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ori
2018-05-16 10:03
조회: 52,120
추천: 4
5월 16일 (수) 8.10 패치 노트소환사 여러분, 패치 하이라이트챔피언문도 박사R - 가학증의 체력 소모량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납니다. 지난 패치의 변경으로 문도 박사의 궁극기가 충분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되었지만, 그 위력을 보여줄 시점을 결정할 때의 제약이 조금은 부족했습니다. 이제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체력 소모량이 증가했으니 강한 위력을 발휘할 시점을 더욱 신중하게 결정해야 할 겁니다. R - 가학증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 110/100/90초 체력 소모량: 현재 체력의 20% ⇒ 현재 체력의 25% 바드W - 수호자의 성소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바드는 W - 수호자의 성소의 마나 소모량이 높아서 특히 공격로 단계에서의 활동에 제약이 있었습니다. 이제 마나 소모량이 감소했으니 바드가 자신이나 아군을 치유할지, 아니면 맵을 돌아다니며 다른 플레이를 하는 데에 마나를 대신 사용할지 고민하지 않아도 될 겁니다. W - 수호자의 성소마나 소모량: 90 ⇒ 70 뽀삐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지난 패치의 뽀삐 변경사항은 힘의 균형을 적절하게 잡기 위함이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뽀삐의 위력이 다소 약해졌습니다. 따라서 지난 변경으로 인해 줄어든 뽀삐의 이동 속도를 되돌려, 뽀삐가 전장을 누비거나 전투를 시작할 수 있는 여지를 늘려주었습니다. 기본 능력치이동 속도: 340 ⇒ 345 사이온기본 체력 재생량이 줄어듭니다. E - 학살자의 포효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하고, 피해량 계수가 증가하며, 첫 번째 이후의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이제 E - 학살자의 포효의 방어력 감소 효과가 첫 번째 이후의 대상에게 적용되며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사이온은 E - 학살자의 포효로 첫 번째 이후의 대상에게 지나치게 많은 추가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미니언 무리 처리 능력과 원거리 공격 능력, 먼 거리에서 공격로를 관리하는 능력이 지나치게 강력합니다. E - 학살자의 포효의 방어력 감소 효과를 적중한 모든 대상에게 적용하면 E - 학살자의 포효에 적중당한 대상에게 Q - 대량 학살 강타로 입히는 피해가 높아질 테니 Q - 대량 학살 강타의 스킬 레벨을 먼저 올리도록 유도할 수 있을 겁니다. 적어도 E - 학살자의 포효를 사용해 멀리서 공격로를 관리하려고 할 때 발생하는 딜 교환은 확실히 늘어날 것입니다. 기본 능력치기본 체력 재생: 5초당 10 ⇒ 5초당 9 E - 학살자의 포효기본 피해량: 70/105/140/175/210 ⇒ 65/100/135/170/205 주문력 계수: 40% ⇒ 55% 첫 번째 이후 대상에 입히는 피해량: 130% ⇒ 뒤로 밀려난 유닛에 부딪히는 적에게 100% 방어력 감소 효과: 첫 번째 대상에게 20% ⇒ E - 학살자의 포효에 적중당하거나 뒤로 밀려난 유닛에 부딪히는 모든 적에게 20% 방어력 감소 효과 지속시간: 2.5초 ⇒ 4초 R - 멈출 수 없는 맹공신규좀 지나가겠습니다: 사이온의 궁극기가 더 이상 아군 아지르의 R - 황제의 진영에 방해받지 않습니다. 자크W - 불안정 물질의 주문력 계수가 삭제됩니다. E - 새총 발사와 R - 바운스!의 주문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지난 패치의 쉬바나 변경사항과 비슷하게, 이번 패치에서는 자크가 피해량을 성장시키면 탱킹 능력을 올렸을 때와는 분명히 다른 모습을 보이도록 하려고 합니다. 탱커로 성장한 자크는 적과 가까운 거리에서 W - 불안정 물질을 여러번 사용해 적을 공격하기에 충분한 내구력을 가지고 있죠. 하지만 주문력에 집중한 자크는 W를 쓰면서 살아남기 쉽지 않습니다. 이번 패치로 W - 불안정 물질의 주문력 계수를 더욱 큰 위력을 발휘할 수 있는 다른 스킬로 옮겼으니 자크가 피해량을 성장시켰을 때 적에게 제대로 된 피해를 입힐 수 있을 겁니다. W - 불안정 물질삭제주문력 계수: 더 이상 주문력 100당 대상의 최대 체력의 2%의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기본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은 그대로입니다.) E - 새총 발사주문력 계수: 70% ⇒ 90% R - 바운스!