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소환사 여러분?

새해첫맞이 패치노트입니다. 다들 안녕하신지요?

안 좋은 소식을 전할 때는 공손해야 할 것 같아서 격식 있는 인사를 해보았습니다.

저번 5.2패치 죽음불꽃손아귀 삭제의 대하여 "카타리나" 가 어떤 선물을 받을지 고민하여

기본공격애니매이션 이 빨라지는 효과를 보았는데요 이부분의 대하여 많은 고민 했습니다.

이 것이 과연 선물일까? 생각을하였고 이윽고, 다르게 변경시켰습니다.

또한 르블랑의 스킬이 리메이크되었는데요, 라인전에선 으름장을 내놓으며 거의 무상성이였던 르블랑

즉, 카운터가 없었죠 무난히 파밍을해도 다른 챔피언과 비교할수없을 만큼 뚝딱 솔킬을 내는 챔피언이였죠

그래서 리메이크를 결정하였습니다. 타겟팅을 이용한 뚝딱솔킬 방식이아닌 논타겟팅으로 바꾸어

더욱 신중하고, 궁의 활용도가 높아졌습니다. 자세한내용은 아래에 참고하시죠.

또 많은 소환사분들이 관심가진 "리븐 평캔자동" 저번 pbe서버에서 리븐Q (부러진날개) 를 평타캔슬하는걸

자동으로 실험상 패치하였는데요. "사기아니냐", "리븐op다" 라는 평가를 받아 롤백시켰죠,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리븐Q평타캔슬은은 버그이니 삭제하겠다" 라는 거죠 엄밀히 말하면

솔직히 차분히 리븐의 Q평Q평을 노린거지 평타를, 의도 했던거보다 빨리나가 평캔을 삭제하겠습니다.

또한 이제 서머너 스펠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유체화, 회복, 총명, 부활, 정화, 순간이동, 방어막, 점화, 탈진, 천리안, 점멸"강타" 처럼 챔피언 공격력과 주문력을 올려주는게 아닌 서머너 스펠만 업그레이드 형식입니다. 475~600원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며각각 스펠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소환사 분들이 애용하는 스펠들은 거의 텔포,점멸, 점화 점멸, 힐,점멸 이의 틀을 벗어나고자 하는 패치입니다. 더욱 전략성 다양성을 추구하는 이 마음을 알아주시기바라며
이서버 패치는 시작에 불과하며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강조드리지만, 변경을 정당화하기 위해 이런 이야기를 늘어놓는 것은 아닙니다.

더욱 플레이를 다양하고 보다 더나은 밸런스를 조정하는것이지, 챔피언을 저격해 너프시키는것이 아니오니

소환사님분들의 넒은 아량을 배풀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내용은 아래내용을 참고하시죠!

5.4 패치 노트 내용 일람

  • 추가 패치

챔피언

    • 르블랑
    • 카타리나
    • 리븐
    • 아지르
    • 아리
    • 쓰레쉬
    • 아무무
    • 자이라
    • 칼리스타
    • 피들스틱
    • 블리츠크랭크
    • 아칼리

