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테미나

인간형 여성

지원형 서포터 / 마법사
사거리 425 (채찍 사용)

 

Get Excited!(신난다!)

패시브 : 흥분되는걸? 더 신나게!

근처 챔피언이 7명 이상일 경우 테미나의 모든 스킬 투사체가 1.5배 빨라집니다.

이스터에그 : 동물형 챔프에겐 모든 효과 추가 1%

 

 

Leap Strike(도약 공격)

Q  찰싹! 찰싹!                 쿨타임 : 4초 (고정)

논타겟 사거리 500, (투사체 폭, 속도 : 이즈Q정도)
아군에게 시전시 10/20/30/40/50(-0.3ap) 데미지를 주고 중첩당 공격속도를 2/2.5/3/3.5/5% 증가시킨다. (최대중첩횟수5) 아군에게 시전시 사용한 마나와 재사용대기시간의 절반을 돌려받는다. 효과는 5초간 지속된다.
적에게 시전시 30/50/70/90/120(+0.3ap) 중첩당 공격속도를 3/4/5/6/7% 감소시킨다 (최대중첩횟수3) 최대중첩이 되었을 시, 1초간 기절한다.

 

Burnout(연소)

W  불타는 고리                쿨타임 : 20/18/16/14/12초

폭 300/400/500/600/700
불길에 휩싸인 고리를 소환한다.
해당 고리를 지나간 아군은 10/30/50/70/90(-0.1/0.2/0.3/0.4/0.5ap) 데미지를 입고 이동속도가 10/15/20/25/30%증가 합니다.
아군의 스킬이 이 고리를 스쳐 적에게 적중할 시, 1초간 고통스러운 상처가 남습니다.
적이 지나갈 시, 30/50/70/90/110(+0.3ap) 데미지를 받고 3초간 고통스러운 상처가 남습니다.

 

Battle Roar(전투의 포효)

E 나와라, 사자!                 쿨타임 : 15초(고정)

사거리800 (투사체폭,속도: 모르가나Q정도)
사자를 소환한다.
사자를 소환해 70/110/150/180/220(+추가 ap 0.5) 데미지를 입히고 2초간 상처를 남긴다.
상처가 남은 적은 10%(+0.2ap)의 추가데미지를 입는다.
 불타는 사자!  : 고리를 통과한 사자는 추가로 3초간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기며 초당 10/15/20/25/30(+0.3ap)의 고정 데미지를 입는다.

 

Bullet Time(쌍권총 난사)

R 볼 샤워 파티!!               쿨타임 : 120/100/80초

사거리,투사체폭,속도 : 마오카이 R 정도

(포로왕 레인보우비스킷 효과에서 착안.)

테미나의 앞으로 공을 뿌린다. 한계 사거리에 닿거나, 챔피언에 닿을 경우 해당 챔피언과 함께(아지르궁 같은 넉백판정) 다시 테미나에게로 돌아온다.

날아간 속도에 비해 돌아오는 속도가 2배 더 빨라진다.

W스킬을 통과할 경우 W스킬의 레벨에 따른 폭에 따라서 해당 범위의 공만 속도가 2배 빨라진다.

 

 

어떨까요? 컨셉 자체는 재밌게 뽑힌 것 같은데..

수치같은 경우는 처음이라 잘 뽑힌건지 모르겠네요.

일반적으로 유틸 서폿으로 뽑았고.. 모렐로나 필멸자가 필요없어질 수도 있는 챔프입니다.

궁 같은 경우에도 한타에 큰 변수로 작용 하겠죠.

공을 뿌린다는게 랜덤 요소기에 잘못했다간 Amumu(아무무) 나, Shen(쉔)나,Vladimir(블라디미르)같은 친구들을 데리고 와버릴 지도 모르겠죠. 뽀삐의 W로 원딜 옆에서 지켜주면서 궁을 쓴다면 나름 상호작용이 될수도 있겠네요!

잠 자기전에 갑자기 이런 챔프가 있으면 어떨까하고 끄적여봤어요 ㅎㅎ

물론 업로드는 지금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