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바라기 : 영혼 흡수

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할 경우, 적 최대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회복합니다.

 

피바라기 : 갈증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약간의 추가공격력과 생명력 흡수를 얻습니다.

 

피바라기 : 처형

체력이 50% 이하로 떨어진 적에게 추가 피해를 줍니다.

 

피바라기 : 난무

공격속도가 상승합니다.

 

피바라기 : 연마

방어구 관통력을 얻습니다.

 

 

 

서풍 : 빠른걸음

추가 이동속도를 얻습니다.

 

서풍 : 몰아치기

같은 대상을 연속해서 공격할 경우,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서풍 : 역풍

받은 피해의 일정량을 적에게 되돌려 줍니다.

 

서풍 : 산들바람

매 공격시 적에게 가한 피해량에 비례해 주변 아군을 치료합니다. (최대 치유량 제한)

 

서풍 : 길잡이

챔피언이 가는 길목에 흔적을 남겨, 흔적위를 걷는 아군이 유닛 충돌을 무시하고 더 빠르게 이동하도록 합니다.

 

 

 

존야의 모래시계 : 고요

경직시간(무적시간)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존야의 모래시계 : 비틀린 시간

존야의 모래시계 사용 직후 변 적군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키고, 아군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존야의 모래시계 : 수호자

존야의 모래시계 사용 직후 자신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증가합니다.

 

 

 

루난의 허리케인 : 집중

탄환의 수가 줄어들고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루난의 허리케인 : 확산

탄환의 수가 늘어납니다. 추가 된 탄환은 약한 피해량을 가지며 사용시 적중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루난의 허리케인 : 마비

추가 탄환에 맞은 적들은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감소합니다.

 

루난의 허리케인 : 연마

추가 방어구 관통력을 얻습니다.

 

루난의 허리케인 : 팽창

추가 탄환의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쌍둥이 그림자 : 악령

적을 추적하는 망령의 수가 늘어납니다.

 

쌍둥이 그림자 : 신속

망령의 이동속도와 잡힌 적의 둔화비율이 증가합니다.

 

쌍둥이 그림자 : 공포

망령의 둔화비율이 감소하지만, 일정확률로 적을 공포상태로 만듭니다.

 

 

 

 

룬 방벽 : 선봉장

자신을 향하는 아군의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또한 자신을 등진 아군이 없을 경우, 추가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얻습니다.

 

룬 방벽 : 전투대형

아군이 모여있을수록 오오라로 얻는 효과가 증가합니다.

 

룬 방벽 : 보호

사용시 아군 1명에게 잠시동안 룬 방벽의  효과를 옮깁니다.

 

 

 

저항 공성기 : 철거

적 구조물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저항 공성기 : 인내

적 포탑에게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저항 공성기 : 충격

적 구조물을 공격시 인근의 적에게도 피해를 줍니다.

 

저항 공성기 : 설계

주변 아군 건축물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 체력재생이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