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모드 '무법자의 협곡'입니다.

기본적인 맵의 형태는 소환사의 협곡과 동일하지만, 이 모드는 아군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특징


0. 기본적으로 적팀 챔피언을 죽일 시, 일반 게임에 비해서 150%의 골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1. 아군을 공격할 수 있다.
- 아군의 전체 체력의 1%당 3골드를 소모합니다. 아군을 죽일 시 150골드가 추가적으로 소모됩니다. 
(적에게 죽을 것 같은 아군을 대신 죽여 적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 각 팀에서 가장 많이 아군을 죽인 챔피언은 '무법자'로 지정됩니다.
(무법자는 죽인 아군 챔피언 1명당, 아군의 공격으로 부터 10%의 데미지를 더 입습니다)

2. 게임 시작 5분부터, 5분마다 각 팀에서 1명씩 랜덤으로 '보안관'이 탄생합니다! 
보안관은 한명이 여러번 될 수도 있지만, 연속적으로 될 순 없습니다.
보안관은 아군의 무법자를 죽일 시 500골드를 획득하며, 적군 무법자를 죽일 시, 200골드를 추가 획득합니다.

3. 적 보안관을 죽인 챔피언은 200골드를 추가 획득 합니다.
아군 보안관을 죽인 챔피언은 바로 '협곡의 무법자'로 지정되며 5분간 [죽인 아군챔피언 수당 10% + 50%의 데미지]를 추가적으로 입게됩니다.

4. 상점에서 판매하는 [면죄부]를 1000골드에 구매하실 경우, 죽인 아군 챔피언 수가 초기화됩니다.
[뇌물공세]를 500골드에 구입하실 경우, 죽인 아군 카운트를 1회 줄일 수 있습니다.

5. 아군을 5회를 죽일 경우, 현상범으로 지목되어 소속된 팀이 사라지고, 사망 시에 5분간의 부활 대기시간이 있습니다.(감옥)
- 현상범을 죽인 챔피언의 팀 모두 300골드씩 획득합니다. 

* 신규아이템
- 면죄부 (1000) : 죽인 아군 카운트 수를 초기화
- 뇌물공세 (500) : 죽인 아군 카운트를 1회 감소
- 필트오버 리볼버 : 공격력 +50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 아군에게 가하는 기본공격 피해 20% 증가
- 마법공학 리볼버 : 주문력 +70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 아군에게 가하는 스킬공격 피해 20% 증가
- 면죄받은 자의 팔찌 : 방어력 +50 / 마법저항력 +40 / 무법자,협곡의무법자,현상범에게 가하는 피해 20% 증가, 대상에게 받는 피해 20% 감소
- 필트오버 뱃지 : 체력 +300 / 이동속도 + 15 / 무법지대 선포 시 아군 건물에게 공격받지 않고, 귀환이 가능합니다. 

- 무법지대 (700/2100) : 1회 구매만 가능하고 구매자는 700골드만 소비합니다. 한 팀에서 3명이 구매를 하게되면 무법지대가 선포하여 게임에 참여중인 적팀과 아군 모두 '적'으로 분류되어 개인전 상태가 됩니다. 3분간 유지되며, 무법지대 상태에서는 귀환이 불가능하고, 모든 건물 또한 적이 됩니다. 
 무법지대 상태에서 사망시 무법지대가 끝날 때까지 부활할 수 없습니다. 무법지대는 한번 선포된 후 10분간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뇌피셜이지만 만약 생긴다면 팀워크 파괴모드로 전락할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