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서스가 우리쪽 졸라게 관음함

인파이팅 시도하며 때리고> 그랩피하고> 다시 추격딜 넣으니까 람머스엄지콘 날아옴ㅋㅋㅋ 또 뭐였지? 암튼 이래저래 계속 날아옴ㅋㅋㅋ

근데 이런 관음 싫지 않아. 뭐야뭐야? 나서스 주제에 라인이 막 여유로워? 스택 잘쌓고있냐? 하쉐기.. 각나오면 로밍텔도 타주겠지. 거쫌 미안한대? 그런 지랄까지 안 가도록 우리가 잘 해야 해! 하는 집중력도 박아주는 관심콘임.

슈ㅔ에끼 니라인이나 잘해. 그러다 갱쳐맞고 비에고 벨베스 이런 거 키워주지말고. 이쪽은 "어, 형이야~"니까 불안같은 거 박지 마라ㅅㄱ 탑게이들 편안하게도 이겨봐야지. 뭐가글케 부란부란이야 씁!




2. 픽창에서도 소소하게 만족한 게

원딜이 지 이것저것 다 한다는 포포몬스로 원딜챔 막 찍다가 시비르 올려둠. 그러다 갑자기 아펠로 바꿈ㅋㅋㅋㅋ 비에고, 솔 나왔고 적도 리신 블크 나옴. '이런데 굳이 그거 할거야? 비솔이면 이거 무무하기도 애매한데' 싶어서 걍 소나박았다. 비에고 아우솔에 무무가져가면 스킬합이야 좋지. 근데 조합 너무 둔탁해짐.

아펠 락인하면 닷지하고 잘라했는데 루샨으로 바꾸더라.





3. 중간에 솔이랑 루샨이랑 열매에서 마주침

루샨이 열매 터뜨리고서 주워먹으러 가는데 솔도 그거 막 다가옴. 둘다 순간 머뭇대더니 솔은 "그래 난 텔있으니까..." 하듯이 빠지려 함.

거기서 루샨이 두 개 남기고 파란핑 두번찍더라ㅋㅋㅋㅋ 아니쫌 그래. 그런 거 나눠먹으면 좋자나 ㄹㅇ... 너무훈훈해서 "뭐야 깐부야? 깐부끼리 나눠먹는다더라" 했다ㅋㅋㅋ




4. 중간에 미드 22한타 우리가 털림.

솔이 몇 초 뒤에 "궁 쟤만있었어서 하기싫었는데..." 하더라. 비에고가 거따대고 "ㅈㅅ 제가 너무 빨리터진듯." 그런식으로 사과함.

오... 참정글인데?





5. 루샨이 "모지이슴막히는껨은" 함.

슴막힌단게 뭔가 몇초 생각했다ㅋㅋㅋ 그때 우리가 300, 003으로 라인 털어먹고 있었다만ㅇ 공세 때 내가 좀 더 찔러넣지 못한 것도 신경쓰여서 "왜? 재미없음?" 함. '소나가 좀 그런챔이야. 같이하는 애는 재미없는거 같더라고. 다른챔이면 라인전 3킬스노볼 더 빨리 굴렸을텐데.'하는 생각중이었는데

"꿀잼임." 함ㅋㅋㅋㅋㅋ





물론 잡음도 좀 있었다. 내가 괜히 전령 와드박는다고 길게 돌다가 루샨 부쉬그랩맞고 죽고, 이후 다음라인전 땐 내가 괜히 적삼거리 와드박으려다가 또 빨려죽고.

여기서 루샨 빈정 확상했는지 채팅 급작스레 도구한테 하는 챗 나옴ㅋㅋㅋ 그냥 라인따라오셈 뭐 그런 내용이었다. 기분냐빠져셔 ㅈㅅ도 안 쳤지만 그말맞아서 내내 시녀짓함ㅋㅋ 아니 2연타로 ㅂㅅ킬은 원딜이 빡칠만하자나ㅋㅋ 그런 기분 또 맞춰줘야지. 서폿은 그러라고 있는 포지야.


그리고 이후 솔 솔킬을 내가 괜히 어시받겠다고 들어갔다가 킬먹어버렸고. 솔 이 때 나한테 갈고리 찍음ㅋㅋㅋ 상황이 근데 갈고리 찍을만했어. 울타워 두고서 솔이 적을 그쪽으로 압박하는 중이었는데, 이게 간격이 너무 멀어서 내가 힐주러 가다보면 얜 아예 타워박을 각이야. 그럼 내 어시가 없어. 인장 빨리채우고싶은데 그건 아쉽자나.

그래서 슬로우 쳐박았는데, 이것도 사실 미스지. 그거맞고 타워박아버리면 결국 또 내킬이야. 적이랑 솔 간격이 그랬어. 이건 갈고리 쳐박을만해ㅇㅇㅋㅋ


어쨌든 서로 상황살펴가며 사과할 거 사과하고 나눠줄 거 나눠주고 하는 거 참 보기좋았다.

매 게임 이정도만 되도 좋겠구만.