 마나 :: 400 >>> 440

Bop ‘n’ Block(퐁퐁방울)
신규: 고양이 우정 (패시브) (임시번역)
- 유미의 스킬 또는 공격이 챔피언에게 영향을 미칠때, 유미는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고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 4초 내에 밀착한다면 해당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밀착 상태라면 이 효과는 자동으로 발동합니다.
유미가 밀착하는 동안 아군이 챔피언과 미니언을 처치할 때마다 "우정"(friendship)이 쌓입니다.
아군마다 고유한 "우정" 점수가 있습니다. 가장 "절친"에게 붙어 있는 동안에는 스킬에 추가 효과가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0초(1-11레벨)
회복량:: 25 - 110(+15% 주문력) 1~18레벨
패시브가 준비된 동안 유미의 평타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Prowling Projectile(사르르탄)
사르르탄 (Q)
유미가 처음 적중한 적을 둔화시키는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밀착 상태에서 스킬을 시전하면, 유미는 스킬이 강화되기 전 짧은 시간 동안 투사체를 조종할 수 있으며, (이후) 투사체의 속도가 크게 증가하고 적 적중 시 둔화율이 증가합니다.

"절친" 추가효과 :  둔화 효과가 항상 강화되고 적 챔피언 적중 시 5초 동안 아군에게 10/12/14/16/18/20 (+10% 주문력)의 적중 시 피해를 부여합니다. 이 피해는 아군의 치명타 확률에따라 최대 75%만큼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7.5/7.25/7/6.75/6.5/6.25초

 마나 소모량 : 전구간 공통 50

 기본 피해량 : 60/90/120/150/180/210 (+20% 주문력)

 기본 둔화율 : 20%, 1초에 걸쳐서 점차 회복
 강화 둔화율 : 55/60/65/70/75/80%, 2초에 걸쳐서 점차 회복
 강화 피해량 : 80/140/200/260/320/380 (+35% 주문력)
 미사일 폭 : 65 >>> 55
 스킬로인해 적중당한 대상은 모습을 드러냅니다.


You and Me!(너랑 유미랑!)
너랑 유미랑! (W)

- 유미/아군에게 적응형 능력치 :: 삭제됨
이제 W 사용시 콩콩이가 이로운 효과로 판정되지 않습니다.-절친 보너스: 유미가 체력회복 및 보호막 위력을 10~20% 추가 획득합니다(아군 레벨 기준), 밀착된 아군은 3/5/7/9/11(+4% AP) 적중 시 체력회복효과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유미의 체력회복 및 보호막 효과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Zoomies(슈우우웅)
슈우우웅! (E)
[신규] 이제 체력회복 대신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2/11.5/11/10.5/10초
마나 소모량 : 80/90/100/110/120
보호막 부여 : 90/120/150/180/210 (+30% 주문력)
이동 속도 : 보호막이 지속되는 동안 20% 증가
공격 속도 : 35% (주문력 100당 +8%)
(자신이 아닌) 밀착된 아군에게 20/24/28/32/36 마나를 회복시키며, 잃은 마나 비례해서  최대 100%까지 늘어납니다.(잃은 마나 적용 비율:  30%~80%).
"절친"이 아니더라도  모든 아군은 유미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Final Chapter(대단원)
대단원 (R)
- 3.5초 동안 유미가 적과 아군에게 영향을 주는 마법 파동을 5번 발사합니다. 유미가 밀착된 상태에서 시전하면 유미가 파동을 조종하여 마우스가 움직이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발사할 수 있습니다.(360도 회전가능)
- 아군 챔피언의 경우 파동에 적중 시 치유됩니다. "절친"의 치유량은 130% 증가합니다.
초과 치유량은 모두 보호막으로 전환되며, 궁극기 종료 후 3초 동안 지속됩니다.
모든 적에게 파동이 피해를 입히고 둔화 중첩 효과가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 120/110/100초
파동당 피해량:: 60/80/100 (+20% 주문력) >>> 75/100/125 (+20% 주문력)
파동당 회복량 :: 35/50/65 (+15% 주문력)
둔화 지속시간 :: 1.25초
둔화량 :: 파동 적중당 10% + 10% 추가 (최대 50% 둔화)
절친 보너스: 파동은 또한 스킬지속 시간 동안 유미의 "절친"에게 20/40/60(+10% 주문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부여합니다.

정글 변경점

예언자의 렌즈 재사용 대기시간: 90~60초 >> 120~60초 (게임내 평균 레벨에 비례)

적 정글에 가하는 피해 감소: 20% >>> [삭제]

(이제 적 진영 몬스터에게도 정글펫 추가 피해량 20%가 적용됩니다.)

첫 14분 정글러의 공격로 경험치 획득: 75% >>> 게임 시간에 비례하여 40~75% (0:00부터 선형적으로 증가)

정글 캠프당 골드:

심술두꺼비: 70골드 >>> 80골드

푸른 파수꾼: 80골드 >>> 90골드

큰 어스름늑대: 50골드 >>> 55골드
어스름늑대: 13골드 >>> 15골드

핏빛 칼날부리: 30골드 >>> 35골드

칼날부리: 7골드 >>> 8골드

붉은 덩굴정령: 80골드 >>> 90골드

돌거북: 5골드 >>> 10골드

소형 돌거북: 13골드 >>> 14골드



무작위총력전 칼바람나락 변경점


외곽 타워가 변경됩니다:
공격력 185-223(8분 동안) >>> 185-293(12분 동안) 증가했습니다.
방어력 70-78 >>> 75-96 (8분 동안) 증가했습니다.
마법저항력이 75-83 >>> 75-96 (8분 동안) 증가했습니다.
12분이 지나면 외곽 타워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이 40으로 감소합니다.

억제기타워가 변경됩니다:
공격력이 195-243(8분 동안) >>> 195-375(15분 동안) 증가했습니다.
방어력 70-78 >>> 75-96 증가(8분 동안)
마법 저항력 75-83 >>> 75-96 (8분 동안) 증가했습니다.
이제 요새화 효과를 받습니다: 외곽 타워가 쓰러지면 이 탑이 60초 동안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넥서스  쌍둥이타워가 변경됩니다:
공격력이 175-223(8분 동안) >>> 195-375(15분 동안) 증가했습니다.
방어력 50-58 >>> 75-96 증가(8분 동안)
마법 저항이 75-83 >>> 75-96 증가했습니다(8분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