  • 아이템
  • 곡괭이
  • 체력물약, 마나물약

  • 소환사주문
  • 강타를 제외한 모두

  • 출시 예정 신규 스킨

챔피언

QWER 스킬이 바뀝니다


르블랑, 환영술사


번패치때 죽음불꽃손아귀(데파) 아이템이 삭제되여 몇몇 암살챔프는 추가 버프를 먹기로 결정 되었는데요.
르블랑도 대표적인 암살자기 때문에 버프를 시킬까? 라는 생각을 많이했죠 하지만 여러 소환사분들의 생각과 달리
너프를 할 예정입니다. 저번에 언급드렸던 " 침묵 암살챔프들은 순차적으로 침묵을 없엘것이다 " 카사딘 → 르블랑 → 탈론
이 침묵사건을 너프당하고 초반엔 안좋은평가를 받다, 점점 좋아지고있는 추세입니다.
저희도 죽음불꽃손아귀 아이템이 삭제되여 르블랑을 많은 관심을 가질 예정이였는데 르블랑 현재 아이템구성을
펼쳐보면 모렐로미콘 라바돈의 죽음모자 공허의 지팡이 이정도의 템트리만 가져도 원딜은 순식간에 삭제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초반에 모렐로미콘만 나와도 솔로킬을 쉽게 내버리는 챔프였고 미드챔피언중에
암살챔프,포킹챔프 로 비교하였을때 포킹챔프는 수동적으로 마춰야하고 마나소비도 심한 챔피언들이 많고
원래 그래야정상이지만 허나, 르블랑은 주딜인 Q(악의의 인장) 타겟팅이기 때문에 뚝딱 솔킬을 쉽게 내는챔피언이죠
르블랑의 특성을 잘아는사람만 () 솔로킬을 안당하죠 정말 마땅하지않은 챔피언이여서 리메이크를 결정했습니다.
저의가 의도하는바는 르블랑의 궁극기 궁극기를 더욱 신중하게 사용하고 더더욱 더 잘활용할수있는 이번 패치인것 같습니다.
또한 궁의 마나소비량이 큰이유는 w의 고정피해량 타겟팅 속박 이의 결과를 보면 마땅하다고 생각하고
E가 추가 잃은마나가 회복, WE마법피해량증폭 (죽음불꽃의대한 간접적 버프) 이번르블랑패치는
버프와 너프가 공존하는 패치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스킬 하나하나 설명드릴테니 르블랑 유저분들은 안심하고
글을 보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Q 악의의 인장이 논타겟팅으로 변한이유는 초반 포킹력, "르블랑이 뭔포킹이야" 라는 생각하는 소환사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초반에 악의의 인장으로 3분의1 피를 어느정도 빼놓고 선2렙을찍고 W왜곡으로 들어오면 반피가 없어지는 마술을 겪으신
소환사분들도 많이 있으실겁니다. 그래서 초반에 Q의 타겟팅을 바꿈으로서 저절로 르블랑이 초반에 사리게되는
플레이 의도입니다.
E 환영사슬 이번환영사슬이 초반에 데미지 버프를먹고 마나 퍼센트 젠, 마법피해량증폭 이걸통해 이제 르블랑은 E스킬 선으로
찍게되는거죠 방금Q 악의의 인장과 같이 스킬을 더욱신중하게 사용하기위한 리메이크입니다.
W 왜곡 은 버프를 당했죠 아래내용과 같이 탈출기이자 생존기이기 때문에 아무리 강한 르블랑이여도 왜곡만 잘못쓰면
역으로 암살당하기때문에 고민끝에 버프를 결정했죠 하지만, 모방왜곡을 "챔피언을 더많이 맞출수록 피해량이
늘어나기때문에 모방왜곡을 앞으로 쓰라는 이야기인가?" 음.. 그럴수도있죠 그건.. 소환사 님들께 맡기겠습니다.. ;)
다시한번 언급드리지만 모방 궁극기스킬을 신중하게쓰는게 굉장히 중요할것으로 보입니다.



P (거울환영)

이제나도 공격할꺼야 르블랑의 체력이 40% → 30% 이하로 떨어지면 1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됨과 동시에, 공격 능력이 없는 → 르블랑의 공격력 80% 모방한 거울 환영이 생성되어 8초간 유지됩니다. 환영은 Alt 키를 누른 채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또는 V키를 눌러 조종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125 2000) (쿨타임 1분 2분)



Sigil of MaliceQ (악의의 인장)

르블랑이 대상에게 구체를 발사하여 55/80/105/130/155 (+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5초 동안 적에게 인장을 새깁니다.
인장이 새겨진 대상이 르블랑의 스킬에 당하면 55/80/105/130/155 (+0.4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00)

보다더 신중하게 신규 : 이제 르블랑의 Q가 논타겟팅됩니다.

타겟팅의 보상 신규 : 모방한 악의의 인장은 타겟팅이며 인장이새겨진 대상이 스킬에 당하면 즉시 쿨타임이4초 감소됩니다.

르블랑이 대상에게 구체를 직선으로발사하여 40/65/100/120/130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5초 동안 적에게 인장을 새깁니다. 인장이 새겨진 대상이 르블랑의 스킬에 당하면 70/100/125/150/20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 1000, 구체폭범위 70 (자이라 패시브범위)} , (쿨타임 6초→ 9초)



E (환영사슬)

르블랑이 지정한 위치로 환영의 사슬을 던집니다. 적 유닛에게 명중 시 40/65/90/115/14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 이동 속도를 25% 늦춥니다. 대상이 1.5초 동안 사슬의 범위 안에 있을 경우 40/65/90/115/140 (+0.5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이동할 수 없게 됩니다. (사정거리: 950)

짝궁신규 : 모방된 환영사슬은 타겟팅이 됩니다.

