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 그림자군도의땅은 현재 언데드들의 서식처로 널리알려져있다.
         하지만과거 평화롭던 그림자군도를 생각하며 찾아온 어떤사람에 의하여
         아직도 평화로운 그림자군도의일부분을 찾게된다.

         그이후 전쟁학회에서는 이땅을 어떻게하느냐에 대한 문제가 끊임없이 토론되었다.
         그이유는 그냥둘시 언제 언데드들이 침습할지모르고,그렇다고 지키기에는 현재 병력이 부족했기때문이다.

         그래서 전쟁학화는 좋은 생각을해냈다.
         바로 리그오브레전드에 이땅을 전투지로 내보내는것이였다.
         그렇게하면 언데드들이 침습하지도못하고,관중들은 볼거리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개요 : 이맵은 현재 인기가별로없는 도미니언에 신세계를 열어줄모드입니다.
         거의모든 소환사들이 소환사의협곡에서 게임을 진행하고있으며,
         수정의상처,뒤틀린숲은 인기없는맵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도미니언을 다시 일으키기위하여 새로운맵을 제작해냈습니다.
         기존의맵과는 다른 방식을도입,소환사여러분의 흥미를 일으키게 제작해냈습니다.

         <도미니언-그림자군도>,이름에서 나타나는 맵의 형태는 언데드들의 땅이지만
         설정상에서는 평화로운숲으로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플레이 방식 : 각게임은 3팀(각팀당 4명)으로 구성되며 상단,좌측아래,우측아래에 각각의 팀기지가 존재합니다.
                   게임이시작되는데는 60초가소요되며 그전까지는 기지에서 나갈수없습니다.

                   이모드에서의 승리방식은 모든 기지를 점령하거나 가장많은 기지를 보유한채로
                   시간이 끝났을때의 경우입니다.

                   각각의 팀기지에는 점령소가있으며 기본적으로는 자신의팀이 점령하고있습니다.
                   또한 팀의기지에서 팀의기지 중간에는 중립화 기지가 설치되어있으며
                   이기지를 점령할 수 있습니다.

                   팀이 보유한 기지가 2개이상일시 두개의 기지중 어떤기지에서 소환될지 정할수있습니다.
                   또한 귀환시에는 자신의 팀기지로 귀환됩니다.

                   자신의 팀기지에서는 미니언이생성되며 적기지로 공격을가고,
                   기본적으로 기지를지키는 수호자미니언들이 생성되어져 있습니다.
                   수호자 미니언들은 일반미니언들보다 힘세고 강하며 사망할시 30초후 리젠됩니다.

                   원형의 경기장에서 팀기지,중립화 기지를제외하고 정중앙에는 중립기지가 존재합니다.
                   중립화 기지와는다르게 중립기지에서는 20초마다 중립몬스터<미니언>가 생성되며
                   각각의 팀기지로 공격을 가게됩니다.

                   이 중립몬스터를 처치하면 많은골드를 받으며 중립기지를 점령할시 팀원전체에게 100gold를줍니다.
                   중립기지가 점령당하면 20초동안 작동하지않으며 20초후에는 다시작동되기 시작합니다(중립상태)

                   중립화 기지를점령하는데는 7.5초가 걸리며,적기지를 점령하는데는 10초,
                   중립기지를 점령하는데는 12.5초가 소요됩니다.

                   만약 자신의팀의 기지가 하나도없을시 패배하는것이아니라
                   기지가없는상태에서 팀원들이 모두사망하면 패배합니다.

                   또한 기지가없는상태에서 죽으면 부활이 불가능하며
                   팀이 새로운기지를 점령해야만 부활이가능합니다.

                   이모드에서는 장신구,메자이,비술의검아이템을 사용할수없으며 새로운아이템이추가됩니다.
           <응집체>(2000gold)증폭의고서(435)+마법무효화의망토(400)+사파이어수정(400)+요정의부적(180)+585gold
                         =>주문력+35,마나+350,마법저항력+20,5초당 마나회복 +5
           고유지속효과 - 응집 : 스킬시전시마다 스킬피해량의 10%가 저장되며 최대 200의 피해까지 저장됩니다.
                                          저장된상태에서 기본공격을할시 저장량의 100%를 소모하여
                                          75%의 추가마법피해를 줍니다.
                                          (챔피언에게만 적용)
                                          <이효과는 (고유지속효과 - 결집)이 있을시 사용되지 않습니다.>

           <결집체>(3100gold)응집체(2000)+방출의마법봉(860)+240gold
                         =>주문력85,마나+350,마법저항력+25,5초당 마나회복+5
           고유지속효과 - 결집 : 스킬시전시마다 스킬피해량의 15%가 저장되며 최대 300의 피해까지 저장됩니다.
                                          저장된상태에서 스킬,공격을 시전할시 저장량의 100%를 소모하여 
                                          125%의추가 마법피해를 줍니다.

           <정축제>(1000gold)불굴의영약(350)+지능의영약(250)+400gold
                         =>이동속도-1,공격속도-1%
           고유사용효과 - 정축 : 기본지속효과를 해제하며
                                          5초동안 기본공격에 0.1ad만큼의 고정피해를 추가하고(최대 3회)
                                          5초동안 스킬공격에 0.1ap만큼의 고정피해를 추가합니다.(최대3회)
                                         <쿨타임 : 45초>
                                          (이효과는 (고유사용효과 - 경축)이있을시 사용할수 없습니다.)

           <경축제>(2000gold)정축제(1000)+불굴의영약(350)+지능의영약(250)+예언자의 추출액(250)+150gold
                         =>이동속도-2,공격속도-2%
           고유사용효과 - 경축 : 기본지속효과를 해제하며 0.5초간 이동속도가 100%증가합니다.
                                          또한 몸의크기가 50%로 줄어들며
                                          5초간 기본공격에 0.2ad만큼의 고정피해를 추가하고(최대3회)
                                          5초간 스킬공격에 0.2ap만큼의 고정피해를 추가합니다(최대3회)
                                          <쿨타임 6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