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1:1 문의 올렸던 글인데

좀 공감하고 이슈가 됐으면 하는 바램에 올립니다

죄송함다




최근 및 몇년전부터 LOL 패치 방향성이 정해져있죠

예측 가능한 플레이어야 한다 , 상대가 반격이 가능해야한다

이게참.. 어찌보면 그럴싸한데요 어찌보면

"어떤 챔피언을 해도 상대가 대처하게 된다" 라고 생각할수도있어요


맞아요 제가 주로 플레이 하던 챔피언들이 전부 리메이크를 먹어서그래요

근데 왜 모든 챔피언을 상대가 대처할수 있게끔 만드는거죠?

성장이 힘들더라도 잘크면 상대가 대처 못할정도로 압도적인 플레이를 보여주는것도 멋지지않나요?


피오라보세요

강한 AD와 2단대쉬 그리고 돌진후에도 뭔가 힘이 빠지는거없이 궁극기로 마무리하는 매력적인 챔피언이었어요

근데 님들이 해놓은 짓을 보면  일명 "카밀 하위호환 " 어디서 본듯한 챔피언

님들의 짜놓은 틀에만 딱 해놓은 챔피언이에요

어찌보면 Q도 자주 찌르니 좋고 W로 일발의 역전을 노려보고

좋다 그겁니다 매커니즘은 서로 가위바위보 싸움을 하게되어있는데


문제는 뭐냐하면 모든 챔피언이 전부 가위바위보 싸움을 하고있다는겁니다

아니 주먹은 무조건 보자기 한테 져야해요

가끔은 큰주먹이 보자기를 깨부수는 것도 꽤 매력적이지 않나요

예전엔 그런게 통용이 됐는데

요즘엔 정말 제 입장에선 할만한 챔피언이없어요

나름 피오라 만큼은 정말 연구많이하고 애착을 가져왔는데


그냥 그런 유저 생각없이 난도질하고 멋대로 리메이크하고

뭐하러 리메이크합니까 아예 새로운 챔피언을 만들고말지

게다가 탈론도 마찬가지입니다.

탈론은 AD광역 스킬딜러라는 좋은 포지션에있었습니다.

빠르게 접근해서 상대를 끔살시키고 유유히 나오는 단조롭지만

매력적인 챔피언이었는데 그걸 그렇게 리메이크했어야 속이 시원하십니까?

유저는 챔피언이 단순할수록 아이템트리와 룬과 스펠등으로 반전을 꾀하려고 계속 노력하는데

리메이크팀이 그렇게 난도질해서 다 바꿔놓으면 얼마나 허망한지 아십니까?


저같은 유저가 꽤있을겁니다. 제발 피오라 탈론정도는 진짜 원복해주세요 정말 간곡히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