르블랑이 지정한 위치로 환영의 사슬을 던집니다 적 유닛에게 명중시 80/125/180/230/300 (+0.5AP)
신규 : 마법 피해를 입히고환영사슬을 첫번째적중시 순간적으로 이동속도가 50% 낮아지지만 0.2초마다 서서히 이동속도가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하지만 적이 1.5초동안 → 2초동안 사슬의 범위 안에 있을 경우 1.5초동안 → 0.8초동안 속박되고 그다음 스킬을 적중시 0.2초동안 추가로 속박되고 3초동안 피해량을 8% 높히고 (신규)잃은마나 15% 다시회복시킵니다.

(사정거리 : 950) (쿨타임 14/12.5/11/9.5/8초13/12/11/10/9 초)


R (모방)

미안해요신규 : 르블랑 R (모방) 은 아이템에 의해 쿨타임이 감소되지 않습니다.

(쿨타임 40/32/24 → 30/30/30) (마나소모량 : 없음 100/200/250)


르블랑의 W (왜곡) 은?

르블랑의 진입기이자 탈출기입니다. 너프는 안하고 버프를 결정했습니다.

W (왜곡)

신개념 진입기신규 : 왜곡을 맞은적은 방어구가 부식되어 모든 받는 피해량이 3초동안 12% 늘어납니다 (기본공격은 20% 상승)

신규 : 모방한 왜곡은 150/300/450 (+0.975 AP → +1.1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히고 적한명당 50피해를입힙니다.
즉, 모방한 왜곡으로 챔피언을 여러명 적중시 피해가늘어납니다 몬스터나 미니언에겐 최대 250% 피해를 입힙 니다. (챔피언 최대피해량 : 50x5 = 250고정피해 미니언 최대피해량 1575고정피해)
기본공격 애니매이션이 다시 느려집니다, 스킬피해량이 조금 높아집니다
 
사악한 칼날, 카타리나
기본공격 애니매이션이 과연 죽음불꽃손아귀 삭제에 대한 선물일까?
기본 라인전 파밍만 좋은거아닐까? 많은 생각을했죠 기본공격 애니매이션대신 직접 스킬을 버프시켰습니다
 
 
 
 
마법피해량 60/85/110/135/160 (+0.45AP) → 70/95/120/150/180( + 0.5AP)
 
 
신속히!신규 : 단검의 표식을 있는적에게 W사용시 3초간 치유감소효과를주고 이동속도5% 추가로 받습니다
 
 
 
 
 
 
뭐이리쌔 신규 : E(순보) 사용후 1.25초안에 스킬사용시 30의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궁극기 포함)
 
 
 
평캔이 불가능합니다
추방자 , 리븐
리븐, 단점의 비해 장점이 높은 챔피언이죠, 약점도 딱히 없는 챔프입니다.
탈출기겸 이동기2개 CC기2개 추가로 모든 스킬계수 공격력 유일하게 탑라이너 들 중
모든 스킬이 공격력계수를 가지고있는 챔피언인데요... 솔직히 리븐을 보면
너프밖에 할께없는 챔프죠... Q의 평캔을 삭제시켰습니다.. 0.05 초 기본공격이 불가죠 에이 뭔 0.05초야..
라고 생각하실진 모르겠지만 테스팅 결과 평캔이 안됩니다. 또한 W "용맹" 이름의 걸맞게 바뀝니다
아래내용을 참고하시죠
 
 
 
신규 : 이제 Q(부러진날개) 사용후 0.05초간 기본공격이 불가능합니다
 
 
 
 
 
 
찌질하지 말자신규 : 적에게 나아갈땐 거리,쉴드량과 패시브효과를 정상적으로 받지만 적이 없고 허공에 사용시
패시브의 효과 는 받지못하고 그외 나머지 효과는 반만 받습니다.
 
 
 
이제 모래병사는 와드를 지울수 없습니다
 
 
 
사막의 황제, 아지르
 
아지르는 모래병사를 이용해 멀리 적을 공격하는 챔피언인데요.
모래병사는 챔피언만 공격하지 와드까지.. 공격합니다.... 와드는 아지르가 직접 지워야하지않을까요?
 