주문력 계수: 70% ⇒ 90% 킨드레드게임플레이에 도움이 되도록 소소한 부분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신규무리 사냥꾼: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아이템업데이트 룬의 메아리이제 에테르 환영 대신 사라진 양피지로 조합됩니다.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와 마나가 추가됩니다. 한동안 소환사의 협곡에서 마법사 정글러를 찾아보기가 힘들었기 때문에 이 부분을 손봤습니다. 룬의 메아리에 마법사의 핵심 능력치인 마나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추가되도록 조합식을 변경하고 전체적인 능력치 효율을 증가시키면 마법사 챔피언이 정글 몬스터를 사냥할 방법도 늘어날 겁니다. 총 가격: 2,625 골드 (그대로입니다.) 조합식: 에테르 환영 + 추적자의 검 + 증폭의 고서 + 345 골드 ⇒ 추적자의 검 + 사라진 양피지 + 325 골드 삭제이동 속도: +7% 신규마나: +300 신규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와드 토템와드의 지속시간이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도 함께 증가합니다. 이번 변경으로 적절한 위치에 설치한 와드의 가치, 와드를 잘못 설치했을 때의 손해 그리고 와드를 성공적으로 제거했을 때의 보상이 모두 증가합니다. 일석이조, 아니 이석삼조라 할 수 있겠습니다! 와드 지속시간: 60~120초 (레벨에 따라) ⇒ 90~180초 (레벨에 따라) 재사용 대기시간: 180~90초 (레벨에 따라) ⇒ 240~120초 (레벨에 따라) 서포터 및 정글 아이템 택일 제한더 이상 정글 아이템과 서포터 아이템을 동시에 보유할 수 없습니다. 정글 아이템과 서포터용 골드 아이템은 각 역할군에 적합한 독특하고 가성비가 높은 능력치를 부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성장에 집중하는 역할군보다는 골드 획득이 적은 역할군의 챔피언이 일반적으로 선택하는 아이템입니다. 저희는 그동안 정글러가 상황에 따라 서포터용 골드 아이템까지 장만하는 것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지금 시점에서는 정글러가 서포터 아이템을 선택할 가능성을 단순히 삭제해도 문제가 없을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더 이상 사냥꾼의 마체테, 사냥꾼의 부적, 또는 그 업그레이드 아이템을 고대 주화, 주문도둑의 검, 고대유물 방패, 또는 그 업그레이드 아이템과 함께 보유할 수 없습니다. 룬밸런스를 조정했습니다. 비열한 한 방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게임 초반에 영리한 사냥꾼의 아이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더욱 늘어납니다. 비열한 한 방피해량: 12~30 ⇒ 15~60 영리한 사냥꾼기본 사용 아이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 15% 중첩당 사용 아이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6% ⇒ 5% 난입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늘어납니다. 난입이동 속도: 15~40% ⇒ 25~40% 철거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번데기의 체력이 감소합니다. 뼈 방패의 피해량 감소 효과가 줄어듭니다. 철거기본 피해량: 125 ⇒ 175 번데기체력: 60 ⇒ 50 뼈 방패피해량 감소: 20~50 ⇒ 15~40 초시계를 더욱 이른 시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 적용되는 마법공학 점멸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완벽한 타이밍초시계 아이템 사용 가능 시점: 게임 시작 10분 후 ⇒ 게임 시작 8분 후 마법공학 점멸기전투 중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2초 정글정글 몬스터가 주는 경험치가 감소하지만, 레벨에 따라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합니다. 정글러는 게임 초반에 지나치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3레벨일 때에는 혼자서 공격로를 담당하는 챔피언보다 레벨이 높기 때문에 공격로 기습 공격이 너무나 자주 가능해집니다. 