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ios
2017-07-01 14:39
조회: 506
추천: 1
빅망치맨참회 공격에 적중할때마다 참회의 중첩이 1/2/3만큼 쌓입니다.(적 처치시 5배) 참회의 중첩이 100이되면 1회에 한정하여 스킬효과를 강화시키거나 기본공격이 신성의 망치로 바뀝니다. 신성의 망치 : 기본 공격 사거리가 425로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 관통형태로 바뀝니다. 피해량을 20/35/50%증가시키고 적에게 참회를 겁니다. 참회 : 2초간 적군이 자신의 아군을 공격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대신 12/18/22%의 피해량만 받습니다. (고정피해는 적용x) Q. 저스티스 해머 사거리 : 325 쿨타임 : 18/16/14/12/10 망치로 적들을 범위안의 모든 적을 내려 찍어 70/100/140/180/220(0.7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군이 뒤를 돌고 있는 상태에서 맞으면 피해량이 30%증가하고 1초간 기절합니다. 스킬 강화 : 맞은 적을 1초간 공중으로 띄웁니다. W. 신성력 강화 쿨타임 : 22/20/18/16/14 기본 지속 효과 : 적에게 기본 공격 3회 적중시 1초간 참회상태로 바꿉니다. 스킬 사용 효과 : 2초간 공격속도가 30/40/50/60/70%증가합니다. E. 맥시멈 쿨타임 : 27/25/22/20/18 사거리 : 385 참회의 중첩을 사용하여 망치에 힘을 부여합니다. 지정한 거리로 빛을 방출시키며 맞은 적들에게 50/80/100/135/170(1ad) + 참회 3중첩당 피해량 1%증가 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강화 : 사거리가 50증가하며 적군의 방어구를 태워 3초간 방어력을 20% 저하시킵니다. R. 헤븐 쿨타임 : 130 / 100 / 70 원거리 망치 사거리 : 275 스킬을 사용하면 3초간 적중시 0.3초간 적을 묶어두는 원거리 망치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이 원거리 망치는 쿨타임이 적용되지 않으며 적을 1회 묶었다면 또 다시 적중시켜도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3초가 지나면 적중시킨 적의 숫자에 비례하여 1회 사용가능한 최후의 망치를 꺼냅니다. 최후의 망치는 적중시킨 적에 따라 스킬의 효과와 피해량이 달라집니다. 1명 : 70/125/175(0.4ad)의 피해를 입히고 적들을 1초간 참회시킵니다.(사거리 : 275) 2명 : 100/150/200(0.5ad)의 피해를 입히고 적들을 1초간 참회시킵니다.(사거리 : 325) 3명 : 150/250/350(0.6ad)의 피해를 입히고 적들을 1초간 참회시켜 적중한 지역을 태워 3초간 매 초당 30/40/60의 고정피해를 입힙니다.(사거리 : 400) 4명 : 200/350/500(0.7ad)의 피해를 입히고 적들을 2초간 참회시키며 적중한 지역을 태워 3초간 매 초당 50/100/150의 고정피해를 입히며 1.5초간 적들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0으로 만듭니다. (사거리 : 550) 5명 : 400/700/1000(1ad)의 고정피해를 입히고 적들을 4초간 참회시키며 적중한 지역을 태워 3초간 매 초당 100/150/250의 고정피해를 입히며 체력비율이 30%아래인 적을 모두 즉사시킵니다. (사거리 : 800)
EXP
109,746
(91%)
/ 110,001
Ratios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