 
 
 
 
 
와드야 많이 아팠지? ㅠㅠ 신규 : 이제 모래병사는 와드를 공격대상으로 지정 할 수 없습니다.
궁극기를 다 못사용 하고 사망시, 다 못사용시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구미호, 아리
 
이번 패치 죽음불꽃손아귀를 삭제되고 아리가 상당한 버프를 먹었는데요 이번에도 약간의 버프를 먹을꺼에요 ~ ♡
 
궁남았는데.. 신규 : 혼령질주 사용시 3번 다 못쓰고 사망시, 또는 다 못사용 할시 쿨타임이 10초 감소됩니다
W (어둠의 통로) 아군을 끌고오는 약간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지옥의 간수, 쓰레쉬
쓰레쉬는 파일럿의 따라 챔피언의 OP성이 갈리는 챔피언이라.. 많은 너프를 당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사기성이 높기때문에 약간 너프를 했습니다.
 
 
 
 
 
너와 나의 연결 랜턴 신규 : 아군을 끌고오는 속도가 약간느려졌습니다 (정확히 6%느려졌습니다)
 
 
아무무의Q 판정이 보다 정확해지고 약간 얇아졌습니다
 
 
 
슬픈 미라, 아무무
가끔 아무무를 플레이하다보면, 또는 아무무를 적으로 만나보면 아실 겁니다.
Q(붕대 던지기)이 판정이 너무좋게 느껴지죠.. "어? 이게 맞는 사거리와 폭인가?" 라는 생각을 많이 드실겁니다.
판정을 보다 정확하게 했습니다
 
 
 
 
난 스파이더맨이다!신규 : 폭이 약간 줄어들고 판정이 명확해졌습니다.
E의 나아가는 속도가 약간 느려졌습니다
 
가시덩굴의 복수, 자이라
 
 
딜이 높은 만큼 몸도 약한챔프죠.. 약간 버프 시켰습니다.
 
가시밭길 조심하시길신규 : 휘감는 뿌리의 나아가는 속도가 약간느려졌습니다, 하지만 휘감는뿌리가
W(맹렬한 성장) 을 통과 할시 휘감는 뿌리의 나아가는속도가 증가하고
쿨타임이 2초감소합니다
 
E스킬의 데미지의 툴팁이 표시됩니다, W쿨타임이 증가합니다
 
복수의 화신, 칼리스타
 
W의 정찰과 애쉬E의 정찰과는 너무 비교됩니다 칼리스타는 액티브정찰이지만..
쿨타임이 30초 반면 애쉬는 60초... 너프를 결정했습니다
 
 
 
쿨타임 30초 → 50초
 
 
 
 
E를 재외한 모든스킬이 바뀝니다
 
종말의 전조, 피들스틱
피들스틱은 초반 W의 의존해 정글링을 하는 챔피언입니다. 그래서 W의 중립몬스터의 피해량을 늘렸고
갱킹이 더욱 쉽게바뀌였습니다. 자세한내용은 아래를 보시죠
 
 
(두려움) → 부패의 일격

피들스틱의 인접한 적 유닛 마법저항력 10감소 (범위1000) 마법저항력10 방어력10 감소 (범위600)

 
Q (공포) → 종말의 징조
적을 공포의 절리게하여 1.25/1.5/1.75/2/2.25 초동안 도망치게합니. 적챔피언한테 종말의 징조를심어주어
 
1초동안 80%의 둔화효과를주고 80/95/115/125/140 (35%주문력) 피해를줍니다.
 
 
 
 

W (흡수) → 공포의 흡수
 
 

 
매초마다 60/90/120/150/180(45%주문력)의 체력을 흡수하여 마법피해를주고 피들스틱을 흡수 스킬로 적에게 준피해를
60/65/70/75/8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5초동안 지속됩니다. 매초마다 30/45/60/75/90 (65%주문력)피해를주고
50/55/60/65/70%만큼 체력을흡수하고 1~20% 점점둔화효과를주고 3초동안 흡수줄이 끊어지지않으면
1/1.25/1.5/2/2 초동안 공포의질리게합니다. 그리고 흡수를하는도중 적챔피언에게 피해를입으면 체력흡수력이 10%감소됩니다, 중립몬스터에겐 총 주문력의 30% 추가피해를줍니다

 

E 변경사항 없음
 
 

R (까마귀 폭풍) → 종말의 시작

피들스틱이 자기 주위에 살인 까마귀 떼를 불러내어 5초 동안 매 초마다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 유닛에게
125/225/325 (45%주문력)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정신 집중에 1.5초가 소모되며 피들스틱은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합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600) → 피들스틱이 자기주의에 살인 까마귀 떼를 불러내어 5초동안
150/250/350 (45%주문력) 의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 900, 범위: 500) 3초동안 이스킬로 피해를입엇다면
마법저항력과 방어력이 10 감소합니다.
 