따라서 게임 초반에 정글러가 안정적으로 공격로에 압박을 가할 여지를 감소시키는 동시에 정글러가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새로운 방안으로 협곡 바위 게의 보상을 강화했습니다. 삭제속도 조절: 더 이상 사냥 대상인 캠프보다 챔피언의 레벨이 높은 경우에도 레벨 차이당 획득 경험치가 5% 감소하지 않습니다. 신규보스몹 사냥: 이제 몬스터 캠프 경험치가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최대 7레벨) 푸른 파수꾼: 180 ⇒ 115 ~ 180 (1~7레벨에서) 붉은 덩굴정령: 180 ⇒ 115 ~ 180 (1~7레벨에서) 대형 돌거북: 125 ⇒ 100 ~ 157 (1~7레벨에서) 중형 돌거북: 35 ⇒ 35 ~ 55 (1~7레벨에서) 소형 돌거북: 7 ⇒ 7 ~ 11 (1~7레벨에서) 대형 늑대: 100 ⇒ 65 ~ 102 (1~7레벨에서) 소형 늑대: 40 ⇒ 25 ~ 39 (1~7레벨에서) 대형 칼날부리: 62 ⇒ 56 ~ 88 (1~7레벨에서) 소형 칼날부리: 35 ⇒ 19 ~ 30 (1~7레벨에서) 심술두꺼비: 200 ⇒ 115 ~ 180 (1~7레벨에서) 삭제심술보: 더 이상 심술두꺼비를 처음으로 처치할 때 획득하는 경험치가 37.5% 감소하지 않습니다. 삭제:잘못된 출발: 더 이상 중형 돌거북, 소형 돌거북, 대형 칼날부리를 처음으로 처치할 때 획득하는 경험치가 25% 감소하지 않습니다. 삭제거북의 맛: 대형 돌거북을 처음으로 처치할 때 획득하는 경험치가 50% ⇒ 30% 감소합니다. 게임 시작 시 협곡 바위 게 두 마리가 생성되며, 두 마리가 모두 처치된 후에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한 번에 한 마리씩만 생성됩니다. 협곡 바위 게의 체력이 증가하며 획득 경험치가 대폭 상승합니다. 협곡 바위 게는 생각만큼 경쟁이 치열한 목표물은 아닙니다. 그래서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양 팀의 정글러 및 다른 챔피언 간의 상호작용을 유도하기 위해 협곡 바위 게의 보상을 강화하려고 합니다. 이제 협곡 바위 게를 처치한 정글러는 시야만이 아니라 상대 정글러 대비 경험치의 우위까지 가져갈 수 있습니다. 체력: 800~3,920 (레벨에 따라) ⇒ 1,200~2,480 (레벨에 따라) 획득 경험치: 10 ⇒ 115~230 (1~9레벨에서) 골드 보상: 70 ⇒ 70~140 (1~9레벨에서) 최초 생성 시간: 2:15 ⇒ 2:00 신규복식조 입장: 최초 생성 시, 협곡 바위 게가 강 상단 및 하단에 한 마리씩 생성됩니다. 두 마리가 모두 처치되어야 재생성 대기시간이 활성화됩니다. 추가는 한 마리씩: 최초 생성된 협곡 바위 게가 두 마리 모두 처치되면 남은 게임 시간 동안 협곡 바위 게가 지정된 시간 후에 단 한 마리만 맵에 생성됩니다. 재생성 위치는 무작위로 결정되지만 재생성 표시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생성 대기시간: 180초 ⇒ 135초 신규보호막 가동: 이제 협곡 바위 게의 추가 방어력에 보호막이 있는 상태와 보호막이 사라진 상태를 표시하는 시각 효과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양배추인 듯: 협곡 바위 게가 꿀열매를 훔쳐 먹으려고 시도할 확률이 대폭 감소합니다. 정글러의 시작 아이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변경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사냥꾼의 부적비교적 약했던 사냥꾼의 부적의 위력을 강화했습니다. 이를 통해 최초 정글 사냥 시 마나가 부족했던 챔피언까지 정글러로 사용할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총 피해량 (체력 흡수량 + 마법 피해량): 5초 동안 45 ⇒ 5초 동안 60 체력 흡수량: 5초 동안 25 ⇒ 5초 동안 30 업데이트 더 이상 추가 체력이 있을 때에도 5초 동안 입히는 총 피해량 (체력 흡수량 + 마법 피해량)이 75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삭제기본 마나 재생: 정글에 있을 때 150% 신규정글의 마법: 정글 또는 강에 있을 때 잃은 마나에 비례하여 5초당 최대 4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사냥꾼의 마체테사냥꾼의 마체테가 부여하는 이로운 효과인 공격 속도 증가를 삭제하는 대신 다른 위력을 상승시켰습니다. 애초에는 정글러에게 정밀 룬 빌드를 강제하지 않기 위해 사냥꾼의 마체테에 공격 속도 증가 효과를 부여했었습니다. 하지만 룬 빌드의 보너스 능력치가 분리된 후로는 이러한 문제가 감소했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큰 타격을 받는 정글러가 있는지 앞으로 꾸준히 살펴보고 적절히 조정할 예정입니다. 