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
2020-05-28 10:22
조회: 26,014
추천: 1
5월 28일(목) 10.11 패치 노트플레이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시작하기에 앞서 10.11 패치는 다른 패치보다 하루 늦게 적용된다는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패치 노트가 하루 늦게 게시된 사실을 통해 이미 눈치채신 분들도 있겠지만 패치 출시 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나 "shio shoujo" 우트리시아 "mom cat" 탠 패치 하이라이트챔피언업데이트 볼리베어무자비한 폭풍 더 많은 번개와 흉포한 발톱으로 무장한 프렐요드의 전쟁전문가가 10.11 패치에 합류합니다! 업데이트된 볼리베어의 고화질 일러스트를 LoL 디스플레이에서 감상해 보세요! 피들스틱기본 지속 효과 - 무해한 허수아비로 허수아비 형상을 취할 때까지 필요한 시간이 증가합니다. 허수아비 형상일 때 스킬을 사용하면 적이 공포에 걸립니다. W - 풍작의 미니언 대상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피들스틱의 Q - 공포 기본 지속 효과에 자연스러운 기능을 추가하여 룬테라에서 가장 무서운 허수아비라는 정체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조금 더 무섭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피들스틱을 중단 또는 상단 공격로에서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피들스틱의 다소 부족한 미니언 처치 능력을 강화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무해한 허수아비허수아비 형상으로 변신할 때 필요한 시간 1초 ⇒ 2초 Q - 공포신규뇌에에에에 이제 피들스틱이 허수아비 형상일 때 스킬을 사용하면 적이 공포에 걸립니다. W - 풍작미니언 대상 피해량 60% 감소된 피해 ⇒ 40% 감소된 피해 갱플랭크기본 공격 속도 계수가 증가합니다. 갱플랭크의 공격 속도를 약간 강화하여 더 빠르게 화약통을 연계하고 열정의 검 계열 아이템을 선택할 여지를 주었습니다. 이제 갱플랭크가 더 많은 치명타, 폭발과 함께 칼을 더 빠르게 휘두를 수 있을 겁니다. 또한 갱플랭크가 삼위일체를 구입한 직후 더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기본 능력치공격 속도 계수 0.658 ⇒ 0.69 E - 화약통버그 수정 갱플랭크가 화약통으로 광휘의 검 추가 피해량을 중첩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그레이브즈Q - 화약 역류의 첫 탄환 발사 피해량 계수가 감소합니다. 그레이브즈는 높은 실력대의 게임에서 아주 강력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빠르게 추가 공격력 계수를 줄여 물리 관통력 기반 빌드의 위력을 감소시켰습니다. 이제 골드 차이를 통해 게임을 빠르게 장악하기 어려울 겁니다. 그레이브즈의 다른 빌드들은 추가 피해량에 대한 의존도가 낮아 이 변경사항은 다른 빌드에 큰 영향을 주지 않으므로 플레이어들이 적을 처치할 때 다른 빌드를 좀 더 자주 사용해 보셨으면 합니다. Q - 화약 역류첫 탄환 발사 피해량 계수 추가 공격력의 100% ⇒ 추가 공격력의 80% 헤카림Q - 회오리 베기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하며 미니언 대상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10.6 패치에 적용된 상향 조정에도 헤카림은 여전히 모든 실력대에서 위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헤카림의 정글 몬스터 처치와 지속 교전 능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미니언을 너무 빠르게 처치할 수 없도록 합니다. Q - 회오리 베기기본 피해량 55/95/135/175/215 ⇒ 60/102/144/186/228 미니언 대상 피해량 33.3% 감소된 피해 ⇒ 40% 감소된 피해 잔나W - 서풍의 기본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이 공격로에서 잔나에게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지만 잔나의 견제 능력은 너무 강력합니다. 잔나의 견제 능력을 약간 감소시켰습니다. W - 서풍기본 피해량 55/90/125/160/195 ⇒ 55/85/115/145/175 카이사Q - 이케시아 폭우의 추가 공격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R - 사냥본능의 사거리가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카이사는 열정의 검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는 원거리 딜러로서 이미 다른 원거리 딜러보다 상대적으로 약합니다. 