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인터넷 익스플로러

3가지 방식으로 인증해봐도

[계속] 버튼이 활성화가 안되는데, 이 오류는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LOL 고객문의 답변으로는 웹브라우저 오류라고 해서 다른 웹 브라우저를 이용하라는데

저 3가지 웹 브라우저 말고 도대체 어떤 걸 이용해야 되는지요?

파이어폭스라도 쓸까요? 

일시적 오류라고 생각되서 3일간 계속 시도 해보고 라이엇 고객문의에 물어봤더니

결국 남긴 답변이 이미 해본 방식에 대해 재차 시도라니 짜증나네요.

이 오류 어떻게 해결하는 지 아시는 분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