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전투로 단련한 몸
갈리오는 스킬에 방어력 또는 마법저항력 계수가 붙는다.
적 챔피언에게 레벨에 따라 (15/16/17/18/20/22/24/27/30/33/36/39/42/45/48/52/56/60)의 체력 피해를 받을 때 마다 방어력 1씩 증가한다. (보호막에 받은 피해도 포함)
그리고 적 챔피언에 레벨에 따라 (20/22/24/27/30/33/36/39/42/46/50/54/58/62/66/70/75/80)의 마법피해를 줄 때 마다 마법 저항력 1씩 증가한다.
패시브로 증가한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은 전투중이 아니면 매초에 걸쳐 3씩 감소되나. 전장에 적 챔피언이 모두 사망하거나 살아 있더라도 우물포탑 사정권에 있으면 감소되지 않는다.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상한치 레벨에 따라 (20/25/30/35/40/48/55/63/70/78/85/93/100/110/120/130/140/150)
Q 룬테라의 비석
소모마나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
사거리 1050
피해범위 충격범위 350/ 직격범위 175
비석을 투척하여 충격 파장을 내는데 이 공격으로 적에게 60/95/130/165/200(+0.4ap)(+0.5추가 마법저항력)의 마법피해를 주고 1초동안 이동속도를 24/28/32/36/40% 느려지게 한다.
만약 비석에 직격으로 맞췄다면 적에게 90/143/195/248/300(+0.6ap)(+0.75추가 마법저항력)의 마법피해를 주고 적을 비석에서 밀어내고 2초동안 이동속도를 감소 시킨다. 비석은 장애물로 취급 되고 6초 후 사라진다.
W 방호비행
소모마나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6
자신에게 4초간 80/135/190/245/300(+0.5ap)(+0.5추가 방어력)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되고 2/2.5/3/3.5/4초간 유닛과 지형을 넘을 수 있게 된다. 넘을 수 있는 지속시간이 끝나도 장애물 사이에 있으면 바라보는 방향으로 계속 이동한다.
E 순풍
소모마나 60
재사용대기시간 16/15/14/13/12
사거리 1180
투사체 굵기 425
전방에 돌풍을 일으켜 일직선으로 순항바람 자국이 남게 되어 4초에 걸쳐 적에게 50/75/100/125/150(+0.4ap)(+0.4추가 마법저항력)의 마법피해를 주고 순항자국에 있는 적에게 기본공격을 적중 시키면 10/25/40/55/70 (+0.25 추가 마법저항력)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힌다.
자신과 아군챔피언에게는 돌풍이 지나간 방향으로 36/42/48/54/60% 이동속도를 부여한다.
그리고 돌풍이 지나갈 때 명중한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을 따라가 순항자국을 남기게 한다. 자신과 아군 챔피언이 순항 자국에 있을 때 돌풍을 붙인 대상에게 접근하면 마찬가지로 이동속도를 부여한다.
R 듀란드의 석상
소모마나 100
재사용대기시간 150/130/110
피해범위 650
사용시 1.5초간 정신을 집중하여 방어력을 50/75/100을 얻고 마법효과에 면역상태가 된다. (정신집중시 이동과 공격 및 스킬 사용 불가능)
주위의 적에게 1.5초간 도발을 걸어 자신을 공격하게 한다.
도발시간은 강인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자신을 공격하는 동안에 적은 체력흡수를 하지 못하게 된다. 정신집중이 끝난 후 주위의 적에게 200/300/400 (+1.0ap)(+1.0방어력)의 마법피해를 준다. 적 챔피언에게 마법피해를 적중 시키면 한 명당 (최대 3명까지) 잃은 체력의 25%를 회복 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