때문에 카이사는 이번 패치의 원거리 딜러 변경사항 이외에도 도움이 필요하다 판단했습니다. Q - 이케시아 폭우피해량 계수 추가 공격력의 35% ⇒ 추가 공격력의 40% R - 사냥본능사거리 1500/2000/2500 ⇒ 1500/2250/3000 럭스E - 광휘의 특이점 두 번째 사용 시 (폭발 시) 둔화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럭스는 다양한 실력대의 게임에서 주요 포지션(서포터일 경우 모든 실력대에서, 중단 공격로 챔피언일 경우 높은 실력대에서)으로 활용될 때 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둔화 유지시간이 증가하면 럭스가 스킬을 더 위력적으로 연계할 수 있고, 보조적인 측면도 더 강화할 수 있을 겁니다. E - 광휘의 특이점폭발 시 둔화 지속시간 두 번째 사용 시 피해를 입힌 후 추가로 0.25초 ⇒ 두 번째 사용 시 피해를 입힌 후 추가로 1초 신드라E - 적군 와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신드라는 현재 가장 강력한 중단 공격로 챔피언 중 한 명이며 대부분의 게임에서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신드라의 기절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시켜 적들이 신드라가 취약한 순간을 더 자주 노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E - 적군 와해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 18/17/16/15/14초 탈론Q - 녹서스식 외교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하고 대상 처치 시 회복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탈론은 여전히 높은 실력대의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중단 공격로 챔피언 중 한 명의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주로 Q - 녹서스식 외교를 먼저 최대 레벨로 올립니다. Q - 녹서스식 외교의 유지력을 줄여 전처럼 아이템이 나올 때까지 아주 쉽게 버틸 수 없도록 했습니다. Q - 녹서스식 외교마나 소모량 30 ⇒ 40 대상 처치 시 회복량 20~71 (레벨에 따라) ⇒ 10~70 (레벨에 따라) 원거리 딜러 챔피언원거리 딜러 역할군은 내구력에 아주 큰 결함이 있으며 특히 게임 초반에는 서포터에게 너무 크게 유지해야 합니다. 원거리 딜러의 위력은 얼마나 오랫동안 생존할 수 있는지에 따라 정해지기 때문에 이 문제는 게임플레이 만족도에 악영향을 주었습니다. 아이템을 통해 기동력을 강화하고 기본 체력을 늘리면 원거리 딜러가 실수했을 때의 피해를 줄이고 다시 교전에서 위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 변경사항아래의 목록에 등장하는 챔피언은 체력 및 체력 증가량이 비슷하게 상향됩니다. 아펠리오스기본 체력 500 ⇒ 530 기본 체력 증가량 86 ⇒ 88 애쉬기본 체력 539 ⇒ 570 기본 체력 증가량 85 ⇒ 87 케이틀린기본 체력 481 ⇒ 510 기본 체력 증가량 91 ⇒ 93 드레이븐기본 체력 574 ⇒ 605 기본 체력 증가량 88 ⇒ 90 이즈리얼기본 체력 500 ⇒ 530 기본 체력 증가량 86 ⇒ 88 진기본 체력 556 ⇒ 585 기본 체력 증가량 91 ⇒ 93 징크스기본 체력 500 ⇒ 530 기본 체력 증가량 86 ⇒ 88 카이사기본 체력 500 ⇒ 530 기본 체력 증가량 86 ⇒ 88 코그모기본 체력 500 ⇒ 530 기본 체력 증가량 86 ⇒ 88 미스 포츈기본 체력 500 ⇒ 530 기본 체력 증가량 86 ⇒ 88 시비르기본 체력 500 ⇒ 530 기본 체력 증가량 86 ⇒ 88 트위치기본 체력 500 ⇒ 530 기본 체력 증가량 86 ⇒ 88 바루스기본 체력 500 ⇒ 530 기본 체력 증가량 86 ⇒ 88 자야기본 체력 500 ⇒ 530 기본 체력 증가량 86 ⇒ 88 단일 공격로 원거리 딜러 변경사항다음 변경사항은 단일 공격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챔피언에게 적용되는 맞춤형 변경사항입니다. 다른 원거리 딜러와 마찬가지로 플레이 만족도와 위력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단순히 내구력을 강화하기보다 맞춤형 변경사항이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루시안기본 지속 효과 - 빛의 사수 두 번째 공격 치명타 피해량 75% ⇒ 100% 기본 지속 효과 - 빛의 사수 버그 수정 대상이 사거리에서 벗어나면 기본 지속 효과 - 빛의 사수 두 번째 공격이 발사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칼리스타W - 감시하는 혼 표식 추가 마법 피해량 대상 최대 체력의 10/12/14/16/18% ⇒ 대상 최대 체력의 14/15/16/17/18% W - 감시하는 혼 마나 소모량 20 ⇒ 없음 베인Q - 구르기 기본 공격 추가 피해량 총 공격력의 50/55/60/65/70% ⇒ 총 공격력의 60/65/70/75/80% 트리스타나기본 공격 속도 계수 0.656 ⇒ 0.679 아이템열정의 검이동 속도 5% ⇒ 7% 유령 무희이동 속도 5% ⇒ 7% 고속 연사포이동 속도 5% ⇒ 7% 스태틱의 단검이동 속도 5% ⇒ 7% 루난의 허리케인이동 속도 7% ⇒ 9% 챔피언 시각 효과 업데이트카시오페아일반적으로 괜찮은 시각 효과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 적중 범위가 명확하게 표시될 필요가 있는 챔피언들을 위한 소규모 시각 효과 업데이트를 적용하려 합니다. 카시오페아의 경우 챔피언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와 상대하는 플레이어 모두가 Q - 맹독 폭발의 연기 효과와 궁극기의 정확한 범위를 보기 힘들었습니다. 두 스킬의 시각 효과를 더 보기 쉽게 업데이트했습니다. Q - 맹독 폭발 기본 스킨의 연기 효과 범위가 실제 적중 범위와 일치하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 E - 쌍독니 중독된 적 챔피언의 머리 위에 추가 피해를 입는다는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R - 석화의 응시 모든 스킨의 궁극기 범위 끝에 실제 적중 범위를 표시하는 장식이 추가됩니다. 