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i
2021-07-2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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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21일(수) 11.15 패치 노트(수정)감시자 여러분 출정을 준비하세요, 11.15 패치가 찾아왔습니다! 트리시아 "mom cat" 탠한나 "shio shoujo" 우 추가 패치 노트2021년 7월 29일 아크샨 상향아크샨공격 속도 증가량 2.5% ⇒ 4% Q - 복수의 부메랑 미니언 피해량 40/47.5/55/62.5/70% ⇒ 40/52.5/65/77.5/90% 2021년 7월 27일 궁극기 주문서 버그 수정몰락한 용의 영혼더 나은 삶몰락한 용의 영혼 부활 효과가 사망 효과를 무효화하는 다른 효과와 함께 적용되는 방식이 좀 더 직관적으로 바뀝니다. (예: 질리언의 궁극기가 몰락한 용의 영혼 효과보다 먼저 소모됩니다. 트린다미어가 궁극기 사용 중일 때 몰락한 용의 영혼 효과 때문에 사망하지 않습니다.) 2021년 7월 23일 아크샨 상향아크샨기본 공격력 50 ⇒ 52 기본 체력 530 ⇒ 560 Q - 복수의 부메랑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 8/7.25/6.5/5.75/5초 패치 하이라이트감시단의 비상많은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클라이언트 내의 감시단의 비상 스토리 진척도가 느리게 증가한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감시단의 비상 다음 챕터부터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감시자 점수가 부여되는 무한 반복 임무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전략적 팀 전투는 기본 모드만 포함됩니다.. 신규 임무 소환사의 협곡, 무작위 총력전, 궁극기 주문서, 또는 전략적 팀 전투(초고속 모드 제외)의 PVP 빠른 대전 게임을 1회 플레이하여 감시자 점수 600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임무는 무한 반복되며 임무 목록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활성화 이번 주 공개되는 감시단의 비상 챕터 III부터 적용됩니다. 챔피언애니Q - 붕괴의 피해량 계수가 감소합니다. 작은 방화광과 그녀의 곰이 높은 실력대의 게임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애니는 주로 상대하게 되는 사거리가 짧은 챔피언을 상대로 굉장히 강력하므로 애니의 폭발적인 피해량과 공격로 견제 능력을 약간 하향했습니다. Q - 붕괴주문력 계수 80% ⇒ 75% 아우렐리온 솔Q - 은하 해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아우렐리온 솔은 최상위권 실력대의 게임에서 적정 수준을 넘어서는 위력을 발휘합니다. 이에 맞춰 아우렐리온 솔을 약간 하향시켰습니다. Q - 은하 해일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 12/11/10/9/8초 블리츠크랭크기본 방어력 및 Q - 로켓 손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블리츠크랭크는 게임 초중반에 유의미한 피해를 입히지 못합니다. 블리츠크랭크는 스킬 하나에 크게 의지하기 때문에 스킬을 적중시켰을 때의 보상을 강화했습니다. 추가로 블리츠크랭크의 금속 몸체를 더 튼튼하게 보강했습니다. 기본 능력치방어력 37 ⇒ 40 Q - 로켓 손피해량 70/120/170/220/270 (+주문력의 100%) ⇒ 90/140/190/240/290 (+주문력의 120%) 케이틀린Q - 필트오버 피스메이커의 피해량 계수가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케이틀린은 현 원거리 딜러 메타에서 약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Q - 필트오버 피스메이커의 스킬 레벨을 가장 먼저 올리는 플레이 방식이 유의미한 성과를 보여주기 때문에 이를 조금 더 강화하려 합니다. Q - 필트오버 피스메이커피해량 계수 공격력의 130/140/150/160/170% ⇒ 공격력의 130/145/160/175/190% 카시오페아E - 쌍독니의 강화된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기존의 카시오페아는 공격로에서 상대를 강력하게 압박하는 챔피언이었지만 점점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을 때까지 공격로에서 미니언만 처치하는 챔피언으로 플레이 스타일이 변경되었습니다. 이번 변경사항을 통해 카시오페아가 게임 초반에 적에게 Q - 맹독 폭발을 적중시키면 적을 강하게 압박할 수 있을 것입니다. E - 쌍독니강화된 기본 피해량 10/30/50/70/90 ⇒ 20/40/60/80/100 그웬E - 돌격가위의 추가 공격 속도가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높은 기본 능력치와 거대한 가위로 무장한 그웬은 가장 강력한 적도 손쉽게 잘라버릴 수 있습니다. 그웬의 1레벨 공격 속도를 하향하여 그웬의 구조적인 약점을 부각시켰습니다. E - 돌격가위추가 공격 속도 40/50/60/70/80% ⇒ 20/35/50/65/80% 이렐리아W - 저항의 춤 피해량 계수가 감소하고 피해 감소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줄어듭니다. 11.14 패치에 적용된 업데이트 후 이렐리아는 의도했던 것보다 강력한 위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훨씬 더 효과적인 밸런스 조정이 가능합니다. 