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내용은 모두 자작입니다.

 

 

새로운 아이템 ㅡ

 

용가죽  350G

방어력 + 6

기본지속효과 :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그 적에게 3의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쿨타임 : 2)

 

용의 꼬리  용가죽 + 용가죽 + 용가죽 + 200G = 1250G

방어력 + 18

기본지속효과 :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그 적에게 10의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쿨타임 : 1)

 

전설의 형상  용의 꼬리 + 용의 꼬리 + 쇠사슬 갑옷 + 480G = 3700G

방어력 + 80

고유지속효과 :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그 적에게 21 + [추가 방어력의 8%] 의 고정피해를 입히고,

                     4초간 이동속도를 1.5% 늦춥니다. 둔화효과는 최대 20번까지 증첩됩니다. (쿨타임 : 0.5)

 

그에 맞서는 아이템이 있었으니...

 

흘러가는 정기  350G

고유지속효과 : 적에게 5의 고정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얼어붙은 영혼들  흘러가는 정기 + 롱소드 + 탐욕의 검 + 90G = 1600G

공격력 + 10

치명타 확률 + 12%

고유지속효과 : 적에게 5의 고정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효과는 치명타 효과를 받습니다.

고유지속효과 : 적을 처치할때마다 골드를 4 얻습니다.

 

영원한 형상  얼어붙은 영혼들 + 롱소드 + 민첩성의 망토 + 1010G = 3700G

공격력 + 28

치명타 확률 + 40%

고유지속효과 : 적에게 8 + [치명타 확률 4%당 1] 의 고정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효과는 치명타 효과를 받습니다.

고유지속효과 : 적에게 피해를 입힐때마다 치명타 데미지가 6초간 3% 상승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증첩)

 

                      

 

 

음... 아이템 만드는건 언제나 재밌네요 ㅋㅋ

요새 단일 챔피언 모드 즐기고있는데... 그 모드는 카운터관계의 챔피언끼리 선택되면 끝장나더라고요 ㅋㅋ

저도 아이템에 확 보이는 카운터아이템 이 있었으면 해서... 만들었습니다.

이런 글 쓰는건 물론 자기만족이죠. !        (하지만 언밸런싱, 맞춤법등 지적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