몬스터에 대한 적중 시 피해량: 25 ⇒ 35 삭제쉭쉭: 더 이상 정글 몬스터를 공격해도 추가 공격 속도가 2초 동안 15% 증가하지 않습니다. 척후병의 사브르사냥꾼의 부적 및 사냥꾼의 마체테 변경사항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삭제쉭쉭: 더 이상 정글 몬스터를 공격해도 추가 공격 속도가 2초 동안 15% 증가하지 않습니다. 몬스터에 대한 적중시 피해량: 30 ⇒ 40 삭제기본 마나 재생: 정글에 있을 때 225% 신규정글의 마법: 정글 또는 강에 있을 때 잃은 마나에 비례하여 5초당 최대 4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추적자의 검사냥꾼의 부적 및 사냥꾼의 마체테 변경사항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삭제쉭쉭: 더 이상 정글 몬스터를 공격해도 추가 공격 속도가 2초 동안 15% 증가하지 않습니다. 몬스터에 대한 적중 시 피해량: 30 ⇒ 40 삭제기본 마나 재생: 정글에 있을 때 225% 신규정글의 마법: 정글 또는 강에 있을 때 잃은 마나에 비례하여 5초당 최대 4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현상금이제 적 챔피언 연속 처치를 기록하면 적을 처치한 챔피언만이 추가 골드를 획득하며 다른 아군은 추가 골드를 획득하지 못합니다. 현재 뛰어난 플레이를 보여준 플레이어가 획득하는 보상이 개인이 아닌 팀 전체에 지나치게 분배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시간을 두고 이 부분을 손보려고 합니다. 그 첫 걸음으로 적 챔피언을 연속으로 처치할 때 현상금 추가 보상을 획득하는 대상이 아군 전체에서 적을 처치한 개인으로 변경됩니다. 또한, 앞으로도 아군 전체가 획득하는 기타 보상을 검토해볼 예정입니다. 챔피언 사냥꾼: 더 이상 적 챔피언을 연속으로 처치했을 때 어시스트를 올려도 추가 골드를 획득하지 않습니다. 1명 처치: 아군에게 100 골드 분배 ⇒ 추가 골드 없음 2명 처치: 아군에게 150 골드 분배 ⇒ 추가 골드 없음 3명 처치: 아군에게 300 골드 분배 ⇒ 처치한 챔피언에게 200 골드 4명 처치: 아군에게 350 골드 분배 ⇒ 처치한 챔피언에게 250 골드 5명 처치: 아군에게 450 골드 분배 ⇒ 처치한 챔피언에게 300 골드 6명 이상 처치: 아군에게 450 골드 분배 ⇒ 처치한 챔피언에게 300 골드 (5명을 초과하여 처치한 수마다 +25 골드) 사망 시 추가 골드 변경: 추가 골드 3단계 하락 ⇒추가 골드 초기화 리플레이이제 다른 플레이어의 랭크 게임과 격전 게임 리플레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신 또는 격전 팀원의 플레이를 복기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를 팀원으로 영입해서 실력을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모든 경쟁전 게임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영상 기록: 격전 모드의 리플레이를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의 각 플레이어 대전 기록 화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영입의 법칙: 이제 랭크 게임의 리플레이를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의 각 플레이어 대전 기록 화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랙은 안녕: 리그 오브 클라이언트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일 때 적정 수준보다 많은 리소스를 사용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고사양 환경에서는 FPS가 올라간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버그 수정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스킨들이 출시됩니다. 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크로마들이 출시됩니다. 전리품신규반짝반짝: 이제 보석 1개로 마법공학 상자&열쇠 대신 명품 상자&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패치 기간 내에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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