이렐리아를 계속해서 주시할 것이지만 이번 패치에서는 W - 저항의 춤만 조정할 것입니다. W - 저항의 춤피해량 계수 공격력의 50% (최대 공격력의 150%) ⇒ 공격력의 40% (최대 공격력의 120%) 피해 감소량 물리 피해의 40%~80%, 마법 피해의 20~40% (레벨에 따라) ⇒ 물리 피해의 40%~70%, 마법 피해의 20~35% (레벨에 따라) 케일기본 마법 저항력이 감소합니다. 케일은 중단 공격로에서 기본 능력치마법 저항력 30 ⇒ 26 케넨Q - 천둥의 표창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모든 지표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케넨은 눈에 띄는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케넨의 핵심 공격 스킬을 상향하여 따끔한 수준에서 짜릿한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Q - 천둥의 표창피해량 75/115/155/195/235 (+주문력의 75%) ⇒ 85/130/175/220/265 (+주문력의 80%) 모데카이저W - 불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피해를 입힐 때 흡수하는 충전량이 증가합니다. 모데카이저는 상단 공격로의 전사 챔피언을 상대로 버티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모데카이저의 내구력을 상향하여 공격로와 게임 전반에서 적의 공격을 견딜 수 있도록 했습니다. W - 불멸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 12/11/10/9/8초 피해를 입힐 때 충전하는 감소 효과 적용 후 피해량 35% ⇒ 45% 니달리기본 체력과 체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니달리는 맹렬하게 적을 공격하는 것으로 잘 알려졌지만 최근에는 모든 실력대의 게임에서 과거의 모습을 전혀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니달리의 체력을 증가시켜 사냥감을 처치할 때 쿠거 형상을 더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니달리를 처음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니달리를 조금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본 능력치체력 545 (1레벨) ⇒ 570 (1레벨) 체력 증가량 85 ⇒ 95 렐W - 철마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렐은 적의 진영을 무너뜨리고 공격을 방해하는 챔피언이며 특히 긴 전투에서 스킬 연계를 통해 진가를 발휘합니다. 하지만 렐은 현재 모든 실력대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1.5 패치의 하향 조정을 되돌려 렐이 다시 한번 적을 향해 뛰어들어 공격을 견뎌낸 뒤 철마에 탑승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W - 철마술재사용 대기시간 13초 ⇒ 11초 럼블럼블의 다양한 열기 시스템 관련 버그를 수정하고 기타 편의성을 개선했습니다! 11.13 패치에 수정되지 않은 럼블의 과열 시스템과 관련된 일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 버그 수정은 플레이어가 럼블을 사용할 때 부자연스럽다고 느낄 수 있는 부분을 완화해 줄 것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고철장 거인업데이트열기 감소 버그 수정 럼블의 열기가 의도된 4초 후가 아닌 일관적이지 않은 속도로 감소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신규과열 체크 이제 럼블의 열기가 100에 도달하면 즉시 과열 상태가 되며 과열되기 직전에 스킬 여러 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상점 되돌리기 버그 수정 상점에서 되돌리기 기능을 사용하면 럼블의 열기가 기존 수치로 돌아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업데이트툴팁 이제 툴팁에 과열이 5.25초 동안 지속된다고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실제 과열 지속시간은 전과 동일) E - 전기 작살업데이트사거리 관련 버그 수정 이제 E - 전기 작살을 아주 먼 사거리 밖에 사용해도 럼블이 제자리에 멈추지 않습니다. 쉬바나Q - 두 번 물어뜯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하고 피해량 계수가 증가합니다. 쉬바나는 약간의 도움이 필요하므로 Q - 두 번 물어뜯기를 상향하여 정글 캠프 처치 속도를 높이고 적 챔피언을 더 빠르게 공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스킬에 주문력 계수를 추가하여 주문력 빌드도 함께 상향했습니다. Q - 두 번 물어뜯기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 7/6.5/6/5.5/5초 첫 번째 공격 피해량 계수 주문력의 25% ⇒ 주문력의 35% (공격력 계수는 전과 동일) 두 번째 공격 피해량 계수 주문력의 15% ⇒ 주문력의 25% (공격력 계수는 전과 동일) 사일러스Q - 사슬 후려치기의 폭발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국왕시해자의 체력 회복량이 감소합니다. 사일러스는 다재다능한 결투가로 강력한 회복 효과를 통해 전투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만들거나 상대가 방심하는 틈을 노릴 수 있습니다. 체력 회복 효과는 사일러스의 스킬 구성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지만 적이 빈틈을 찾을 수는 있어야 합니다. 