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 시리즈

 

 

 

도란의 창

 

고유 지속 효과: 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자신의 체력이 10 (원거리 챔피언은 8) 만큼 회복됩니다.

 

공격력 + 15

체력 + 120

5초당 체력 회복 + 5

 

도란의 검 + 460 (900G)

 

 

 

도란의 투구

 

고유 지속 효과: 자신이 받는 기본 공격 피해량이 15 만큼 감소합니다.

 

체력 + 150

방어력 + 10

마법 저항력 + 10

5초당 체력 회복 + 15

 

도란의 방패 + 560 (1000G)

 

 

 

도란의 스태프

 

고유 지속 효과: 적에게 기본 공격 또는 스킬 피해를 가하면 마나가 5 만큼 회복됩니다.

 

주문력 + 30

체력 + 90

5초당 마나 회복 + 5

 

도란의 반지 + 400 (800G)

 

 

 

도란의 도끼 (최종)

 

고유 지속 효과: 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자신의 체력이 최대 체력의 1.5% 만큼 회복됩니다.

 

공격력 + 50

체력 + 500

방어구 관통력 + 25

 

도란의 창 + 도란의 방패 + 거인의 허리띠 + 160 (2500G)

 

 

 

도란의 갑옷 (최종) 

 

고유 지속 효과: 적에게 받는 기본 공격 피해량을 10% 감소하여 받습니다.

              매 초당 자신의 최대 체력의 1.5% 만큼 회복됩니다.

 

체력 + 600

방어력 + 30

마법 저항력 + 30

 

도란의 투구 + 도란의 검 + 거인의 허리띠 + 60 (2500G)

 

 

 

도란의 수정홀 (최종)

 

고유 지속 효과: 적에게 기본 공격 또는 스킬 피해를 가하면 자신의 마나가 최대 마나의 2% 만큼 회복됩니다.

 

주문력 + 65

체력 + 400

마법 관통력 + 25

 

도란의 스태프 + 도란의 방패 + 기괴한 가면 + 60 (2650G)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초반 매우 높은 효율로 거의 필수적으로 사용되지만

상위 템이 없는 관계로 후반가면 필히 버려지는 도란 시리즈..

 

후반 가도 다른 템과 조합해서 효율 좋은 상위템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적어보았습니다

 

수정 사항 있으면 말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