 
궁의 침묵이아닌 정신집중 을 끊는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거대증기 골렘, 블리츠크랭크
 
 
침묵과 정신집중끊는것은 엄연히 다릅니다..침묵이아닌 정신집중을 끊습니다
 
E의 Q 표식터지는게 가능합니다. (롤백되었습니다.)
 
그림자의 권, 아칼리
 
 
 
저의 라이엇이 아칼리의 치명적 단점을 건드렸군요..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신규 : E가 Q의 표식을 터지는게 가능합니다...
 
 
 
 
아이템
하위템이 생깁니다.
롱소드 2개 360+360 = 720
곡괭이 875원
조합비용 155원
 
 
 
 
 
 
가격이 근거리미니언 과 가격이 똑같아집니다
근거리미니언이 레벨업을하면 골드를 더많이 획득하드시
체력물약과, 마나물약도 근거리미니언과 골드주는량과 같습니다.
"물약을 사는데 가격부담이 있어야하는가?" 라는 생각에 패치를 결정했습니다
 
 
 
 
서머너 스펠
유체화
기본효과 : 챔피언이 유닛을 통과할 수 있게 되며 10초동안 이동속도가 27% 상승됩니다.


추격, 집중


추격 : 475골드

(애매한숫자는 싫어) 추격 : 이동속도가 27% → 30% 증가하고 적군의 체력이 60% 이하 일때 추격시 최대 60% 증가합니다.


집중 : 500 골드

(카이팅의 손맛) 집중 : 적군 을 기본공격이나 스킬의 사용하여 피격시 이동속도가 30% 증가하며 기본공격으로 적군을
6번 적중시 1초의 스턴이 걸립니다.

회복
기본효과 : 챔피언과 대상 아군의 채력을 90~645 만큼 치유시키고 이동속도를 1초동안 30% 증가합니다.
최근 회복 영향을 받은 챔피언의 경우 회복량이 반으로 감소합니다.


위급함, 구원


위급함 : 500골드

(이기주의 소환사) 위급함 : 자신의 회복량을 늘리고 아군의 회복량을 낮춥니다. 자신의 회복량 110~700
아군의 회복량 75~545

구원 : 475골드

(어머니의 마음) 구원 : 자신의 회복량을 낮추고 아군의 회복량을 늘립니다. 또 쿨타임도 감소됩니다.
자신의 회복량 90~64580~635 아군의 회복량 90~645 →100~690 쿨타임 240초 → 210


기본효과 : 소환사 제단에서 챔피언을 즉시 부활시키며 부활 한뒤 짦은 시간동안 이동속도가 크게 증가합니다



부활 : 삭제

부활 스펠은 소환사 여러분이 흔히 부르는 "트롤" 을 하는 행위를 할때 가장많이 사용되는 스펠입니다.
즉," 운영적으로 전혀 사용되지않는 스펠 " 연구 결과 입니다. 저의 들도 많은 고민을 했지만
대다수의 결과가 "고의 트롤" 이기 때문에 삭제했습니다. 부활을 애용해주신 티모,헤카림,람머스 유저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본효과 : 2초동안 자신을 방어막으로 감싸 115~445만큼 데미지를 흡수합니다.

전이, 회복

전이 : 550 골드

(바이러스는 아닙니다) 전이 : 방어막이 2초동안 → 5초 / 방어막이 없어지지 않고 5초동안 지속 되어 있으면 주변 아군에게
방어막이 전이됩니다. (전이되는 사거리 600)


회복 : 600 골드


(치유의 방어막) 회복 : 방어막이 2초동안 → 5초 / 방어막이 없어지지 않고 5초동안 지속 되어 있으면 방어막의 반은
회복됩니다.