무작위 총력전 밸런스 변경사항10.11 패치 챔피언 상향자르반 4세 받는 피해량이 5% 감소하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리븐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요릭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10.11 패치 챔피언 하향갈리오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리산드라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티모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7%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바루스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직스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15% U.R.F. 밸런스 변경사항10.11 패치 챔피언 상향피들스틱 입히는 피해량 +5%, 받는 피해량 -5% 및 체력 회복 +10% ⇒ 입히는 피해량 +10%, 받는 피해량 -10% 및 체력 회복 +10% 피오라 입히는 피해량 -10% 및 체력 회복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체력 회복 -5% 하이머딩거 입히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5% 잔나 Q - 울부짖는 돌풍 재사용 대기시간 100% 증가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판테온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퀸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럼블 입히는 피해량 -10% 및 보호막 흡수량 -10% ⇒ 입히는 피해량 -10% 소나 체력 회복 -5% 및 보호막 흡수량 -5%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탐 켄치 입히는 피해량 +25%, 받는 피해량 -25%, 체력 회복 +10% 및 보호막 흡수량 +10% ⇒ 입히는 피해량 +30%, 받는 피해량 -30%, 체력 회복 +10% 및 보호막 흡수량 +10% 쓰레쉬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5% ⇒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15% 베인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받는 피해량 -5% 자야 입히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5% 10.11 패치 챔피언 하향아칼리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카밀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받는 피해량 -5% 아이번 받는 피해량 -5%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카사딘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받는 피해량 -5% 루시안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받는 피해량 -5% 마오카이 입히는 피해량 -5%, 받는 피해량 +5% 및 체력 회복 -10% ⇒ 입히는 피해량 -10%, 받는 피해량 +5% 및 체력 회복 -10% 오른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15%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5% 키아나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세트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샤코 입히는 피해량 -12%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10% 탈리야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5% 우디르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볼리베어 (업데이트)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유미 입히는 피해량 -20%, 체력 회복 -30% 및 E - 슈우우웅 재사용 대기시간 25% 증가 ⇒ 입히는 피해량 -20%, 체력 회복 -30% 및 E - 슈우우웅 재사용 대기시간 100% 증가 자크 받는 피해량 -5%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무지개 포로올해 포로 아이콘을 구매한 모든 플레이어 여러분께 무지개 포로와 새로운 포로의 무지개 효과는 소환사의 협곡과 칼바람 나락에서 6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일곱 개의 아이콘 중 한 개를 장착하면 내정보의 배경을 변경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화려한 민병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명예 5레벨 크로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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