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기에 앞서
이 글은 단지 갑자기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생각나서 쓰는 막말로 찌끄레기(....)글입니당. 너무 op 뭐다 하면서 너무 이악물고 보진말아주세요..

포지션: 정글

패시브

삼총사
일정시간마다 자신의 챔피언을 샌디,로빈,잭터 중 하나로 변신이 가능합니다. 각각의 악동들은 다른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물에서는 쿨타임에 상관없이 변신이 가능합니다.(쿨타임 3분)

샌디: e스킬이 샌디 전용스킬로 바뀝니다.  자신의 모든 공격에 ap 0.3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로빈: e스킬이 로빈 전용스킬로 바뀝니다.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마법력 20당 2%감소합니다. (최대 30%)

잭터: e스킬이 잭터 전용스킬로 바뀝니다.  자신의 고정피해스킬의 고정피해량이 ap 0.3 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q스킬

잔혹한 장난(쿨타임 6초) (사거리 300)
악동들이 주변에 몽둥이를 휘둘러 주변 적에게 20/30/40/50/60(ap 0.8)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정글몬스터일경우 피해량이 2배 증가합니다.

w스킬

교란(쿨타임 20/18/16/12/10) (사거리600)

적 한명이 뒤로 순간이동한후 적에게 1초간 공포를 걸고 대상의 최대체력의 10/15/25/30/40%에 비례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대상으로 했을경우 최대체력의 5/10/15/20/25% 비례하는 피해를 입히고 1초간 공포에 질리게 합니다.

e스킬

샌디: 발목사냥꾼(쿨타임 12초) (사거리 200)

땅에 무시무시한 곰덫을 설치합니다. 이 덫은 설치 1초후에 투명상태가 되며 5분간 지속됩니다. 적이 이 덫을 밟으면 적의 시야가 좁아지고(시야 300) ap 1.0의 피해를 입으며 3초간 20/30/40/50/60%의 슬로우가 걸립니다. 샌디는 덫에 걸린 적에게 3초간 절대시각을 가지며 걸린 적에게 이동할때 이동속도가 20/30/40/50/60%증가합니다.

로빈: 정신 약탈(쿨타임 30초) (범위 600)

로빈이 3초간 정신집중을 하며 범위안의 모든 적에게서 0.25초당 대상의 현재체력의 2%의 체력을 훔쳐오며 체력을 10%이상 훔칠경우 대상에게 1초간 기절을 부여합니다.

잭터: 부두인형 저주 (쿨타임 50초)(사거리 150)
잭터가 적 챔피언 하나에게 ap 1.2의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잭터가 이 스킬로 가한 피해의 30%를 잭터 자신도 같이 피해를 입습니다.

궁극기

난장판(쿨타임 300/200/120)
샌디 로빈 젝터 모두가 30초간 전투에 참여해 싸웁니다. 샌디 로빈 젝터의 능력치는 모두 같으며 각각 패시브와 스킬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R키를 누른 상태에서 샌디 로빈 젝터를 이동시킬수있습니다.(각각 따로 따로 컨트롤은 불가, 한 지점을 누르면 3명이 모두 그곳으로 감)





갑자기 삘받아서 써본 끄적글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