사일러스의 유지력을 감소시키는 대신 Q - 사슬 후려치기의 피해량을 상향하여 전투에 대한 영향력을 감소시키고 상대적으로 적중시키기 어려운 스킬을 적중시켰을 때의 보상을 높였습니다. Q - 사슬 후려치기폭발 피해량 60/115/170/225/280 (+주문력의 80%) ⇒ 70/125/180/230/290 (+주문력의 90%) W - 국왕시해자회복량 30/60/90/120/150 (+주문력의 45%) ⇒ 25/50/75/100/125 (+주문력의 40%) 최대 회복량 60/120/180/240/300 (+주문력의 90%) ⇒ 50/100/150/200/250 (+주문력의 80%) 신드라Q - 어둠 구체의 마나 소모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10.13 패치에서 신드라의 마나 소모량을 하향한 것은 프로 경기에서 신드라를 억제하는 것이 목적이었지만 이는 반쯤만 성공했으며 신드라의 게임 초반에 굉장한 악영향을 미쳤습니다. 이제 신드라가 프로 경기에서 전처럼 자주 등장하지 않으므로 하향된 부분을 되돌리고 신드라가 다시 문제를 일으키면 다른 방식으로 조정하겠습니다. Q - 어둠 구체마나 소모량 60/65/70/75/80 ⇒ 40/50/60/70/80 쓰레쉬E - 사슬 채찍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아군을 보호할 수 있는 쓰레쉬는 취약한 아군에게서 적을 가장 잘 떼어낼 수 있는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최근 프로 경기에서 압도적인 모습을 모여주는 쓰레쉬의 E - 사슬 채찍을 하향하여 위력을 조정했습니다. E - 사슬 채찍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 13/12.25/11.5/10.75/10초 비에고Q - 몰락한 왕의 검 기본 피해량이 감소하고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표식이 적용된 미니언 대상 체력 회복량이 감소합니다. 11.13 패치에 하향되었지만 비에고는 여전히 다양한 포지션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에고의 단일 공격로를 다시 한번 하향하고 몬스터 대상 피해량을 상향하여 비에고의 장기적인 밸런스를 유지하려 합니다. Q - 몰락한 왕의 검기본 피해량 25/40/55/70/85 ⇒ 15/30/45/60/75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량 10 ⇒ 20 표식이 적용된 미니언 대상 체력 회복량 50% ⇒ 10% 오공기본 체력 재생이 감소합니다. 오공은 공격로에서 큰 피해를 입어도 체력을 다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오공의 유지력을 하향시켜 강력한 결투가라는 특징은 유지하되 체력을 재생할 때까지 필요한 시간을 증가시켰습니다. 기본 능력치체력 재생 4 ⇒ 2.5 자야R - 저항의 비상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자야는 다른 원거리 딜러에 비해 위력이 상당히 부족합니다. 자야가 더 높게 날아오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R - 저항의 비상재사용 대기시간 160/145/130초 ⇒ 140/120/100초 아이템선체파괴자선체파괴자는 게임 후반에 눈에 띄는 위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아이템의 내구력 관련 능력치를 상향하여 단독으로 행동하는 챔피언에게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승선 부대 추가 저항력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0~45 (9~18레벨에서) ⇒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0~60 (9~18레벨에서) 승선 부대 미니언 추가 저항력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60~135 (9~18레벨에서) ⇒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60~180 (9~18레벨에서) 궁극기 주문서 업데이트대체 궁극기 소환사 주문 목록신규말파이트 R R - 멈출 수 없는 힘이 소환사 주문 목록에 포함되며 추가 스킬 가속 0과 80%의 계수가 적용됩니다. 삭제트린다미어 R R - 불사의 분노가 소환사 주문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챔피언 상향바드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챔피언 하향잭스 받는 피해량 +5% 트런들 받는 피해량 +5% 유미 입히는 피해량 -5%, 체력 회복 -20% 및 보호막 흡수량 -20% ⇒ 입히는 피해량 -5%, 체력 회복 -25% 및 보호막 흡수량 -25% 대체 궁극기 소환사 주문 상향미스 포츈 R - 쌍권총 난사 공격력/주문력 계수 80% ⇒ 공격력/주문력 계수 100% 진 R - 커튼 콜 추가 스킬 가속 35 ⇒ 추가 스킬 가속 45 이즈리얼 R - 정조준 일격 공격력/주문력 계수 80% ⇒ 공격력/주문력 계수 90% 럭스 R - 최후의 섬광 공격력/주문력 계수 80% ⇒ 공격력/주문력 계수 90% 제라스 R - 비전 의식 공격력/주문력 계수 90% ⇒ 공격력/주문력 계수 100% 대체 궁극기 소환사 주문 하향올라프 R - 라그나로크 추가 스킬 가속 10 ⇒ 추가 스킬 가속 0 버그 수정 및 기타 변경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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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환사의 협곡 세 번째 랭크 스플릿 시작현지 시간 8월 8일 일요일 오후 11시 59분을 기준으로 세 번째 랭크 스플릿이 시작됩니다! 이번 스플릿에서 승리하면 아크샨 소환사 아이콘, 아크샨 감정표현, 시리즈 1 영원석 캡슐을 포함한 한정 보상이 제공됩니다. 격전 시작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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