기본효과 : 챔피언의 커서 위치로 순간이동 시킵니다. (사정거리 400)


승급, 다급함


승급 : 600 골드


(별거 없어요) 승급 : 이동거리 400 500 / 쿨타임 300초 270초


다급함 : 600 골드

(사망 직전) 다급함 : 점멸을 쓴 다음에 이동속도가 0.5초간 최대 125% 증가합니다. (적군챔피언이 많을수록 이속증가)


기본효과 : 4초뒤에 챔피언이 지정한 아군 미니언, 포탑혹은 와드로 순간이동 합니다. 아군포탑으로 순간이동을
시전한 경우 쿨타임이 60초 감소 합니다


지원, 합류

지원 : 600 골드

(거기 119죠? 빨리와주세요) 지원 : 4초뒤에 순간이동 → 3초뒤에 순간이동 순강이동 성공시 이동속도가 3초간 30 증가합니다.


류 : 600 골드
(줄줄이 소세지) 합류 : 챔피언에게 순간 이동이 가능합니다. 은신 챔피언, 은신중인 챔피언인 경우 즉시 위치가 발각되며
한 아군챔피언당 순간이동이 가능합니다.

기본효과 :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불가와 소환사 주문의 의한 해로운 효과를 즉시 제거하고 이동불가 효과들의
지속 시간이 65% 감소 시킵니다

와해, 수련


와해 : 475 골드

(저리가!) 와해 : 정화사용시 즉각 주변에 있는 적군 챔피언들을 밀쳐 냅니다. 적 챔피언이 가까이 있을수록 더욱 먼거리를 밀쳐
냅니다 , 밀쳐낸 적이 많을수록 이동불과효과 들의 지속시간을 감소시킵니다 (최대 90%)


수련 : 500 골드

(별거없어요 2) 수련 : 수은 장식띠처럼 모든 해로운 효과를 풀고 이동속도를 3초동안 50 증가시킵니다.



기본효과 : 아군 팀이 맵에서 특정 지역을 5초동안 볼 수 있게 됩니다.

초능력

초능력 : 600 골드

(글로벌 와드) 초능력 : 특정지역을 5초동안 볼 수 있게 됩니다. → 특정 지역을 60 초동안 볼 수 있게 됩니다
최대 1곳 까지만 볼 수 있게 됩니다 보이는 와드가아니며 그냥 그 지역이 보이는 겁니다
상대팀 적군도 이를볼 수 있으며 렌즈로 지울수 없으며 렌즈로 몇초동안 시야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기본효과 : 적을 불태워 5초동안 70~410의 고정피해와 치료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지속, 폭발

지속 : 600 골드

(앗 뜨거! 앗 뜨거) 지속 : 점화를 걸고 평타와 스킬을 적중시 점화의 지속시간이 0.2초 씩 늘어납니다 최대 3초가 늘어납니 다. (최대피해량 705 고정피해)


폭팔 : 600 골드


(예고 살인) 폭팔 : 점화를 걸고 5초 이내에 자신의 스킬 피해량이 500~800800~1500 이 넘어가면 즉시 폭팔하며 50~380
마법피해 를 입힙니다




기본효과 : 적을 지치게 만들어 2.5초동안 이동속도와 공격력을 40% 낮추고 공격속도 도 30% 낮추고 또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10 씩 낮춥니다.

진화, 진격

진화 : 500 골드

(별거 없어요3) 진화 : 모든 능력치를 10씩 더합니다.


흡수 : 600 골드

(약점 노출) 진격 : 탈진을 적에게 시전시 가하는 피해량이 12% 늘어나고 상대방이 피해받은 이동속도감소,공격속도감소,
방어력 마법저항력 감소 효과를 으로 받습니다.



기본효과 : 챔피언과 아군 최대 마나량의 40% 회복됩니다,

깨달음, 앙모


깨달음 : 600원

(이제 마나가 남아 돌꺼에요) 깨달음 : 최대마나 40%가 아닌 잃은 마나량의 비해 마나가 회복됩니다. 그리고 마나가 50 이하 일시
마나가 최대로 회복되고 마나가 50% 아래 일시 소모된 마나1%마다 1%만큼 증가합니다.

앙모 : 600원

신규 : (당신만 믿으며) 앙모 : 총명 사용시 전체 (사거리글로벌) 아군이동속도가 1초동안 급속히증가하며
마나의 비례해 체력이 10초동안 회복됩니다. (마나가 100씩 체력5%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